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백화점 남자 신마카화는 사람들에게 필요한 쾌락을 이야기한다

2015/1/20 21:27:00 35

백화점마케어경영

마케화는 사람들에게 필요한 것이 매우 즐거운 일이라고 말했다.

그것은 20여 년 전의 이야기다.

친구와 결혼해서 만 3살 된 예쁜 아들은 작은 양복을 입고 작은 화동이 되었다.

가슴에 빨간 넥타이를 마친 뒤 장난이 크게 일어나는 부모가 무언가를 따라다니며 앞으로 돌진했다.

결국, 모질게 넘어져 자신을 아프게 하고, 옷을 떨어뜨렸고, 물론, 나중에 고생한 것도 당연한 엉덩이도 있었다.

눈앞의 남자들은 아직도 기억을 떠올리지만, 나는 이 기질이 우아한 남자와 엄부와 연결하기 어렵다. "엄부야? 난 분명 내 아들이 태어나서 처음이자 유일하게 맞을 수 있다.

그냥 친구의 결혼식을 음미했다고 생각했는데, 우리 집은 평소에는 말다툼도 극히 적어, 그때 우리는 정말 조급해 했다.

마케팅

잡화

우리 남신급의 인물이 그의 많은 것은 대부분 친구를 위한 것이다.

지금 마케케케키 10층의 새 사무실에 앉아 그의 이야기를 듣는다.

그곳에는 큰 창문이 있어, 바깥의 차수마룡을 또렷하게 볼 수 있고, 마케팅 앞에 앉아, 물, 차, 잔, 차, 차를 마시는 그의 일거수일투족은 식감이 가득했다.

처음 만난 것은 메이크업 브랜드 MGPIN 메이크업으로 무림태에 진출한 것으로 기억된다.

그땐 은태상업 (그룹) 유한회사 부총재 겸 무림점 사장이었고, MGPIN 플랫폼을 찾았다.

솔직히 이런 신문원고를 직접 가져올 수 있는 원고를 어떻게 그 따위로 등장할 수 있겠는가.

그리고 그때 문점 사장은 10분의 보고서 시간을 쟁취하기 위해 줄을 서고 있는데, 그는 나에게 반 시간 동안 인터뷰 시간을 주게 되어 결국 나는 메시지 초고 초고를 보내는 것을 미안했다.

익은 후에도 나는 일찍이 그에게 이 일을 물어본 적이 있다.

마키화는 웃었다. 친구도, 그리고 새로 들어온 국산 브랜드, 나는 항상 많은 지지를 해주길 바란다.

처음으로 마케화에게 연락한 것은 농구 스타 웨드가 항주에 왔기 때문이다.

그가 나타난 장소는 호숫가에 은태로 그날 폐관했다.

나는 전날 마케화에게 약아빠에게 문자 메시지를 보냈다. 마총은 남자친구가 너무 좋아서 위드 한 장을 만들어 줄 수 있을까.

곧, 마케화는 문자를 보냈는데, 티켓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특별히 당부하고, 두 장을 가지고, 당신과 남자친구와 함께 보러 갑시다.

이 남자는 어떻게 마음이 잘 맞는지 알 수 있다.

그는 마음이 맞을 뿐만 아니라 친구의 양쪽 옆구리에 칼을 꽂기도 한다.

그래서 노령지도임 시임 상성구 구위원회 서기 장명방 대표가 정부를 초청하고, 작은 마야, 항주 호빈상무역 특색 거리를 개조하고, 우리는 상업에 이해하고, 역사적 배경을 이해하고, 신뢰할 만한 사람이 우리를 도우러 왔을 때, 그는 그곳에서 총지배인을 맡았다.

은태상업 (그룹) 유한회사 회장이 심국군에서 특별히 항저우에서 만나러 왔고, 나는 지금 네가 필요하니, 네가 와서 도와주라.

2008년 그는 다시 은태로 돌아갔다.

그래서 나는 조금도 의심하지 않는다. 마케화는 몸으로 은태를 떠나 반은퇴 생활을 하면서 함께 싸웠던 동료들이 그에게 말총을 필요로 했다.

그는 고개를 끄덕이고, 좋아, 젊은이들이 나를 필요로 한다면, 나는 그들을 데리고 좀 더 간다.

송원상업은 대부분 은태고층이었다. ‘외계는 내가 데리고 온 줄 알았는데, 사실 ‘납치 ’라고 하고,

말솜씨

농담을 하면서 그의 새 명함 두 장을 건네주며 관도상으로 한 장은 송원상업이고 두 장의 고개를 들어 코치라는 단어를 썼다.

“상하급 간의 그런 지령과 집행 관계는 아니다. 선수들이 감독을 책임지는 것이 아니라 감독이 책임진다. 쌍방은 같은 목표를 위해 공동연구를 위해 평등하게 대화를 나누고, 내가 그들에게는 과거의 경험이다. 그들은 그 프로젝트의 진정한 결정자와 집행자이다.”

마케화는 남벽에 부딪치지 않고 돌아보지 않는 그런 사람이 아닐 것이다. 이것이 바로 이 나이의 사람의 원활하거나 교활한 곳이다.

의외가 없었다면, 지금의 마커화가 사랑받는 선생님이 될 것이다.

말 때문에 영원히 잊을 수 없기 때문에 어렸을 때 할아버지와 거리에 나와 인사를 나누었다.

“ 우리 할아버지는 옛 중국 교회 학교 선생님인데, 그는 혼자서 한 무리의 사람들을 부양하였다.

나는 영원히 잊을 수 없다. 그 학생들과 이웃들에게 안부를 묻는 그 눈빛이 내심의 존중함을 느낀다. 그때는 나도 선생님이 되어야 한다.

그러나 인생은 뜻밖이다. 개혁 개방 때문에 경제 체제 개혁을 심화시켜 항저우 빌딩에 갔고, 백화점이 되어 여장, 화장품과 교제하기 시작했다.

“처음 갔을 때 아무것도 모르는데, 나는 가장 멍청한 방법으로 공부할 수밖에 없고, 브랜드를 잡는 사람은 끊임없이 물었다.”

그는 화장품을 자체적으로 창립하는 이론, 검은 것은 하얗게 변할 수 있고, 살찌면 살이 찌고, 작은 것은 커질 수 있다. (이것은 풍흉상이다. 의심하지 마라, 그때는 확실히 있었다), “모든 것이 가역이다.”

그는 항저우에서 가장 먼저 향수를 사용하는 남자 중의 하나일 것이다.

그는 그가 좋아하는 보스를 꺼내 노르1, 내가 병마개를 잡고 코를 가까이 붙일 때, 네가 이렇게 냄새를 맡을 것이니, 병뚜껑을 흔들어 향기를 전할 것이다.

때로는 내가 생각할 때, 만약 마케나, 항주 여자들이 대형 화장품을 떠난 지 몇 년 정도 된다.

항주 첫 번째 랑콤 매장은 마케화가 도입한 것을 알고, 에스시로더 브랜드도 그가 견딜 수 있는 선이다.

1990년대 중반, 마케화 시임 항저우 빌딩 화장품 부장, 그는 9번 상해에서 시임랑콤 중국 총재의 앤서니를 만났다.

그 고철이 없어서 인터넷이 보급되지 않았던 시대에 상하이 (上海) 가 지금보다 북경에 다녀오는 것이 더 귀찮다.

기차표는 며칠 앞당겨 예약을 해야 하는데, 표를 자주 살 수 없다.

"그쪽은 시간이 정해졌는데, 이쪽은 표를 못 샀는데, 어떡하죠? 기차에서 요리사와 낯이 익으면 얼굴이 빨개지고, 먼저 차에 오르고, 그 식당 안에서 도시락이 상해로 섞여 있을 수밖에 없어요."

마케화도 앤서니를 항저우 시찰을 청하고 앤서니는 상가에서 한 바퀴 돌며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떠나 사람들을 놀라게 했다.

오래 후 마케화 측은 비로소 백화점 1층에서 화장품을 팔고 내려오는 엘리베이터가 케이크였다.

향수 냄새가 빵냄새를 섞으면, 남들은 당연히 마음에 들지 않는다.

말로는 “학비를 충분히 냈구나.”라고 말했다.

좋은 시간 에 마음 이 없는 사람 은 일년 간 의 노력 을 거친 1999 년 초 랑구 전문 매장 에서 드디어 항주 빌딩 개막 을 국내 제11차 전문점 으로 개업 첫날 매출액 이 10만 원, 최근 몇 년 간 의 매출 이 세계 최초 다.

2005년 마케화는 성구 정부의 초청을 받아 항주 호빈 상업 관광 특색 거리 지역 부총으로 일직을 맡았다.

그 해에는 에메스, 기로지오, 아르마니, 둘리스 &Gabbana 등 일선에 진출해 업계 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그 한 해, 그는 시청 대표단과 두 차례 이탈리아에 가서 아마니 노선생을 만나게 되자, 쌍방이 매우 즐거워하며, 마지막으로 바이수제 합작 방식을 정했다.

이 같은 집주인도 판매가로서의 모델은 업계의 혁신이다. 현재의 백화점에서도 거의 없다 (현재 백화점의 협력방식은 직영이나 대리모델이다.

요컨대, 항주 호빈 상거래 관광 특색 거리 지역 대리상 의 위치 를 대체해 마케어 지파 가 구매 해 브랜드 주문회 에 참가 해 매 분기 에 60만 달러 의 상품 을 구매 해 자부하다.

"이런 방식은 아르마니 씨가 이쪽의 수요를 더 잘 알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우리는 끊임없이 공부하는 과정이다."

"이 과정에서 우리는 아마니의 몇몇 수금이 must (must) 를 알게 되었는데, 비록 비싸긴 하지만 쇼윈윈 진열은 매우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조화가 나올 것이다.

우리는 처음에는 남장, 여장을 555개씩 열고 나중에는 남성복을 잘 팔고, 여장 내장, 액세서리 를 잘 걷는 것을 알았다. 우리는 남성복 비율을 가중시해야 한다는 것을 알았다.

이것은 정말 끊임없이 진보하는 과정이다. 데이터를 보며, 정돈하고, 끊임없이 조정하고, 마지막에 자신에게 가장 적합하다.


  • 관련 읽기

王健林谈万达转型的N种可能

지방상인
|
2015/1/20 21:18:00
22

전통 소매업 증속 은태백화점 호북 양양양점 폐점 완화?

지방상인
|
2015/1/19 17:46:00
27

백련홍구 쇼핑센터

지방상인
|
2015/1/19 17:02:00
32

산동 - 제남 상전

지방상인
|
2015/1/19 14:18:00
37

사계절 청복: 마이크로 시장의 발전을 파악하다

지방상인
|
2015/1/17 16:24:00
26
다음 문장을 읽다

万达第四次转型,转向哪里

万达已经成功进行了三次转型后,第四次转型计划将会在文化旅游、金融产业、电子商务等方面布局,而这也将成为新万达的主营业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