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북경 화련 (쌍다리점)이 정식 폐점 조정
세계 의류 신발 모자망 에 의하면, 또 하나의 청두 의 상표 가 있다
잡화
매장이 작별 시각을 맞았다.
베이징화련 (쌍다리점) 은 9일 정식으로 가게를 폐쇄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8일 기자는 현장에서 보고 절반 이상의 카운터는 이미 철수했다.
옷, 크로스백 등 상인들이 매각하고 있다.

베이징 화련 상점 내에서 붙인 폐점은 베이징 화련 상점 안에 붙인 폐점 통지서를 통지했다.
이 영업은 12년이 넘는 상표상들이 이미 청두에 유명했던 백화점 중 하나였으나, 높은 임대와 전기상들의 충격은 이미 감당할 수 없게 되었다.
두 달 전에
북경 화련
소금시장 입구에 있는 문점도 이미 폐점을 선언했다.
“현재 청두 시내에는 이미 비슷한 업태의 신드롬이 없다.”
이미 이직된 화련 내부 인사가 말했다.
12년 문을 닫고 미래의 중심을 중점하거나 쓰촨 2급 도시로 이동하다
1월 8일 오후 1시경, 기자는 쌍교에 위치한 베이징 화련점에 도착했다.
현장 할인이 맹렬하고 아줌마의 쇼핑 감정이 높아졌지만 12년 동안 이 집을 경영한 적막함을 숨길 수 없다.
쌍교에 위치한 베이징 화련점 매장은 본래 4층 건물이 있지만, 현장에는 1층과 2층 지역이 여전히 사용되고 있으며, 나머지 층은 모두 궤를 철수했다.
4층에서 팔았던 침상용품도 1층에 옮겨 팔렸다.
의상, 침상 용품 포함
가죽
세일 중입니다.
"살 게 있으면 빨리 사요. 지금 할인 중이에요. 다 철수하면 늦을 것 같아요."
판매원이 기자에게 소개하다.
백화점 입구에 ‘베이징 화련 쌍교점 폐점 조정에 관한 고지장 ’이 붙어 있다. “더 편안한 쇼핑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우리 가게는 2017년 1월 9일부터 폐점 조정을 하기로 했다 ”고 적혀 있다.
한 매장 내부 인사가 기자에게 쌍교점의 공식 문을 닫으면서, 현재 청두주 성구에서 베이징 화련은 이미 대형 상업증후군이 없다고 알려 주었다.
"앞으로 사천의 2급 도시에 업무를 중심으로 두게 될 것 같아요."
베이징 화련쌍교점의 개업은 이미 12년이 되었지만, 주년을 맞은 지 한 달 만에 이 가게의 공중호는 폐점 판촉 행사를 선언했다.
기자들은 개업의 초반에 따라 베이징 화련쌍브리점 영업면적은 3500제곱미터에 이른다는 것을 알고 있다.
문을 닫거나 임대료 압력 매장에서 어떻게 변형할지 모색중이에요.
베이징 화련은 청두에서 두 차례의 폐점으로 매장을 일하게 하는 많은 직원들이 재택업에 직면하고 있다.
“소금시장이 문을 닫은 후 다수가 다시 일자리를 찾아야 한다. 이번 쌍교점이 문을 닫으면 나도 다시 일자리를 찾아야 한다.”
가게 중 한 중층 관리자는 기자에게 자신이 이미 40대가 넘었고 일자리를 구하는 어려움이 적지 않다.
"이 매장 이후에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이 문제는 지금 회사에서 대답할 사람이 없을 것 같아요. 이 가게가 문을 닫은 후, 매장은 베이징 화련과 상관없어요. 결국 물업은 활기 (11.530,0.0.0%, 0.0%, 0.0%, 0.00%%%, 이 문제를 고려해야 합니다."
기자는 대통연가스가 최근 공고문을 발표하여 임대 베이징 화련상사 주식 유한 회사가 제시한 《가옥 임대 계약을 해제 > 통지서를 선포했다.
베이징 화련 측은 경영 계획 조정 으로 합의 약속 의 쌍교 상점 지하 1층, 지하 2층, 지하 주차장, 지상 5층 주택 임대 관계 를 중단 했 다.
쌍방의 임대 계약은 2001년, 임대 계약은 20년이라고 공고했다.
이 중 임대료 측은 11에서 15번째 임대 연도 1399.68만원 /연간 16 ~20번째 임대년도 1511.65만원으로 올랐다.
하락한 사람의 흐름과 날로 높은 기업의 임대료는 화련을 선택할 수밖에 없었다.
"지금 쇼핑을 하고 물건을 사는 고객은 예전보다 많이 줄어들었다."
이 내부 인사는 어쩔 수 없이 말했다.
임대 계약에 따르면 계약의 앞당겨 체약 양측 협의를 거쳐야 한다.
대통 가스 측은 화련 지분 (4.450, -0.02, -0.45%)과 협의할 것이라고 밝혔다.
더불어 쌍교 상가에 대한 입상 사업도 시작할 계획이다.
전문가
가게 붐 을 만들어 가게 의 조업 을 막고 집주인 모드 가 막바지 로 가다
쓰촨성 체인 상업협회 자료에 따르면 2016년 말까지 청두 개업 운영 계획은 건설된 상업종합 및 쇼핑센터가 142곳을 넘어 상업경쟁이 치열하다.
중성부동산 데이터는 청두쇼핑센터의 총량은 700만 ㎡, 건면적이 250만 ㎡를 넘어 전국의 상업지산이 규모의 최대 도시로 떠올랐다.
쓰촨성 체인 상업협회 회장은 차입춘에게 기자에게 2016년 청두에서 쇼핑몰 및 신드롬이 30개에 달했으나, 예정대로 개점도 9개였다.
작년에 가게를 닫은 대형 마트, 백화점도 8개 정도다.
앞으로 청두폐점 새로 개장 교체가 나타나면 새로운 상태가 될 것이다.
관점의 조류에 이르기까지, 입춘은 전기 과도한 개발 및 실속 확대, 백화점 강성 원가 상승, 예를 들면 임대료 및 인공 원가 상승, 상업의 큰 부담.
"베이징 화련쌍교점에 구체적으로 도착해 원가 상승을 제외하고는 소금 시장의 문을 닫고 양교점들이 고군분투의 국면에 빠져서 공급업체에 대한 말권을 상실했다"고 말했다.
이 밖에 쌍교점 근처에, 까르푸, 만상성, 개업을 앞둔 백화점 초및 신드롬에 대한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
“교착 상태에 빠지기 보다는 빨리 문을 닫는 것이 낫겠다.”
전통상가의 임대료 연소점의 2집주인 패턴은 이미 막바지에 이르렀고, 매장은 자연히 위험을 내던지는 줄 알았지만 실제로도 이윤을 양보했다.
그래서 미래는 매수제가 자영 자영업의 힘을 늘려야 한다.
현재 청두의 쇼핑몰은 체험식 실태를 제창하고 있지만 입춘은 모두 체험회가 다른 동질화에 들어간다고 생각한다.
자신의 프로젝트의 특성에 따라 개성 있는 창의적인 상업이 미래의 방향이다.
한 백화점은 소비자들의 환영을 받아야 한다. 그것은 잘못된 경영을 차별화시켜야 한다.
점검하다
2016 청두 폐점 백화점
몰백화점: 2016년 첫 폐점 매장
천부 광장 황금 자리에 우뚝 솟은 몰백화점은 많은 노성도시 시민들의 상업적인 기억이다.
그러나 15년째인 몰백화점 천부점은 최근 3년간 임대료가 너무 적자가 심해 2016년 2월 29일 정식으로 휴업했다.
2016년 첫 폐점 매장이 됐다.
화련상사: 오래된 상점 대표가 액운을 피하기 어렵다
2016년 6월 13일, 대통연가스회사가 적자 증가로 회사를 점차적으로 폐쇄할 계획이다.
노성도에서 능숙한 성도화련상사, 청두상단 대표로도 액운을 피하기 어렵고 성도시민과 작별을 고하였다.
전통 백화점
2016년 8월 31일 성두바이올린 서로와 김금금길 교계에 위치한 3우백화점은 휴업했다.
최근 몇 년 동안 전기 업체의 충격을 받아 전통 백화점 장사가 불황으로 청두의 유명 백화점이 잇따라 휴업했다.
8월 31일 금우구 부금 서로에 위치한 오래된 백화점인 삼우백화점, 당일 영업 정지 선언, 미래는 새로운 업적 형태로 전환될 것으로 알려져 있다.
세계 의상 모자 망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 거리 촬영 유행 | 매력 달인 스트라이크 쇼 패션 여성미
- 이번 시즌 유행 | 봄철 분장 정교한 니트 카디건 여주인공
- 보물을 배합하다 | 时尚达人推荐六款毛衣的时尚搭配
- 보물을 배합하다 | 데님 팬츠 배합 기교 시크 룩
- 패션 아이템 | 卫衣款式风格多 巧妙搭配更出彩
- 거리 촬영 유행 | 유행가 사진은 트렌디하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더욱 매혹시킨다
- 이번 시즌 유행 | 스웨터는 이번 시즌 트렌디함을 골라야 합니다.
- 지식에 참여하다. | 의류 전시회 의 접대 목적 과 경로 를 전개 하다
- 전시회 동영상 | 의류 브랜드 전시회 의 공관 행사 는 어떻게 보급 할 수 있을까
- 지식에 참여하다. | 의류 전시 전시구 와 전시 위치 구분 원칙
- 강한 월마트는 왜 Costco 를 못 합니까?
- 대상은 실질적으로 공중국 대학생 의류 모델 대회 및 제2회 중국 (심천)국제패션축제 시상식
- The Limited 는 전미 250개 매장을 닫습니다.
- 일본에서 패션 업계에서 영향력을 발휘한 사람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 전 세계 백화점은 어떻게 처지가 판이하게 넘어야 합니까?
- 메시 백화점 에는 더 많은 마력 이 필요하다
- Fossil Vapor 스마트 시계 출시
- '김리창컵 '의상 디자인 프로 기능 경기 결승전 현장 동태 평판 규칙
- 2017 중국 소매업 구도가 네 가지 방면의 효율을 높이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 “网络童装第一品牌”绿盒子破产 未来发展之路何去何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