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의 업그레이드 업그레이드 업그레이드
일년의 계획은 봄에 있다.
설날 연휴 후, 코교 기업이 속속 복공하고, 외래무원들도 이어지고, 기업들이 또 인력을 모집하는 절정기를 맞춘다.
모두 명절 후 ‘모집난 ’이라며 기자는 어제 인터뷰에서 새로운 코브리교인들이 취업을 하는 비옥한 창업의 옥토에 뛰어들었을 때, 브리지의 업종, 용업 수요가 고요히 변화하고 있다. ‘기계환인 ’의 고조로 지능장비업이 어떤 인재를 불러일으켰을까?
코브리의 간판 산업으로 방직 업계는 또 어떤 중립을 벌이고 있는가?
이에 대해 어떻게 관련 부문, 기업, 인재를 한 줄로 꼬아 가브리의 미래 발력을...
‘ 공업 4.0 ’ 시대
산업의 업그레이드 업그레이드 업그레이드
공업의 4.0 을 포옹하고 기계가 사람을 바꾸는 데 중요한 인재를 필요로 한다
최근 몇 년 동안 산업 전환형 업그레이드, 코교 많은 기업들이 "기계 교환"을 실시, 제조업은 노동 밀집형 으로 기능과 지식 집약형 업그레이드했다.
갈수록 많은 기업들이 기술 개선 투입 을 통해 스마트 제조 수준 을 높여 연구 개발 류, 전기 엔지니어에 대한 수요 가 갈수록 커지고 있다.
“ 시대발전의 필연성을 깨닫고, 우리는 직원들에게 로봇을 알아보고 로봇을 인식하고 로봇을 파악하고, 로봇, 응용 로봇, 창조 로봇을 만들어야 한다.”
절강 정공 로봇 스마트 장비 유한 회사 관계자는 기자에게 전기 엔지니어에 대한 채용 요구, 비표기 장비 제조 프로세스를 제외한 독립 설계, 독립 프로젝트, 디버깅, 디버깅 외에, 애프터비시 등 기계팔을 숙련할 수 있다.
산업의 전형 업그레이드의 속도가 빨라지면서 기계가 바뀌어 메커니즘의 끊임없이 깊숙이 들어가면서 인력 경쟁에 대한 초점이 기능형 인재와 첨단 과학기술형 인재로 옮겨간다.
국가 고신 기술 기업 소흥 흠륭 컴퓨터 기술 지분 유한회사 인사경리 진연 씨는 "스마트 공장과 대건강산업" 인터넷, 공업물 인터넷, 큰 데이터 발굴, 응용 소프트웨어 개발의 종합적 현대 정보 기술 서비스 업체 발력 "이라며"지혜 도시 분야, 지혜 공장 분야 인재, 자바스크립트 개발 프레임 등 개발 플랫폼 개발에 익숙하다 "고 소개했다.
지능 로봇의 깊이 연구와 끊임없이 최적화됨에 따라 인력 모집이 완화됨에 따라 기업의 가장 필요한 인재는 ‘ 일반 기술자 ’ 와 ‘ 경영관리 ’ 와 ‘ 고급 기술공 ’ 으로 점차 기울어진다.
오늘날의 일선 노동자는 튼튼한 실천력을 갖춰야 할 뿐만 아니라 세대를 갱신하는 로봇에 능숙한 학습, 장악하는 능력을 갖추어야 한다.
‘ 패션 가교 ’ 를 돕는다. 오리지널 디자인 과 브랜드 운영 이 나날이 중시되고 있다
‘금소상 ’은 전국 10가량 원단 디자이너, 코교 본토 상표업체 영성공업연구개발부 왕혜벤은 “패션 디자인에서 원단 요소가 절반, 원단의 촉감, 질질 등 직접 의상의 품위를 결정해 디자인자가 필요할 것 ”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국제패션의 ‘틈 없는 대접 ’을 할 수 있다. 오리지널 디자인에 대한 중시와 실조에 도움이 된다.”
왕혜핀은 코교 방직업의 국제화 정도가 높고, 높은 고객 집단, 자원의 상통호향조로 기업이 국제 유행 추세를 빠르게 파악하도록 돕고 있다고 말했다.
“방직업의 업그레이드는 두 갈래 길이 있고, 하나는 깊은 원단 산업을 만드는 것이며, 의류 산업 사슬로 늘려, 이 두 사람은 대량의 설계 인재가 필요하다 ”고 말했다.
코교 방직은 장비를 제조하는 하드웨어 상승과 인재 보조의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에서 빛나는 미래를 부딪친다.
"좋은 술도 골목이 두렵다."
좋은 제품은 탄생부터 폭발까지'목청 소리 질러야 한다'는 기업이 브랜드 운용 의식을 중시하는 직원이 필요하다.
"Google은 사용자를 위해 완벽한 알리바바바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가게 설계, 마케팅, 유량 전환, 제품 촬영, APP 연구 개발 등을 포함합니다."
소흥 민들레 전자상거래유한회사는코교 전기상서비스도주자이다. 관계자는 기자에게, 올해 신춘이 지나면 10여 명의 온라인 상점운영사와 디자이너 를 채용할 계획이다. 현재 많은 고교들이 전문과목을 개설했으니, 창의적인 인재가 가입해 회사를 위해 신생력을 기르는 힘을 길러야 한다.
정치기업은 쌍방이 힘을 합쳐 대우를 높여 다리를 세워 “ 김봉황 ” 을 유치했다
지난 2월 19일은 정월 대보름날, 평상경험에 따라 정월 대보름 전주에는 인재 채용의 절정기이며 구직자가 일자리를 찾는 ‘황금기 ’였기 때문이다. 정월 대보름달이 지나면 기업이 기본적으로 정식으로 착공해 인원도 이미 잡혔다.
구인적 자원시장 관리 사무실 주임 이동이 알람, 구직자는 이른 아침 일찍 일어나서 좋은 일자리를 찾는 데 무방하다.
신춘 후 기업의 용공 수요를 더듬어 보면, 브리지 기업은 조립, 판매, 전기 용접, 기공 등 일선 조업에 매우 갈구했다.
직장에서 경험 있는 숙련자를 더 중요하게 여기지만 신인 교육에 대해 "가방을 싸 먹고 매일 8시간 근무하고 야근은 잔업이 있다"며 "오위험뿐만 아니라 1금이 있다"고 말했다.
구직자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복지 대우가 급증했다.
고용인 단위와 구직자 양측의 정준을 실현하기 위해 구인적 자원과 사회보장국은 2월 15일부터 3월 말까지 각각 산업, 업종, 대상별로 정밀하게 구분하는 시리즈 공익성채용회를 마련한다.
현재 119개 기업이 방직 상업류, 기계 제조류, 창의적 설계 및 전자 상거래업에 집중하고 있다.
올해의 채용 행사는 장차 19장 외에 플랫폼을 한층 늘리고, 코브리 성구, 소흥시 전장, 고층차 인력 전문장, 소적 대학생 전문장, 38부녀 전문장 등을 집중적으로 직원들이 자신의 수요에 따라 일자리를 선택하게 했다.
이 밖에 인재 자원망 및 위신 플랫폼에서 현 정보 모집, 온라인 채용, 기업과 인재를 위해 다리 건설을 할 계획이다.
이동 안내도.
- 관련 읽기
- 신발 속달 | 백년 의 옛 글자 의 내연 승진 의 충격 을 포옹 시대의 마케팅 전략
- 기업 정보 | PFI 그룹: 독일 제조 '정수 를 고심 으로 해석 하다
- 광동 | 호문 의류업은 일대의 길을 따라다니며 전략을 걸어 나갔다.
- 패션 포스터 | 갈매기'태엽 도시 '개봉 스튜어디스 룩 상연 제복 유혹
- 저는 현장에 있습니다. | 전시회 집중 포착 CSITE2016 중국 (산동) 국제 방직 박람회 현장
- 설계 전방 | 배터리 는 이미 유행 이 지났으니 옷 으로 충전 하는 것 이 왕도 이다
- 패션 인물 | 빅뱅 전원이 YG 와 재계약을 하고 다음 10년 콘서트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 업종 종합 서술 | 수입 원단은 중식 의상이 안 맞나요?
- 인터넷 마케팅 | 국내외 많은 대형 카드가 인터넷을 전파하다.
- 구두시장 | '코코넛 '아디다스와 에누리를 위해 다시 합작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