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1회 중국 국제 방직 원단 및 보조료
가장 아름다운 3월, 만상 업데이트, 봄 기운이 충만한 달, 방직 업계도 주목을 받고 있는 올해다.
3월 18 ~20일 중국 방직공업연합회가 주최하고, 중국 국제무역촉진위원회 방직업분회, 중국 방직정보센터, 프랑크푸르트 전시회 (홍콩) 유한회사가 공동으로 처리한
제 21회 중국 국제 방직 원단 및 보조료
(이하 intertextile 봄 여름면 보조제전)은 국가 회전 센터 (상해)에서 서막을 열린다.
이에 따라 국내외 많은 참도상들이 한자리에 모이고 면 보조 정품을 선보여 업종의 풍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제21년의 데이트
1995년 제1회 중국 국제 방직 원단, 가용 방직품 및 보조 박람회가 열리기 시작했는데, 지금까지 중국 국제 방직 원단 및 보조 박람회가 21년째 광경까지 걷고 있다.
당초 소규모 업계 전시회에서 오늘날의 국제적 전문 축제로 발전했다.
2014년 중국 국제 방직 원단 및 자재 (봄 ·여름) 박람회, 상하이 엑스포 전시관 4개 전시관, 50,000평방미터를 전시했다.
총 23개국과 지역의 1400여 개 참도상들이 최신 상품을 휴대하여 전시한다.
전문가 관중은 총 130214명으로 92개 국가와 지역에서 온 가운데 국내 관객 32606명, 해외 시청자 7608명이 있다.
업계 발전의 중임을 짊어지고 있는 중국 국제 방직 원단 및 보조료 박람회는 자체적으로 성장하면서 중국면 보조 업종과 기업이 소소한데다가, 유약하고, 세계가 연결되는 과정을 거쳐 이 가운데 플랫폼, 유대, 창구의 역할을 맡았으며, 업계의 청우표와 풍향표의 역할도 이미 업계 내 공감대가 되었다.
2015년 방직 업계가 개년 계획에 따라 광활한 시장과 무한상기를 마주할 때, 이번 인터스틸 프렌치 프라테스 프라테스 프라운드도 기업의 ‘병가필쟁지 ’가 됐다.
주최 측에 따르면 이번 전시회는 국가회전 센터 (상해) 를 이양할 계획이며, 면적이 10만 평미터로 되어 있으며, 참상상들은 2500개를 넘을 것으로 예상된다
국내외의 전시상은 정장 원단, 여장 원단, 속옷 수영복 원단, 캐주얼 원단, 기능 트레이닝 원단, 와이셔츠 원단, 데님 원단, 각종 의상 보조감을 전시한다.
전시회에서 이전의 샐론과 독일 프랑스 등 유럽 국가를 모은 미라노 유니카가 모였다.
아시아 참도상들은 한국, 파키스탄, 일본, 대만 등 국가 및 지역에서 왔다.
이와 함께 이번 전시회는 또 전시될 것이다
2016년 봄 여름 원단 트렌드
카우보이 전시구역을 추진해 업계 시사를 반영하는 각종 전문 세미나를 개최한다.
신관 이 새 모습 을 바꾸다
상하이는 중국의 경제중심으로서 경제정책이나 경제투자 환경에서도 국내외 참가업체와 구매업체의 가선이다.
이번 전시회 는 전회 의
상해
엑스포 전시관은 국가 회전 센터로 이사하는 것도 주최측이 심사숙고하고 나서는 선택이다.
주최 측에 따르면 2014년 봄 여름 원단전은 베이징에서 상하이를 이양하는 것은 시장과 기업의 수요에 더욱 잘 적응하기 위해 해내외전상, 구매상 및 전문 관중들에게 더 큰 편리와 수확을 가져다 주는 것이다.
국가전람센터는 홍교 교통중추의 직선거리와 1인조 1조5로 전철과 홍교 고속철도 홍교 공항과 긴밀히 연결되어 있다.
주변 고속도로 네트워크는 4통팔달로 2시간 내에 장삼각 각 중요한 도시에 도착할 수 있어 교통이 매우 편리하다.
그러나 이번에 신관으로 이사한 것은 신관은 홍교에 위치해 상해의 서대문이 강소, 절강 등 인접성 도시의 방직 생산지로 더욱 가까워지기 때문이다.
이 밖에 전시관은 홍교 공항, 홍교 고철역 등 교통 중추, 상해 출입이 더욱 편리하다.
한편, 슈퍼 전시관 면적 으로 전시회 는 더 많은 국내외 참전상, 구매상 및 전문 관객 을 수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전시회는 국내외 입시상, 구매자 및 전문 관람객들에게 가장 선진적인 전시시설을 제공할 수 있으며, 각 전시장에 널리 퍼져 있는 와이파이 네트워크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전신의 전시관도 이번 인터스틸 봄 여름면 보조 전시회에 새로운 면모와 발전공간을 가져올 것이라고 믿는다.
주최측의 관계자들은 모두 말한다.
사방전람회가 연동하여 풍조가 일다
국가 전람회 센터 (상해) 의 초대용량도 여러 장의 전시회와 활동과 동시에 장소 조건을 제공했다.
지난해 베이징에서 열린 중국 국제의상의상 박람회 (CHIC)는 지난 3월 상하이 이주해 인터스틸 프렌치 프렌치 프렌치 프렌치 쇼와 같은 기간 동시로 진행된다.
동대 방직 매력을 연출한 중국 국제 방직 사선 (봄여름) 전람회, 중국 국제 니트 (봄여름) 박람회.
이로써 방직 업계는 엄청난 규모의 전시군들이 나타나 4전 연동세를 이루고 있다.
가제, 원단, 니트, 의류, 방직 산업 사슬의 네 덩어리도 같은 장소에 처음 모였다.
방직업의 가치 사슬을 덮고 있는 이 4전 국내외 상업에 참가하기 위해 더 큰 상업에 더 많은 구매자들과 전문 관객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서로가 더 효과적이고 빨리 연결할 수 있도록 편리하다.
주최자 중국 국제무역촉진위원회 방직업계 상무부회장 서영신은 이번 intertextile 봄 여름면 보조 전은 2014년 동기에 비해 새로운 발전을 가졌으며 주최 측도 참전시상, 구매업체에 대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할 것이라고 지적했다.
"상해는 아시아의 패션 중지, 방직 공업연합회에서 열리는 네 차례의 전시회가 봄철에 동시에 개막하여 업계 상위 산업 사슬을 효과적으로 연결해 온 세계에 새로운 형태의 방직 업계의 신제품, 신기술, 신공예 를 전시할 것이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