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방문옹릉: 명가가 운집하여 옥하야어 (옥하야어) 는 시대를 위해 무엇을 소중히 여기고 있다

2019/12/21 8:38:00 0

명가야담시대

‘옥하야화’가 4주년을 맞아 옹릉이 매체와의 인터뷰를 받고 대중에게 이 프로젝트를 언급했다.중국 당대 예술의 최초, 가장 중요한 추동자 중 하나로 옹시마의 현재 신분은 천안시간 당대 예술중심, 예문 창신 유한 회사 및 예문 중국 연맹 창업자'옥하야화'는 단지 그녀의'예문체계'의 여러 항목 중 하나이다.

2015년 10월 장북해, 소, 허지원은'노북평과 새 북경'을 초청해 4년째'옥하야화'는 25회까지 열렸고, 데이빗 보이이에서 미세먼지까지, 인공지능에서 예술에너지까지 시간을...화제가 일격에 구애되지 않다.이 공간이 모인 에너지는 놀라움을 자아낸다: 철학자 진가영은 단골손님, 현대무용 예술가 심위, 음악가 담 방패, 록 교부 최건, 건축설계 대사, 나는 이곳에서 마음을 열고 싶어 한다.더 대중들에게 잘 아는 이름인 진노예 허고휘 조윤은 보통 관객석에 앉아 있다.

‘옥하야화’는 이전에 언론 보도를 받지 못했고, 외부에서 본 것은 밤말의 발췌록이 마치 작은 테두리에 속한 환모였다.그러나 그 모임이 남긴 기록을 뒤적거린다면 ‘별들이 빛나는 것’이 이때 그리 중요하지 않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이들이 진정으로 견해를 발표하고 글로벌 상호 소통과 지식을 공유할 때 창의력이 없는 공공 플랫폼이다.

2019년 12월 중순 베이징 남징북골목 근처에 있는 옥하1호, 25기'옥하야어'개최를 앞두고 옹시는 21세기 경제 보도를 통해 이 명가들이 운집한 사업의 사회적 의미를 밝히며 과연 이 시대를 소중히 여기고 있다.

‘21세기’: 옥하야화’는 이미 폐문 상태에서 4년 만에 대중 매체들을 대면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왜 폐쇄된 방식으로'옥하야화'를 선택합니까?

옹릉: 언론에 대한 친구가 폐쇄된 게 아니라 상대적으로 언론에 대한 보도가 폐쇄됐다.나는 첫날부터 그것을 하면 우리는 모두 현실 변천의 실천자, 수혜자 및 참가자라고 생각한다.나는 사람들과 사람 사이의 격리를 반대하고, 상대적으로 밀접한 상태를 유지하는 것은 사실상 학문 전문가의 진심과 자유로운 대화 환경을 만들기 위해서다.야담의 참가자들은 모두 전방의 과학자, 예술가, 철학자이며, 우리는 진정으로 장기간 교류할 수 있는 플랫폼을 세우고 싶다.인터넷 사이트가 우리와 콜라보레이션을 하려고 하지만 그들이 촬영하면 조명을 유난히 밝게 할 수 있는데 어떻게 사람을 깊이 채팅할 수 있을까?그것도 환경과 격조에 영향을 줄 수 있다.우리는 모든 사람이 다 터놓고 이야기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 누가 주인공인지, 누구인지 구분할 필요가 없다.사람들은 모두 매우 아끼는 시각이 있는데, 이 시각에는 사람들과 틈이 없다.나는 진정한 창의력이나 새로운 사상, 새로운 지견은 이런 순간에서 태어났고, 이러한 자유의 순간이다.

'21세기','옥하야화'가 여러 분야의 명가를 모았는데 어떻게 했습니까?

옹시: 나는 매우 친밀한 100여 명의 친구권이 있는데, 모두 훌륭한 예술가, 디자이너, 건축가, 과학자, 언론인, 기업가, 철학자.모든 사람들이 이 플랫폼을 아끼고, 우리는 어떤 것이 우리에게 새로운 방향을 향해 더 더 나아가게 될 것인지, 과연 어떤 문제가 우리가 직면한 아픔인지 토론할 것이다.내 자신이 할 수 있는 일은 터득하고 광범위하고 국제화도 비교한다.하지만 이 일의 기초는 공부하고 싶다면 항상 자신을 낮추고, 영원히 유지, 보면서, 체험, 가르침을 청하는 상태.이 친구들과의 교류는 내가 평소에 체계나 사상 체계를 만드는 가장 기본적인 요소를 구성할 수 있다.중국은 우리의 운명과 연결되는 곳이며, 당신이 살아있다면 항상 자신의 전공으로 무엇을 하기를 바란다.

현재 시대는 변화, 미래 세계, 대도시 시골, 작은, 컵 같은 작은 제품, 모든 제조, 기획, 설계 모두 국경, 배경 깨, 전공 협업에 관련되어 있다.나는 당대 예술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사이에 중앙미원 갤러리를 만들어 중국 당홍 예술가를 선보였고 당시가 얼마나 순수하고 자유로운 로맨틱한 로맨틱 을 선보였다.지금의 젊은이들은 우리가 무엇을 거쳤는지 모르겠지만 우리가 어떻게 이렇게 강력한 플랫폼을 만들었는지 모르겠다.왜 우리 어깨에 걸치지 않고 올라가지?미래는 반드시 우리 모두의 것이 아니다. 우리는 이미 이렇게 나이가 많다.젊은이들은 업종별로 창조된 사람들과 토론하고 교류하며 지나치게 공리주의, 현실주의를 피해야 한다.옥하 야화 (玉河) 는 여전히 하나의 사상의 청류를 유지하고 미래 창조의 청류를 이끌어 나가길 바란다.

'21세기': 낭만적 기반이 필요한가?

옹릉: 필요 없다고 생각해요.'옥하야화'이런 인문주의자들이 미래에 대한 상상은 무궁무진하다. 철저한 낭만이다.나는 어려서부터 낭만주의자다.나는 1999년 런던에서 가장 좋은 예술기구를 일해온 후, 다시는 이런 기구에 들어가지 않기로 결정했다. 왜냐하면 그것은 어떤 권력과 상업의 신드롬이기 때문이다.나는 오로지 자기에 도전하고 환경에 도전하고 미래에 도전하고 싶은 사람입니다. 그럼 매일매일 일을 더 잘할 수 있도록 요구하고, 완벽을 추구하지 못해도 100점, 이 과정은 의미 있고 재미있습니다.

《21세기》: 《옥하야화》를 탐구한 것은 모두 대명제로 많은 화제가 늘 새로운 이야기다.2015년 말'옥하야어'가 발기된 지 얼마 되지 않아 클론, 유전자 편집에 대한 윤리 문제의 염려를 논의했다.2018년 10월 이 일은 사회 현실이 되었다.이 일은 당신에게 어떤 느낌을 가져다 드릴까요?

옹릉: 세계에서 과학기술이 발달한 나라에서, 도대체 우리 인문주의자들이 반성할 만한 새로운 발명은 얼마나 될까?우리는 아직 모른다.건규는 그저 잘나가는 사람일 뿐이지만, 그의 방법은 조금도 나의 예상을 벗어나지 않았다. 이것은 반드시 발생할 것이라고 생각한다.우리 예술계에도 일부 기회주의자가 있다.한 하건규가 나타났지만, 다만 이런 일에 주목을 하는 것은 과학기술 발전이 더 많은 도전과 위기를 가져올 것이다.인공지능과 생물 기술은 어떤 단독으로 나타나도 무섭지 않다. 미래 인공지능과 생물기술이 겹쳐 업그레이드된 것이다.그러나 그것은 필연적으로 일어난 일이다.이제 겨우 시작이다.

 

  • 관련 읽기

공원 도시 청두의 시골 표현: 천서림반 보호는 작고 정교하다

전문가 시평
|
2019/12/21 8:38:00
0

해천성연 10년 동안 안방할 곳이 없는 부자 경제

전문가 시평
|
2019/12/21 8:37:00
0

철강 공업의 중국 시대

전문가 시평
|
2019/12/21 8:37:00
0

원격 제강: 강철 항모 중국 보무 재출발

전문가 시평
|
2019/12/21 8:37:00
0

연말에 토지 창구기가 다가오나요?집기업의 분화 추세가 뚜렷하다.

전문가 시평
|
2019/12/21 8:36:00
0
다음 문장을 읽다

공원 도시 청두의 시골 표현: 천서림반 보호는 작고 정교하다

숲 쟁반 은 청두 평원 과 구릉 지역 농가 정원 과 주변 의 큰 교목, 대나무 숲, 하류 및 외곽 경지 등 자연 환경 이 융합 되어 형성된 농촌 의 농촌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