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의류 가맹 은 자신 에게 적합한 특징 이 가장 좋다

2014/10/25 0:52:00 29

의류 가맹

대리상이나 가맹상은 브랜드 의류 가맹을 선택할 때 특히 새로 입행한 것은 반드시 브랜드를 선택하고 가맹정책만 보지 말고 가맹정책이 완화되면 더욱 좋다.

많은 상황에서 의류 브랜드는 대리상과 가맹상에 대한 엄격한 정책과 관리가 진정으로 대리상과 가맹상과 이익을 보장할 수 있다.

의류 가맹을 선택하다.

브랜드

더 많은 것은 자신의 객관적인 상황에 근거하여 전면적으로 이해하고 결정하는 것이다.

대리상이나 가맹상은 브랜드 의류 가맹을 선택할 때 특히 새로 입행한 것은 반드시 브랜드를 선택하고 가맹정책만 보지 말고 가맹정책이 완화되면 더욱 좋다.

많은 상황에서 의류 브랜드는 대리상과 가맹상에 대한 엄격한 정책과 관리가 진정으로 대리상과 가맹상과 이익을 보장할 수 있다.

여유 정책에만 지원력이 없는 브랜드만 선택할 때는 신중해야 한다.

능력있는 대리상과 가맹상들에게 브랜드 잠재력을 보면 규모가 아니라 기본적인 결정 원칙이다.

현지 시장의 소비 습관에 익숙하고 좋은 주문 능력과 판매 관리 기능을 갖추고 있다.

일반적으로 업계에서 여러 해 동안 종사한 대리상이나 가맹상은 자체적으로 축적이나 브랜드 기업의 지도를 쌓는 원인으로, 종종 현지 시장 소비 행위에 익숙해 좋은 주문 능력과 관리 수준을 갖추고 있다.

이런 종류의 대리상과 가맹상도 종종 브랜드 기업이 쟁취하는 목표이다.

새로운 대리 브랜드를 선택할 때는 기업의 발전 잠재력을 더 많이 보고 기업의 경영 사고를 봐야 한다.

브랜드 기업이 현재 규모가 크지 않다면, 사고방식이 명확하고, 예상치 못한 수익을 미리 개입하는 경우가 많다.

자금 실력은 있지만, 갖추지 못하다.

복장

업계의 운영 기능은 주문 능력도 없고 판매 기능도 없다.

이런 종류의 조직이나 개인은 브랜드를 선택할 때 운영력이 비교적 강하고 성숙하고 성숙한 기업을 선택하여 영역의 성공을 거둔 기업은 대리상과 가맹상들에게 실질적인 지지를 제공하는 것이 좋다.

대리상과 가맹상에게는 초기에 더 많은 출자자, 브랜드 기업은 대리상들이 관리 체계를 세워 소매 기능을 양육할 수 있다.

브랜드 의류 가맹상에게는 적당한 운영 기능을 갖추지 못하면 주로 주문 능력과 단말기 판매 기능을 가리키며 브랜드 가맹을 선택할 때 브랜드 기업의 성숙한 정도를 볼 뿐만 아니라, 로컬 대리상의 능력이나 회사의 업무 모델을 봐야 한다.

물론 초기에 여유 있는 교환 정책을 주기도 하지만 이런 경우 신중하게 고려할 수 있다.

하지만 운영력이 강한 브랜드 기업과 협력할 수 있다면, 협조 조건이 가혹해도 우선 선택해야 한다.

브랜드 기업이 아직 성숙한 운영체제를 갖추지 못하면, 주문 능력은 종종 대리상 초기 성패의 관건이 된다.

많은 브랜드 기업들이 주문제를 채택했으며, 브랜드 기업의 자체 능력이 부족하여 각지의 시장을 이해하지 못하며, 그 자체는 주문에 대한 지도력이 강하지 않다.

만약 이 때 대리상이 갖추지 못하면

주문

능력은 현지 상품에 적합한 상품을 조직할 수 없다면 대리상이 원금이 돌아오지 않을 뿐만 아니라 현지 가맹상들의 이익을 크게 줄일 수도 있다.


  • 관련 읽기

여장 가맹상 의 창업 은 몇 시 에 명심해야 한다

천지를 대리하다
|
2014/10/23 0:44:00
10

선두 를 점령하는 전제 는 가맹 브랜드 를 선집 하는 것 이다

천지를 대리하다
|
2014/10/21 16:42:00
23

의류 가맹 성공 법칙: 브랜드 선택 마누라 선택

천지를 대리하다
|
2014/10/18 9:45:00
32

브랜드 의류 직영점과 가맹점의 우열세 비교?

천지를 대리하다
|
2014/10/18 8:01:00
89

7대 요소는 네가 의류 가맹 브랜드를 고르는 것을 돕는다

천지를 대리하다
|
2014/10/18 7:42:00
24
다음 문장을 읽다

3대 오구에서 벗어나 너의 가맹점을 성공으로 가게 하다

의류 브랜드는 주로 고회전, 저이윤으로 돈을 벌고 있다.상가가 무조건 반품할 수 있다고 약속할 때, 먼저 서두르지 말고, 무조건 반품하는 전제의 배후는 가격을 대가로 올리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