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신발에 신경을 쓰다

2015/1/21 15:46:00 69

웨딩슈즈신발신발구두바닥

인생의 예절 속에는 신발을 신는 것에 대해 일반적인 관례가 있고, 어떤 것도 예의의 규범이 되어 보름달이 아기에게 신발을 배달하고, 결혼식 때는 반드시 신어야 한다.

웨딩슈즈

생신 장수로 복자를 보내며 장례 때 효화와 신발로 순장하다.

1 、다음 배달

신발

중국 결혼식에서 신발은 더욱 중요한 역할을 한다.

고대에는 남녀유별을 표시하기 위해 남자가 건과 여자의 이름은 곤화라고 불리기도 했다.

결혼은 인생의 큰일이다.

한대 여성이 시집갈 때 나막신을 신고, 나막신 위에 채화를 베고, 오채색 리본으로 묶어 길상을 표시하였다.

(후한서 ·5행지)가 남조에 있을 때 무릇 장가들인 장가들 때, 예식을 내려야 할 때는 먼저 새 신발을 한 켤레를 내려야 한다.

‘중화 고금주 ’)는 고시화의 계산 단위다.

청대 광서 연간 영파, 은 현 일대, 결혼 민속 속에서 신발을 보내는 풍습이 있다.

현지의 혼습은 먼저 중매인들을 남녀의 두 집안에 소식을 전하고, 복길이를 거쳐 혼사를 타진하면, 남자 방향의 여자 쪽에서 선물을 보내는 것은'날짜를 보내는 편지'라고 했다.

이때, 여자 가족은 증조모, 조모, 조모 신발을 사람을 보내야 한다.

여가의 크기에 따라 길이가 짧고 정교하게 제작되었다.

제시간에 남자 집에서 비녀를 준비하고 비녀와 비녀, 견사 및 가축, 술과 떡 등을 여가로 보내다.

여자 가정은 술잔치를 열고, 답례에서 다른 선물을 제외하고, 반드시 좋은 신발에 비단 무릎을 가리고 수놓은 다섯 꼬치로 꾸몄다.

남자 가족을 데리고 미래의 며느리로 효경심을 표하다.

2, 스니커즈

신부가 신발을 만드는 것은 자기가 신는 것이 아니라 어떤 곳은 신부의 혼수 중 필수물이다.

산시 상로일대에서 미시집을 가기 전에, 직접 남자 집에 있는 모든 멤버들에게 신발을 한 켤레씩 만들어야 한다.

혼례식이 끝난 후 신부는 반드시 현장에서 자신이 만든 신발을 남자 집에 나누어 주어야 하며, 신발자가 현장에서 입어 보고, 평론을 해야 한다.

신발을 만드는 것은 처녀의 붉은 손재주를 제외하고는 자신의 집을 지나 노인을 존중하고, 가족과 화목하게 지내는 데 있다.

장족에는 또 재미있는 슬리퍼의 웨딩드레스가 있다.

청년 결혼, 여자 측이 신부를 남자 집에 보내는 많은 자매를 ‘ 친척 배달 ’ 이라고 부른다.

‘ 방문 ’ 후, 친척을 보내는 자는 “ 10설의 노래 ” 를 부른다.

그 후 주인은 정청에서 잔치를 열고 경차, 경주 의식을 열었다.

나중에 가족에게 일어나서 작별을 고하고, 이때 한 남자가 죽체 를 들고 나서 자리에 와서 “ 신은 ” 라고 말했다.

가족을 보내는 것은 우선 겸양에게 부탁을 하고 마지막에야 몸에 반납된 예신발을 미체에 바쳐 경의를 표하고 기념으로 삼아야 한다.

남자 측은 예화를 받은 후 빨간 종이를 쌀체에 싸서 체로 돌려서 가족들 앞에까지 건네주며 고맙다는 말을 했다.

가족을 보내 봉투를 받아야 행동이 다르다.

결혼기에서 신부는 봉관, 노을 외에 색채가 고르고 아름다운 웨딩신을 신어야 한다.

일반적으로 신발은 분홍이나 대홍색이다.

신발끝에는 쌍희 패턴이나 모란과 같은 꽃의 상징이 길상을 상징하는 꽃무늬가 있다.

민남과 같이 신부가 시집갈 때 반드시 수화를 신어야 한다.

옛날에 여자는 어린 시절부터 발을 감았고 신부의 두 발은 발가락에서 종아리로 감싸고 반자 길이는 오색실로 무늬가 있는 천으로 발을 감았다.

발에 붉은 수화 한 켤레를 신고, 신발에 구슴 등이 수놓은 무늬를 신고, 결혼 후에는 복록수가 완비하다고 밝혔다.

웨딩 속 웨딩슈즈는 어떤 것은 사람을 청해서 만든 것이고, 자기가 만든 것도 있다.

절강남부 지역에서 신부가 가마를 오르기 전에 승용화를 만드는 것은 길잡이 활동이다.

‘가마화 ’는 신부가 가마를 탈 때 신은 붉은 녹색 헝겊 신발이 부드러운 신발이다.

어떤 곳은 친척 여객들에게 복이 좋은 사람을 청하는 곳이다. 또한 시집가는 날 새벽 오경, 신부는 봉관, 구렁이를 입고, 한 통에 앉아, 미혼소녀와 함께 붉은 천으로 봉청을 꿰매고, 천명에 놓여 미혼녀와 함께 미혼천으로 꿰매고, 미레를 채울 때 사용해야 한다.

후젠 혜안현 숭무반도의 대차촌.

그곳에 혜안녀가 살고 있는 그녀들은 자제수화신을 신으며 슬리퍼와 같았다.

신발은 붉은 천으로 수를 놓아 만들었다.

신발바닥은 낡은 천으로 한 치의 두께를 덮고 나중에 낡은 신발의 안감으로 낡은 천을 직접 이용하여 만들어졌다.

이런 신발은 결혼을 할 때 가마에 올라가 신는다는 이유로 ‘승용화 ’라고 한다.

나중에 경사를 만나면, 생자, 며느리, 손자 보름달 때 입는다.

결국 관을 뚫었다.

이런 식으로 ‘일련의 붉은 신발이 죽음을 신는 민속을 형성한다.

3, 웨딩슈즈 종류

웨딩슈즈는 강소해주 지역에서 희화라고 합니다.

민간 처녀는 시집, 속물 을 신고, 신면 면 천은 붉은색, 원단에는 천이 있고, 신발이나 자수 또는 자수 가 있다.

건국 후 구두는 날도 많고 신부도 구두, 가죽 부츠를 신는 것이 유행이다. 색은 붉고 검은색이 있고, 신발에는 높이가 있고, 신발에는 꽃이나 꽃도 있다.

남자 결혼소에서 첫 신발을 신으면 신부 친제나 신부가 구매하고, 스타일은 당시에 유행하는 슈즈다.

절강 용천 지역에서는 역대 전승을 받으며 신부 신랑화에 대해 일정한 규범을 가지고 있으며, 보통 분홍색이나 오렌지색 비단 으로 신발을 만드는데, 신부의 쌍 처녀나 3세대의 시어머니를 만나 밑창을 짜세요.

구두 밑창

수화면, 신발에 쌍봉이 수놓은 모란을 채취하고, 신발바닥에 흰 천을 바르고, 천에 쌍희의 글자를 수놓았다.

이 신발은 신부가 꽃가마를 신고 있다.

시가에 가서 가마를 빼야 하고 사흘만 입는다.

그러나 신부는 첫번째 자녀를 낳았고, 미월에 신부는 이 신발을 신고 많은 손님을 만나러 간다는 것을 명시했다.

신랑화: 보통 검은색 천입니다.

구두면

모두 어르신께 겸비한 여자, 혹은 삼대 시어머니를 만나 이 신발을 만든다.

신랑은 이 신발을 신을 때까지 신을 수 있다.

웨딩슈즈에 대한 호칭은 각지에서 다르고 여러 가지 호칭이 있다.

하나는 황도 신발이다.

옛날 결혼은 황도길일, 신부는 결혼을 할 때 가마를 신었을 때 사용한 황포로 접은 신발을 ‘황도화 ’라고 부른다.

남편집에 도착한 후에 다시 빨간색 신발을 갈아입다.

신발을 밟다.

어떤 곳은 여자 결혼 방문 때 신은 신발을 가리킨다. 어떤 곳은 신부가 윗머리부터 얼굴을 열 때 신은 신발을 가리킨다. 얇은 바탕, 홍 패에는 경사꽃이 가득하다.

얼굴을 열어 신발을 다른 갈아 신발을 밟아서 침대 밑 안에 던져, 베드 밑에서 썩게 하고, 신부가 이토록 시집을 두번 가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 준다.

따로 말할 것이 있는데, 당화 밟는 것은 일찌감치 일찍 아이를 낳았다.

잠옷.

옛날 여자가 결혼할 때 신방에 올라가 신은 신발이 부드러운 신발이다.

침대에 올라갈 때는 반드시 신랑의 도움으로 벗어야 한다.

신발에 그림이 있어 신발을 벗은 후 신랑 신부가 함께 본다.

또 한 가지 ‘ 귀문화 ’ 라고 부른다.

신혼이 보름달이 되자 친정들은 딸을 집에 데리고 며칠 동안 묵어야 하는데, 속칭 “ 문으로 돌아와 ” 라고 불렀다.

만약 부부가 함께 가면 ‘쌍회문 ’이라고 부르고, 쌍귀문할 수 있는 것은 여자 측의 집에서 한 달 동안 살 수 있다. ‘대월을 보내라 ’고 한다.

단지 귀문 신부가 친정집에서 사는 날수는 시어머니가 결정하여, 일반적으로 8일, 18일, 18일, 28일, 28일, 28일, 28일, 28일, 28일, 28일, 28일, 어떤 지방론은 아홉 회로 부른다.

‘귀구 ’, ‘귀환 ’을 막론하고 한 달도 넘지 못하고 신부 ‘귀문 ’을 할 때, 남편을 위해 새 신발을 한 켤레씩 만들어 ‘귀문화 ’라고 한다.

귀문 신발은 만당 ”, “ 반당 ” 의 구분이 있다.

남편의 가족에게 각각 한 켤레씩 나누어 ‘만당화 ’라고 부르며 친정이 가난하고 신부는 남편과 시아버지를 대신해 새 신발을 한 켤레씩 만들어 ‘반당화 ’라고 부른다.


  • 관련 읽기

대스타 패션계 발력화 이점

패션 속보
|
2015/1/20 19:07:00
35

오버 부츠 코디 시시각 고급스러움

패션 속보
|
2015/1/19 14:38:00
283

'맛있는 '디저트 슈즈가 화려하게 나오니까 못 하겠어.

패션 속보
|
2015/1/16 19:35:00
25

캐버드 프리미엄 브랜드 합작 한정판 신발 신발

패션 속보
|
2015/1/16 18:33:00
47

T 자화에 긴 다리, 여자는 시각 우위를 잘 사용해야 한다.

패션 속보
|
2015/1/14 20:29:00
98
다음 문장을 읽다

스웨터는 따뜻하고 따뜻하고 달콤한 스타일을 매치하여 아름다운 사람을 배려하고 있다.

스웨터는 어떻게 코디해야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을까요?이어 세계적인 의상 신발모자망의 작은 편집을 따라 스웨터와 코디를 배우며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뽐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