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사고한스쿨 2019 봄 봄 여름 신상품이 중국 국제패션주에 성대하게 발표됐다.
이 영광의 가시나무 길은 용기와 위로를 주고 고결한 사상을 깨우고, 이 영광의 가시덤불 길은 동화처럼 속세에 빛나는 색채와 성취를 가지고 있는 것이 아니라 시간을 초월하며 영원한 길로 통한다.
——덴마크 작가 한스 크리스틴 안제자
모든 사람의 가시덤불 길
이것은 가장 좋은 시대다.
중국은 기적 같은 발전 속도로 세계를 경탄시키는 경제체량을 창조할 뿐만 아니라 문화력의 깨움도 문화산업이 점차 국민 경제의 기둥이 되고 사람들의 물질적 수요와 정신요구가 동시에 큰 만족을 얻고 있다.
이것은 변화무쌍한 시대다.
물질의 풍요함이 문화의 다양성을 자양시켰다.
신구 동력도 바뀌고 있다.
외관으로 보면 우리는 정신적 부유한 세계를 살고 있지만, 내부를 바라보고 다원적 환경 아래에서는 망망망과 퇴폐적인 정신동굴에 빠지게 될 수도 있다.
이것은 평범하기 어려운 시대다.
미래는 보지 못했던 세상일 것이며 두려움 없는 젊은 힘이 필요하다.
청년은 세계의 새로운 목소리로, 새로운 목소리를 세계의 발전을 추진하고, 우리는 새로운 청년문화를 창조해야 하며, 새로운 청년 이미지와 내재 정신은 더욱 아름다운 세계를 이룰 수 있다고 확신적으로 말했다.
이것도 가시덤불의 시대다.
청년들의 열정과 창의력은 정확한 궤도에 걸을 필요가 있다. 우리는 열심히 행동해야 하며 청년들과 함께 이 가능성이 있는 시대를 증명할 필요가 있다.
이것도 답을 찾는 시대다.
인생의 의미는 도대체 무엇인가? 청년들은 도대체 어떤 방식으로 자기를 탐색해 자아를 실현해야만 견고한 발걸음을 벗어나 가시덤불과 안개를 뚫고 이 세상의 의미와 가치를 가져다 줄 수 있을까?
한사고 탄생
시대의 한사가 되어 청년과 함께 새로운 청년문화를 창조하고 새로운 청년 이미지와 내재적인 정신으로 「한사고 」 브랜드가 창조되었다.
‘한사고 ’브랜드는 2017년에 설립되었고, 고금 중외로 ‘사 ’의 정신적 기질을 이어가며 청년들의 창의력과 정신면모를 독특한 복식문화로 바꾸고, 당대 청년들에게 ‘사 ’의 본질적 의미와 신사족미학의 삶을 표현한다.
‘한사고 ’는 ‘새로운 ’ 형태로, 당대 어경 아래의 새로운 철상과 의상을 부여한다.
당대의 새 ‘사 ’자의 생활 방식을 해결 방안을 그리기 위해 발랄한 설계력과 공예 정량의 품질은 ‘사 ’의 형신과 함께 영무적 기질과 앙양성 정신발성, 함성.
‘한사고 ’는 세 가지 미학 시리즈를 통해 새로운 신사족 미학을 연기하는 국제화 표현:
문한시리즈 — 도시의 캐주얼 생활, 경비즈니스 장소, 색조가 깨끗한 순색 위주로 문화개념이 강렬한 도안을 보완하고 침착하고 내렴한 문사 기질 표현;
사쿠 시리즈 —————젊은이들의 자아를 과시하고, 선호하는 자의식은 남성의 힘과 자기특색 의상을 충분히 표현할 수 있으며, 영감은 군복, 무장, 무사, 강호 등 남성의 기질이 짙은 분야에서 비롯된다.
무계 시리즈인 지지지무계, 국경에 대한 이해는 합리적인 정의다.
성신, 지식 존중, 창의, 문화, 시각 등 다른 분야의 예술 종사자들과 합작 창작, 당대 젊은이들의 이야기와 정신을 충분히 발굴, 다양한 다국적 문화에서 부딪쳐 교감을 촉진하며 디자인의 민주화, 표현의 평등성을 추진한다.
한사고의 신사족 미학 태도
남성은 ‘사 ’, 유럽에는 기사가 있고, 일본에는 무사, 중국에는 ‘전도 ’가 있고, 예를 들면, 인사, 아사, 숙사, 방사, 묘사, 상담사, 방사, 방사 등이 있다.
시대적 구간격과 지역의 분속, 유전자의 편성, 문화의 이족이 있지만, 역사의 과정의 두터운 분쟁을 넘어 남성부터 남자의 자기 정의와 내적 추구와 기질 표현에 있어서 거의 일치하는 상상이 있다.
‘ 사 ’ 의 정신적 기질 은 지금까지 인류 의 전체 가 남성 전체가 천지 에 우뚝 서 있는 내적 인 천성 의 기탁 을 담고 있다.
‘한사고 ’를 주장하다.
천지 혼돈 가운데 심경 과 사회 미상 의 어경 을 추구 하 고 독립 의 강단 한 기백 을 고수 생명 의 무한 영원 을 탐 하 고, 운 운 하 게 인간 철상 의 어경 과 사회 의 어경 을 추구 하 고 있 는 시대 형체 에서 도덕 학양 과 가국 의 마음 을 내화 했 다.
‘한사고 ’도 아름다운 천성심에 질주하는 ‘사 ’자를 모아 당대 신세 ‘사 ’자의 생활 방식으로 해결 방안을 그리며 왕성한 설계력과 공예의 정량의 품질을 ‘사 ’로 합한 영무적 기질과 정신발성, 함성을 외친다.
한사고
수장 직격
2018년 10월 29일 중국 국제패션주 2019 봄 여름 회의장 중앙홀에서'한사고'가 처음으로 대외적으로 발표됐다.
거대한 ‘ 사 ’ 자는 깃발을 걸어 마치 일종의 확고한 태도와 같다.
유력한 타격악은 대수의 서막을 열어 사람들의 마음을 격앙시키는 리듬을 높여 「 한사고 」 브랜드가 주장한 남성은 “ 신사 ” 이라고 주장했다.
내추럴한 광감으로 남성의 힘과 본진적인 모습을 드러내고, 풍류를 따르지 않고 시선을 끌지 않고, 대중의 총애를 쫓는 부실함을 따라갔다.
무대 위 한쪽에는 위로 뻗은 길, 하이라이트가 마지막에 이르렀고, 조각상 같은 남자, 한 걸음 한 걸음 천천히 비탈길 앞을 향해, 속도가 빠르지 않고 확고하게 걷는 발걸음은 속박과 저항력을 뚫고 예술의 형식으로 남성의 길을 보여주고, 영광의 송가.
이번 발표 시리즈'무계'는 디자이너
여위
선생님 합작 개발.
선비는 자기를 아는 자를 위해 발생한다
우리는 당대 청년들에게 영광의 가시덤불길을 묘사하기 위해 그들이 ‘내가 왔다!’라는 호기심이 있기를 바란다.
새 ‘사 ’자는 영광의 가시덤불 길에서 무상의 영광과 존엄이 있다.
‘ 사 ’ 자의 이상은 인류 자체에 속한다. 청년들은 유사 이래 가장 넓은 대지 위에서 걷고 있을 수도 있다. 이와 같은 전대미유의 가시덤불 밀포가 필요하다. 대지 표면의 아래에 지구의 뜨거운 열과 깊숙이 숨어 있는 것은 더 영원한 철리이다.
현재 사회
남성복
중성화 추세와 길거리아문화의 조류가 있으며 「한사고 」 남장은 지금의 흐름을 따라가지 않고 현재의 흐름을 따라가는 것이 아니라, 인무와 앙양한 남성의 정신과 브랜드의 위치를 추구해야 한다. 10대 남성 남성의 건강 활력을 이어가는 미학이 있다. 133은 젊은이들의 창의력과 신상을 독특한 의상 문화로 바꾸고, 현대 생활으로 이끌어갈 것이다.
‘한사고 ’는 남성복을 제창하고 건강과 자연과 인문 수양을 제창하고 남성예의에 의한 정신적 기질을 이끌고 동서양 ‘사 ’의 본질적 함의와 정신적 의미와 정신을 전승하여 당대의 어경에서 새로운 사족의 생활 방식을 천명하여 해석하고 표현한다.
미래는 오늘의 연장이 아니다
어지럽고 복잡한 세상
우리 스스로 미래를 주도하다
가시덤불길
영광의 꿈
위로 찾다
양지에서 태어나다
미학 언어를 청년 일상 언어 체계에 스며들게 하다
생활 에 포기 된 이상주의 를 위해 수출 을 제공하다
구습을 답습하면 무의미한 존재를 가져올 뿐이다
청년의 자기표현을 연마하다
새 청년 의 새 남자 복
'한사고 '한사쿨. [브랜드 청사진!]
‘한사고 ’는 중국 의류업과 대창의산업의 독특하고 유력한 존재에 힘입어 ‘사 ’문화의 전승자와 이런 문화는 당대의 전환자에 힘쓴다.
전략적 인재 비축, 공예 연구 개발, 설비 개발 및 개조, 양질의 산업 관리, 진정한 의미의 품질
강력한 기술과 제조 능력, 국내외 예술설계 및 창의산업의 발전 수요를 주목하고, 새로운 세대 디자이너, 예술가, 창의업자, 성실, 유연한 창작 플랫폼을 구축, 형식 다양한 협력 모드, 전방위 전시 전력과 태도의 브랜드 부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광범위하게 각 분야에 걸쳐 더 많은 청년 디자이너, 예술가, 창의자들이 다원화된 성장자원과 전시 공간을 획득하여 국내외 유명 창의기관에 고단인재를 도입하고 창의자 및 디자이너 브랜드의 플라스틱 을 적극적으로 실현하고, 창조적인 디자인의 발전에 신선한 혈액과 다방면의 힘을 모으려고 노력한다.
동시에 청년 남성의 적극적인 사상과 품질을 무국적으로 발굴해 그들의 이야기와 사고, 창조성 및 고도의 심미의 표현을 다룬다.
청년 남성의 발성을 지지하고, 시대마다 신선하고 선량한 창조력의 함성을 위해 세계적인 청년 남성철사표현과 생활방식의 발굴자와 실현자가 된다.
‘한사고 ’는 선상 아래 전체 채널을 결합시켜 글로벌 상업문화와 소비자 소통을 하고, 그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성실하게 존재한다.
광저우에서 국제화 종합도시를 재체로, 국내 12선 등 스타 도시가 상업에 나선다.
점포 공간으로 당대 신철상과 복식 미학의 사고와 실천, 문화예술 플랫폼의 조합 방식으로 당대 생활에서 점차 신사족의 미학 정수에 스며들었다.
‘한사고 ’는 5년 내에 종합 매장 100개를 완성할 계획이다.
- 관련 읽기
- 시장 시세 | 하류 기업의 효익은 정면 억제로 계속 상행난이 커졌다
- 최신 주제 | 영국 탈유럽 코교 방직 기업에 대한 영향력 이 상당히 크다
- 여성집 | 2017 여장 봄 여름 유행 트렌드: 초대 꽃 활기 넘치는
- 조류 풍향표 | 올 여름에 치마 입는 거 빼고는 와이드 팬츠도 있고.
- 패션 포스터 | 중장롱 스커트, 이 여름을 매치해 주면 너무 예뻐요.
- 상가 속보 | 직리 면직물 도시장은 날마다 거래량이 크지 않다
- 철금 | PTA 선물 가격이 급락세를 보이다
- 주식 학당 | 주식시장 해독: 실반 은 영원히 가장 믿을 만한 조작 근거 이다
- 금융재테크 | 理财不容易:切莫因追求高收益率而误入歧途
- 업종 종합 서술 | 전기 업체는 전통 원단 업계를 대체할 수 없다
- 무게!주요정, 주해강, 유일하게 부자 기업가'중국 민영 경제 40년 풍운인물 '
- 단비노의 조류화 구두 구두 구두 구두 구두 구두 구두 구두 구두
- 삼마복 회장의 딸 사위 7% 줄여 시장 유동성을 높이기 위해
- 진군 복식 업종 텐센트를 위해 두 개의 공례 를 만들었다
- 마음에서 출발, 트렌드'슈즈 패셔니스타 'Y'RC 수 중국 국제패션주
- “ 금구은 ” 10 ” 로 변한다
- 전방 T대 메이크업 트렌드'2019 봄 여름 HERA 혁연 서울 패션주 '개막
- 고추잠자리 3분기 순리 하락 10.6% 에피소드 금융화 현상
- 디스 알리, 경동, 구찌 기질이 어디서부터 왔어요.
- 긴 치마 +장화 착용 공략, 더 이상 추울 필요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