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는 검은색 신발을 입고 멋있게 입고 탈의한 경생 수복근.
붉게 달아오른 생고기 크리스는 공허한 온라인 영상 생방송 ‘너를 데리고 타 ’의 녹화 현장, 팬들과 공동 경생.
크리스가 솔로 귀국한 후 처음으로 팬들과 가까운 소통을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방송 현장에서 크리스는 많은 사옥 비밀을 공개할 뿐만 아니라 배우자 기준에 대해 대폭 언급해 프로그램의 열기를 불러일으켰다.
이날 크리스는 어둠과 생일 케이크를 자제해 팬들과 나누며 팬들의 깊은 축복에 감동을 받아 눈물을 흘렸다.
친한 친구한테 차서 어릴 때부터 유명해지고 싶었던 크리스 현장의 구기 멋있게 넘어졌습니다.
저녁 8시 크리스는 정시에'너를 데리고 타를 만나러 가자 '녹화 현장에 등장해 검은색 계열 을 입고 있다
신발
크리스는 멋있어 보이며 방송할 때도 팬들의 뜨거운 비명을 지르며 가방을 받았다.
크리스가 솔로 귀국한 후 처음으로 팬들과 가까운 소통을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저녁 방송은 팬들의 훈훈한 응원 영상에서 막을 올렸다.
MC 유명의 매콤한 진행에서 프로그램은 처음부터 클라이맥스가 이어졌다.
크리스 성장 중인 수많은 비밀이 공개됐다.
좋은 친구 병양은 크리스를 발로 차서 어릴 때부터 잘생기게 생겼고, 꿈은 스타가 되는 것이고, 또 다른 친구는 크리스 역시 어릴 적에 "이 세상에 내 이름을 남기겠다"고 밝혔다.
친구에게 지난 일을 들킨 크리스도 부끄럽고 자신이 꿈을 이루리라고는 생각하지 못했다.
방송 현장에서 크리스는 두 친구 농구장 경기장의 영상이 공개돼 영상 속 운동복을 입은 크리스범은 동네인 것처럼 보이지만 컨트롤 기술이 잘 됐다.
현장 팬들은 "범범에게 멍해졌다"고 덧붙였다.
유명에게 놀림'키스'를 받았습니다. 우이판 자폭애천사 여자.
계약을 마치고 귀국한 후 크리스의 발전은 업계 내 눈에 띄고, 일전에 재녀 서정레이가 눈에 띄며 자신의 영화 처녀작을 촬영했다.
오이범은 서도와의 호흡에 대해 언급하고, 여유롭지 않다. 더욱이'토조 '서정레이는 자신의 엄격하게 단속했다. “내가 피아노 연습을 하라고 하고 다이어트까지 하라고 했다. 내가 훔쳐먹을 때마다 잡혔다.”
크리스는 또 웃긴다. “어쨌든 지두용의 경험을 잊을 수 없다.”
첫 감전 스크린, 크리스는 연기에 도전했다고 고백했다.
유명에게 울신과 키스신 중 어느 것이 더 어려울 때 크리스는 입을 떼고'울신'을 던지고 유명은 "키스신이 고수인 것 같다"고 놀렸다.
수줍어하는 크리스는 서둘러 구조장을 찾았다. “어렵지도 않고 다 한 번 지나, 내가 너무 대단하다.”
극 밖에는 대중의 꿈속 연인으로 크리스의 감정생활도 꾸준히 주목받고 있다.
크리스는 ‘섹시, 몸매, 몸매, 몸매 ’라는 우이범이 즉석에서 ‘친구의 리듬 ’이라고 조롱했다.
현장, 크리스도 "깔끔하고 순수하고 순수하고 순수한 여성을 선호하는 것이 천사 같은 것이 좋다"고 덧붙였다.
현장에서 ‘무밑선 ’ 고문 을 받고 크리스 탈의는 5개의 복근
팬들을 겨냥한 대형 생중계 프로그램으로 ‘너를 데리고 타 ’는 물론 팬들의 참여가 적지 않다.
방송 현장에서 크리스는 온라인팬과'진심 말 대고문'을 펼쳤다.
붉은 생고기로 크리스의 얼굴값과 몸매가 모두 뛰어나다.
네티즌의 대담한 고문에 복근이 몇 개 있었을 때 크리스는 “5원 ”이라는 수줍어하며 이후 많은 팬들이 “진실을 구하기 위해 ”라고 속삭였다.
팬들의 강렬한 공세 아래 크리스는 대범하게 외투를 벗고 몸매를 뽐내고 있다. 이 행동도 컴퓨터 앞에 놓인 네티즌에게 미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어 크리스는 또 주방 솜씨를 공개하며 셀카를 좋아하지 않고 사극 촬영 등 작은 비밀을 기대하며 팬들을 호소케 했다.
선상에서 소통, 프로그램 현장 외에도 크리스는 40명의 행운팬과 나를 그린 등 놀이를 했다. COS 포스터 캐릭터 코너, 크리스는 공주와 양소은을 분장하며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여줬다.
크리스 자제 어둠 케이크 경생 팬 축복 현장 눈물
이날 크리스는 24돌 생일을 맞아 절실한 팬들은 세계 5대륙에서 33개국을 넘어 생일 축하를 보내며, 또 몇 명의 팬들은 영상으로 크리스와 친숙한 이야기를 나눴다.
팬들의 애틋한 축복소리 속에서, 견고한 크리스도 울먹이며 현장에 있던 팬들은 눈물을 흘리며'힘내'를 응원하는 등 순식간에 훈훈함을 자아냈다.
생일 현장에서 크리스는 자신의 세 명의 옛 친구를 무대에 모시고 함께 수제 케이크를 만들어냈다.
자칭 요리가 평범하지 않지만, 크리스의 ‘도깨비 ’를 섞어 최종 성품이 MC인 유명이 ‘검은색 요리 ’라고 놀린다.
생일 소감을 언급해 크리스는 "자기가 늙는 것을 싫어한다"고 말했다.
생일 소원, 크리스는 모든 니니늬에게 진심으로 소원을 빌었다. "하니 모두 행복하고 건강하고, 자기가 좋아하는 일을 하고 분투하는 시간을 즐기고, 무슨 일을 하든 후회하지 않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무엇보다 생일파티에는 주성치, 판빙빙, 하경, 하경, 장함여, 대호 등 권내 중량급 인물들이 영상을 보내왔다.
미래 협력을 유발하다.
크리스는 미래를 기대하는 자신이 더 좋아질 것이라며 "나를 잘 보지 않는 사람들을 실망시키지 않겠다"고 흥분했다.
슈퍼 백만 명이 본방사수, 크리스 신곡, 첫 번째 합창.
전문 복지 팬들의 대형 생중계 프로그램으로 ‘너를 데리고 타를 만나라 ’는 스페셜 버전 크리스 생일에 네티즌들의 호황을 불러일으켰다.
방송 직전 생방송 지원에 참여한 누리꾼들은 이미 20만 위안을 넘어섰고, 웨이보 화제는 35 ~오 이범 펭귄 생일파티에 35억대 열독도 이미 1.5억을 넘었다.
생방송 당일 밤, 온라인 시청 수가 백만, 1시간 동안 댓글이 급속히 30만 원으로, 오선생의 인기가 놀라울 정도다.
팬들의 열정 참여를 위해 크리스는 방송 현장에서 처음으로 새로 창작한 싱글'한 곳'을 선보였다. 더욱 팬들의 듀엣을 불러일으켰다.
크리스는 자신의 꿈은 연기지만 노래도 포기하지 않고 신작이 팬들에게 보내준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크리스는 크리스와 팬들의 친밀한 셀카를 통해 훈훈한 생일을 알렸다. 크리스는 "감동, 잊을 수 없다"고 털어놨다. 추억을 가득 채웠고, 앞으로 생일마다 팬들과 함께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 시장 특제 | 《 의류 상품 기획 》 공익 훈련 과정이 뜨겁게 개강되었다
- 패션 포스터 | '시각마케팅 -쇼윈도 전시 디자인 '공익 과정이 원만하게 끝났다
- 국내 데이터 | 2019년 중국 여장업계 시장 규모 예측: 여장 규모가 100000억 돌파 전망
- 시장 시세 | 면방 기업 의 전기 절전 의 기술 수단 을 실현 하다
- 종합 데이터 | 상반기 공업 생산 안정 제조업 증가
- 유행화 | Adidas D Rose 10 공식도 공식 발표
- 국내 데이터 | 방직 의상: 6월 소비 데이터 전반적 개선 하반기 각 품목 기개 분화
- 겉감 | 백강현 네가 소재한 방직 산업 집단 출범 여부?
- 겉감 | 복에너지 지분 (600483): 주식 발행 자산 구매 사항
- 겉감 | 상산 북명 (00158):북명 지주 분해 1550만 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