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의류 창업, 80 후 여성이 여장 가게를 열어, 그대로 창업에 성공할 돈이 없다.

2019/8/3 12:46:00 0

창업 이야기의류 가게 창업창업 성공

집세와 양도료가 갈수록 높아지면서 실체점 개업이 점점 어려워지고 장사가 안 되는 옷가게는 장사가 잘되는 옷가게라도 벌어들인 돈을 대부분 내왔다.많은 사람들이 이것에 대해 속수무책으로 억지로 지탱할 수밖에 없다.80여 명의 여자 아이가 가게를 열어 여전히 돈을 벌었는데, 그녀는 도대체 어떻게 했을까?

이제 작은 제이의 사업은 순조롭고, 마치 개체 작은 사장처럼 생겼지만, 그 당시의 유치와 억울함을 회상하는 초첩첩첩첩은 "작은 옷가게를 만들기도 쉽지 않구나! 지금의 나는 7년 전과 나는 정말 두 명이다.말솜씨가 정말 장사꾼이 되었다.

의류 창업, 80 후 여성이 여장 가게를 열고, 그대로 창업에 성공할 돈이 없다.

그녀는 올해 27세이고 1999년 10월에 몇 명의 동창과 친구가 대산현의 구산도에서 정해로 뛰어 취직했다.직장 경험이 없는 그녀는 한 학우누나의 도움으로 정해인민북로의 한 옷가게에서 영업원이 되었다.

작은 제는 성격이 내성적으로 말없이 고객 옆에 있어줄 줄 몰랐다.한 달 후, 그녀는 사장의 완곡한 거절 중 자신의 인생의 첫 일을 끝냈다.외출할 때, 그녀는 무의식중에 사장이 옆 친구에게 그녀의 말을 들었다: 이 꼬마는 소리가 없고 손님이 왔고, 움직이지 마라, 목재인처럼, 사업도 그녀에게로 떨어졌다.개성이 강한 그녀는 문 앞을 나서는 순간 다짐으로 언젠가 옷가게를 가질 것이다.

“처음에는 감수성이 있었을지도 모르지만 나중에 자신이 정말 사장이 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결국 이 사장은 하기가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작은 첩이 낄낄 웃었다.실업 후 작은 제는 또 일자리를 구하기 시작했고, 선후 영업원, 타자원, 호텔 종업원, 마케팅 등, 결국 다시 옷가게로 돌아온 것은 사장일 뿐이다.2000년 발렌타인데이를 마치고, 작은 지에 택시 기사와 연애관계를 확립했다.

5월에 그녀는 남자친구의 보조 아래 한 친구와 함께 서로의 상가에서 작은 가게를 빌려 옷가게를 열었다. 작은 제재는 마침내 개체 사장이 되었다."그때 나는 정말 기뻤다. 자신이 돈이 있으면 가게를 열면 틀림없이 성공할 수 있을 것이다.당시에는 천진하게 생각했다."작은 지에 자괴하게 말하다.

작은 제는 이 몇 년 동안 사회를 단련하고 일을 하는 것은 더 이상 유치하지 않다고 말했지만, 결국 처음으로 다른 사람에게 아르바이트를 하는 것은 다르다.처음 들어온 물건을 기억하는데 40%의 적압이 있다.개념이 없기 때문에 작은 옷가게가 백화점처럼 무엇이든 있고 엉망진창으로 첫 달에 1500원을 손해 볼 수 있다.

두 번째 달부터 작은 제는 태도를 막론하고 옷의 값싼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것이 첫달보다 좋아졌는데 왜 인기가 없었을까. 작은 제와 그녀의 친구와 두 사람은 늘 문제가 생기지 않았을까.

어느 날 가게가 장사가 안 돼서, 작은 제는 남자친구와 난리가 났습니다. 남자친구는 "가게를 열어야 하는데, 지금 어떻게 개업하고 엉망진창이고, 옷도 있고, 백화점도 구경도 아니고요."

말하는 자는 무심코 하고 듣는 사람은 뜻이 있다.작은 제 남자친구의 이 말을 듣자 작은 제에 장사가 잘 안되는데, 우리 옷이 너무 복잡해서 스타일도 좀 촌스러워서 엉망진창이 되었다.

이후 이들은 패션 잡지에 대한 소개를 참고해 소비자 대상을 재배치하고 젊은 패션 일족의 의복바지를 위주로 했다.

한편, 작은 제와 그녀의 친구들은 즉시 문을 닫고 문을 닫고, 두 사람은 함께 항저우로 다시 신상품에 들어가 새로운 패션 의상을 가게에 차려놓았다.

그러나 좋은 일이 많았다. 그날 작은 제는 항저우 자동차 동역 출구에서 나와 친구의 울부짖는 소리만 듣고 그녀의 핸드백은 입을 다물며, 일부 재물, 휴대전화, 돈이 모두 도둑맞았고, 3000여 위안을 잃고, 1500위안을 포함했다.다행히 당초 두 사람은 도둑을 막기 위해 3000위안의 물품 대금을 각각 소장하여 금품을 털리는 것을 피했다.상품 대금이 적어 수입한 물건도 적어졌고, 상대적으로 가격도 높아졌고, 2000여 위안의 신상품도 얼마 되지 않았다.그 때, 작은 제는 정말 일이 순조롭지 않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이들이 진입한 신상품은 기본적으로 패션잡지 추천과 시중에 유행하는 스타일을 위주로 해서 많은 패션 여성 친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고, 그 달은 도둑 피해를 입어 큰 손해를 입었다. 그 달은 손해를 봤지만 작은 지에 자신감을 더했다.

앞으로의 날에는 작은 제의 장사가 점점 좋아지고, 이 사장도 할수록 더 그럴듯하다.2002년 하반기 그녀와 주식을 합친 친구와 주식을 철회하고, 작은 지에 한 사람이 옷가게를 인수했다.때때로 바빠서 남자친구를 잡고 하루를 보내는 수밖에 없었고, 그는 매일 일찍 늦게 돌아갔다.힘든데 하루하루 흥겨운 장사를 보면서 가치가 있다.

지금의 작은 제는 이미 오래된 ‘기름튀기 ’로 장사도 커질수록 기존 경영 잡화의상으로, 현재까지 브랜드 의상을 만들고, 가게를 본로로 옮겼고, 최초 수천원년대에서 지금까지 5만여원의 연세를 받으며, 지금의 작은 제는 더 이상 그 말을 할 줄 모르는 ‘작은 엄마 ’가 아니다.그녀의 남자친구의 말로 모두 곧 장사가 될 것이다.

  • 관련 읽기

젊은 여자의 전기 의상 창업 이야기

부 이야기
|
2019/8/3 12:46:00
0

단기 판매 패딩 7만여 점!의류 창업 이야기

부 이야기
|
2019/8/3 12:46:00
0

연봉 50만 의 진열대포 는 어떻게 할 수 없는 ‘ 사위 청년 ’ 이 되었다

부 이야기
|
2019/8/3 12:46:00
0

일본의 갑부, 유니폼 창시자 유정 씨는 어떻게 정련되었습니까?

부 이야기
|
2019/8/3 12:45:00
0

옷가게의 성공은 48세 창업 의류 가게를 열어 자기 가치를 실현한다

부 이야기
|
2019/8/3 12:45:00
0
다음 문장을 읽다

젊은 여자의 전기 의상 창업 이야기

집에 수입을 좀 늘리고, 진연금 어릴 적에 엄마가 옷을 꿰매서 돈을 벌었다.어린 친구들이 그를 괴롭히고 & & 39; 그녀의 집은 암흑공장을 개설할 줄 몰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