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밀라노 남장 패션 기간: 다브랜드가 남성의 카리스마 를 돋보이게 한다

2015/6/24 18:53:00 44

폴라게모

밀라노 패션 주간, 폴라비아 (Bottega Venetta), 사르도필라그모 (Salvatore)가 비비비니스트우드 (Vivienne Westwood)와 미시소니 (Missoni)는 우아하고 양강지기를 자랑한다.

살바도 필라그모 역시 도시 비즈니스 남성의 여정을 주제로 한다.

브랜드 패션쇼는 지금까지 밀라노 증권거래소에서 열렸다.

한 모델이 가는 넥타이를 착용하고 있다.

디자이너 마ssimiliano (Misimiliano) 는 이 시리즈를'우아하고 게으름'으로 형용했다. 머스터드, 주고력, 에메랄드, 에메랄드, 유색, 낙타, 레드 타일 색상, 그리고 그 필치 없이 깔끔한 커팅, 그리고 그 스타일의 신발을 모두 빼놓을 수 있게 했다.

가는 스트라이프 어두운 컬러에 연필 팬츠를 묶고 바지가 가장자리를 뒤집어 바지에 작은 가죽 주머니가 달렸다.

머리에? 오리 혀모자를 쓰고!

  

나비집

- 밀라노 2016 봄 여름 시리즈 -픽셀 포뮤울아 나비집 남성집 남성집 양강, 운동과 우아함이 한몸에 있다.

디자이너 디자이너 더마스 (Thomas)는'자연의 귀환'의 여정을 창의적 영감으로, 마음의 탐구를 추구한다.

한 모델의 트레이닝슈즈, 굵은 양말이 다리까지 닿아 스키 팬츠를 덮는 롱 팬츠.

아프가니스탄 고원에서 온 모델이 쓰고 있는 무변.

둥근 모자

푸슈투족 전통 모자.

니트와 벨벳은 우아한 스포츠 계열에 편안한 느낌을 더하고, 전체 시리즈는 화강암 운문회와 감색 위주로, 파란색, 녹색, 레드 톤을 보조한다.

웨이안 윌트우드

디자인

여전히 양강기가 충만해 남성과 그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만들어냈고, 이들은 실사 삼각 레깅스를 입거나 찢거나 구멍이 넓은 상의를 입고 몸에 묻은 문신이 은은하게 보인다.

허리를 숙이고 슬랙스, 무심코 안에 있는 스트라이프 팬티, 극히 인륜 특색, 트렌디한 양복과 같다.

간혹 스트랩 스트라이프, 때로는 다리의 위치로, 이런 우아한 7부 팬츠는 도시나 요트에서도 어울리지 않는다.

그러나 이들 남성도 예민하고, 이들은 보미인을 위해 죽어가는 것이 정치인과 같다.

여성은 이들을'범죄자'로 표현한다. 이들은'함께 중앙은행과 대부자놀이를 하기 때문이다.

그녀가 보기에 "(일부 정치인들의 고취 정책은 가난한 사람들의 부를 부자로 옮기는 방법에 불과하다"고 말했다.

미소니 남성은 같은 위대한 여행자이다.

그의 창의적인 영감은 모로코에서 인도로 간다.

그는 자연스러운 톤의 전형적인 인자형 스트라이프 양복을 입고 각종 환경에서 우아한 스타일을 잘 표현했다.


  • 관련 읽기

Vivienne Westwood 가 밀라노 남장주를 선택한 이유는 무엇일까?

수장 방송
|
2015/6/22 21:43:00
43

Ports 1961 미란다에서 남장쇼를 떠났다. 하차하면 "부서진다"

수장 방송
|
2015/6/22 21:35:00
90

런던의 열기가 아직 끝나지 않았는데 밀라노 남장주가 곧 개막됩니다.

수장 방송
|
2015/6/19 23:45:00
90

런던 남장들이 총애를 받는 것은 왜?

수장 방송
|
2015/6/19 23:05:00
53

“迷你版”伦敦男装周引爆时尚潮流

수장 방송
|
2015/6/19 22:15:00
43
다음 문장을 읽다

Micchael Petry Tumi 새로운 창의총감

액세서리 브랜드 덤이 Michael Petry 를 창의총각으로 임명했으며, 이어 세계 의상 모자망의 작은 편집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