기업이 역경 중의 회생도를 적극적으로 찾다
PTA 산업 사슬에 대해 현재 가장 큰 위험은 원료와 완제품 가격에 큰 파동으로 피해를 입는다.
아무리 큰 기업도 경험에 의존해서 순풍순수를 할 수 없고 실수를 판단하면 기업에 큰 타격을 줄 수는 없다.
"이 배경 아래 기업의 각 코너는 생산 원가를 적극 낮추면서 하행 시장가격에 직면해 기업들도 재고와 현금 흐름에 대한 관리를 더욱 중시하고, 원료와 제품 재고품을 압축시키는 방법으로 재고가 위험에 대비한다"고 말했다.
왕광전에는 선물 일보 기자에게 알려 주었다.
시찰 중 기자는 현재 복건지역 PTA 산업체인 총체적으로 저재고를 유지하고 있으며, 특히 의가력이 약한 고리다.
푸젠 지역 폴리에스테르 생산은 370만 톤으로 신규 생산이 30만 톤으로, 시장 총량은 크지 않다.
전통적 방직 기지로 이 지역의 하류 수요는 대체로 생산과 판매의 건강을 말한다.
진문첩에 따르면 현재 이들 기업의 원료 폴리에스테르의 짧은 재고는 2 ~3일 유지됐다.
환경 보호 요인 제약, 유색사 는 전통적 인 날염 을 점차 대체해 회사 유색사 등 이화 제품 이 비교적 커 전체 생산품 의 원활 을 생산품 재고 가 4일 정도 저위 수준 을 유지 할 것 이다.
“업계 대환경, 원자재, 산성품 약세 하향 상황에서 원료와 완제품은 최저 재고품을 기업으로 유지하는 원칙을 유지하고, 형세가 뚜렷한 반전을 해야만 재고 향상을 고려할 수 있다 ”고 말했다.
이와 함께 이 지역의 김론고섬은 기본적으로 재고에 대비하지 않고 공장 생산의 수요를 충족시키면, 완제품 섬유 78%가 자용되며 22%의 해외 판매가 가능하다.
현재 1 ~2일 재고량, 완제품 폴리에스터 롱 재고는 1112일간 건강을 유지하고 있다.
“원가를 엄격히 통제하고 제품의 차이화와 소비 수요에 가까워야 기업은 역경에서 생존과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다 ”고 말했다.
업계 인사들은 상로폴리에스테르 산업 체인 상하류의 수직 중합, 자산 자산 자산 자산 자산 판매, 다른 PTA 공장의 원가 우세하고, 산업 일체화 발전을 이루고, 시장에 직면한 미상 위험에 대한 효과적인 대응을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뿐만 아니라 최근 몇 년 동안 더 많은 기업들이 ‘두 다리 ’로 걷는 것을 배웠고, 산업사슬은 PTA 선물 활용을 합리적으로 피난을 해 시장 주체의 보편적인 선택이 되었다.
연구 중, 복건 지역 어느 하류
폴리에스테르
생산업체는 PTA 선물 상승 물의 1401 계약서에서 일정 치의 매출보증을 진행하였으며, 마지막 1톤의 PTA 흑자는 500위안 /톤 이상, 초정상적인 폴리에스테르 판매 이익 수준이다.
지난 1월 거래소 PTA 창고 홀수가 급증하고, 표준창고 리스트에 이르기까지 1월 6일 정상 90755손으로 45만 톤 이상의 현물인 것으로 추정된다.
PTA1401 계약에 대한 시장의 우려가 풀리면서 PTA 의 값은 지탱을 잃고 파죽지세로 하락세를 가졌다.
1401계약의 마지막 거래일, PTA 지수가 510시, 10개 거래일 내로 6.8%, 동기 PTA 현물가격이 7.7%에 달했다.
매기 유통값으로 현물 가격이 하락해 기업에 따른 손실은 대부분 유효한 헤엄을 맞았다.
PTA 용두생산업체 중 하나로 해오라기
석화
PTA 선물 출시 후 적극적으로 참여.
기업 관계자에 따르면 2008년 9월, 2012년 9월, 올해 1월 이들은 선물 시장의 거래량이 비교적 커서 기업 경영을 위해 큰 편리를 가져왔다.
기자는 고찰 중 에 대해 이해했다
선물
공구의 운용, 성숙한 기업은 일반적으로 결정자, 감독자 (자금 조달), 하단원, 분업이 명확하고, 각 직무를 다하는 것이다.
선물의 운행에서 일단 위험이 나타나면, 바람이 평창 고발을 요구하면 누구나 상관할 권리가 없고, 결정자, 하단원들과 바람의 직책이 분명하고, 서로 감독한다.
기업이 선물 조작에서 일언당으로 바뀌는 악과를 근본적으로 해결했다.
시장의 판단에 대해 상로석화는 입족산업으로 거시적 불확실성을 추측하지 않고 확실한 기회만 한다.
기업이 선물하는 것은 반드시 자신의 출발점을 잊지 말아야 한다. 우리는 업계 저곡기에서 난관을 넘길 수 있기를 바란다.
가장 이상적인 결과는 겨울이 지나면 동업자들이 대부분 입원하고, 자신은 감기에 걸리지 않았다.
상술한 책임자의 웃음거리.
- 관련 읽기
- 본망 전문 원고. | 주교: 천진 시황 서항 디지털 설비 유한회사 회장 신춘축사
- 상업보전 | 성공한 기업가 의 필수 자질
- 즉시 뉴스 | 절전 택배 발송 지연 & Nbsp; 인터넷 쇼핑 소비자 전전선 아래 혈병
- 세계 시각 | 국제환경난화 & Nbsp; 11월 방복 수출 `급브레이크 `
- 즉시 뉴스 | 기업이 시장에 오르는 열기에 복종하거나 ‘ 도박 ’ 은 모두 위험하다
- 매일 첫머리 | 사치품은 중국에서 왜 이렇게 비싸요?
- 매일 첫머리 | 2011 전자상경쟁 큰 연극 마감 & Nbsp; 3대 미스터리
- 지방 핫점 | 원단 업체와 의류 브랜드 0거리 대합 & Nbsp; "패션 밸브" 는 연간 원단 발표 전시회
- 매일 첫머리 | 2012년'저탄소 경제'가 제화 산업 발전의 사명이 되었다.
- 본망 전문 원고. | 임홍재: 동완 초현복장 유한회사 마케팅 총감 신춘축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