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상하이 10월 중국 국제 비직제 자료전 및 고단 포럼

2015/8/20 16:36:00 22

상해재료전고단 논단

중국 국제 비직조

재료

전시회 및 고단 포럼 (CINE)이 10월 14일부터 16일까지 상해 세계무역상도시 전시관에서 개최되며 주최자는 중국 국제무역촉진위원회 방직업 분회, 중국 산업용 방직품업업종 협회, 미국 비직포 협회, 프랑크푸 전시회 (홍콩) 공동 주최한다.

현재 국내 최초의 업계협회가 주최하는 비직조 분야의 전문 전시회로서 이번 전시회는 국내외 비직업체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다.

전시회 전체 전시 면적은 6000평방미터에 달하며 국내외 참도상들은 100개에 가까운 것으로, 주요 참전제품은 의위용 비직포, 여과용 비직천, 건축용 비직천 등을 포함한다.

주최 측에 따르면 이번 전시회는 3대 포인트를 보여줄 예정이다.

핵심 기업의 참여도가 높다.

업계에서 비직포 유명 생산상 항주 노방 무방 주식 유한회사가 중요한 참전시상 중의 하나다.

회사 책임자 왕바이올린은 올해 이래 비직포

재료

시장 판매 기복이 비교적 커서, 원인은 국내외 경제 대환경의 변화로 인해 업계 소형 기업의 발전이 어렵고 악성 스몰 상황이 발생할 때 시장의 정상적인 발전 질서를 어지럽혔고, 대형 기업들도 연루되고 있어 다행히 이런 시장의 파동은 노방이 받아들일 수 있는 범위 안에 있다.

회사는 전시회라는 플랫폼을 통해 제품의 품질을 이용하여 시장 발전공간을 얻기를 바란다.

하이스모르 생물과학기술유한회사 장철도 비슷한 생각을 갖고 있다.

그는 시장의 수요와 제품의 품질과 가격은 모두 비례하고 품질이 좋은 제품이며 고객이 없는 상식과 소비자의 공감을 걱정할 필요가 없다고 밝혔다.

시장과 소비자의 실질적인 수요에 근거하여 제품과 응용을 개발하면 틀림없이 문제가 없을 것이다.

그래서 이번 전시회에는 회사도 우수한 상품을 가지고 갈 것이다.

둘째는 면시 신제품 수가 다소 높아졌다.

불산시 남해필복 무방포 유한공사는 이번 전시회에서 최신 의료, 위생, 공업용 비직천을 펼칠 것이다.

회사 관계자는 이 제품들은 품질이 우수할 뿐만 아니라 시장 판매상황도 괜찮고, 전통적인 국내 시장에서는 유럽, 북미와 동남아시아 지역에서도 좋은 판매 실적이 있다고 말했다.

절강과 중비직 유한회사 이번 전시회에 참석한 비직조제품 종류가 다양하고 마스크, 물티슈, 의용 일회용 찜질 등을 포함한다.

"일본의 물티슈 기업과 장기적인 협력 관계가 있어 고품질 제품은 업계 인사들에게 실망시키지 않을 것이다."

회사 책임자 단건은 자신만만하다.

항주 노방 무방주식유한회사가 시장에 주목을 받고 있는 비직조브제품도 전시회에서 나타난다.

왕바이올린에 따르면 이 같은 비직천은 100% 식물섬유로 만든 것으로, 녹색, 지속적인 발전이념에 부합하는 것도 이번 전시회 효과에 대한 자신감이다.

3은 전시회와 포럼을 결합하여 전달 효과를 낸다.

주최 측에 따르면, 이번 대회는 미국, 유럽 등 지역 비직조업종 전문가를 초청하고, 국내 비직포 지도, 전문가, 학자, 기업가 및 시장이 한자리에 모여 비직조 소재 분야의 기술 혁신, 제품 성능 및 응용 등 분야의 깊이 교류, 중국 시장의 현황과 글로벌 발전 추세에 대해 비직조재료가 중국 시장에서 새로운 발전의 기회를 검토하고 있다.

비직천

업계 내에서 가장 앞서가는 내용은 업계의 새로운 두뇌 폭풍이 고조될 것이다.

여러 참가업체들도 이번 전시회에 걸쳐 양질의 제품 품질을 갖춘 최신 과학 기술 성과를 시장에 내놓기를 바란다.

  • 관련 읽기

상해 자유무역구 22 항 혁신 제도 낙지 심양

상해
|
2015/8/9 20:51:00
45

상하이 K11'접목 '예술 인기

상해
|
2015/8/2 15:07:00
46

국내 최초의 국제 자원을 대접하는 이안과학창화 플랫폼이 탄생했다

상해
|
2015/7/31 17:35:00
31

상업백화점 은 현재 빈점 조수 파리 봄에 한파를 만났다

상해
|
2015/7/15 8:09:00
44

상해 2분기 일부 쇼핑센터 임대료가 오른다

상해
|
2015/7/9 21:14:00
22
다음 문장을 읽다

NPE 금지나 성방복 업계 무역 신장벽 녹색 제조는 출로

현재 방직 의류 업계에 대한 규범이 점점 엄격해지고 있으며, EU 각 회원국들은 최근 익명 투표를 통해 방직품에서 NPE 의 금지령을 금지하고, NPE 금지, 성방복 업종의 신장벽으로 녹색 제조는 출로 것으로 알려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