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코피의 니키 코트와 구두는 정말 맹목적으로 구매할 필요가 없다!

2020/2/3 13:38:00 0

과학 비교

사실 그동안 니키는 한꺼번에 팬들의 마음을 털어놓는 것에 그치지 않았다고 생각했다. 많은 신발은 잔소리만 하는 이름만으로 고가를 정했다.그런데 생각지도 못했던 것은, 그저께 한담하고 나니, 감동과 그리움!

팬 으로서 당시 이 소식 을 들은 것 은 정말 받아들이기 어렵다. 그 가 과거 였 기 때문 에 한 세대 의 청춘, 거만한 기개 를 어떻게 이런 식으로 작별 을 할 수 있을까?그러나 무수한 소식에, 이것이 사실이라고 말해, 노과는 정말 떠났다!강호에는 더 이상 비교가 안 되니, 만바 정신은 영원히 퇴색되지 않는다.

많은 사람의 NBA 감정은 정말 끝났다. 신발을 아는 사람, 운동화 놀이를 하는 사람에겐 과거의 과거가 떠나는 것도 클래식한 신발을 의미한다. 맨빠정신낙인이 있는 신발도 절금이 될 것이다.내가 노과 복각 운동화를 훔쳐본 적이 있는데, 노과 새 사인화는 헛되이 웃겼는데, 모든 것이 어제와 같지만 오늘 모든 것이 다릅니다.

노과의 새 신발은 더 이상 나오지 않을 수도 있다. 그의 신발은 더 이상 구화측평권에서 토론하는 화제가 되지 않을 수도 있다. 이른바 도산금이라 해도 그리 못생긴 것 같기도 하고, 줄임도 받아들일 수도 있고, 가격도 그리 높지 않은 것 같다.모든 것이 다 돌아갈 수 없으니, 모든 것이 예전의 모습은 아니다!

그러나 진정한 코밀이 되면 진정한 신발을 사랑하는 사람들은 모두 오래된 과의 서거에 서거하고 괴로울 때, 운동화에는 피와 만두를 먹는 사람들이 또 튀어나왔다.상습적인 방식으로 흔히 볼 수 있는 수법, 볶음, 동시에, 오래된 신발을 얻지 못한 상인의 욕과 저주 또한 함께 있다.노과 사망 당일 많은 신발이 천가로 잘렸다. 그중에서도 일반 금액에 한한 것이 아니다. 전에 우리가 말한 부도금!오늘이 되자 대형 플랫폼에 옛 과목의 신발은 이미 종적이 보이지 않았다.

대부분의 일반 플레이어는 노과를 사랑하는 게이머들이 손에 없고, 어떤 것은 선 밑에 있는 친구권의 장수, 높은 호출, 노과의 코트.그렇게 오래된 신발은 어디에 갔습니까?답은 단 하나, 비례의 신발은 모두 매점되어 이 시간의 절점에 크게 돈을 벌었다.그렇다면 장사꾼이 이런 징그럽게 굴면 도대체 돌릴까?작은 편집장이 너에게 알려 줄 수 있지만, 전혀 필요 없다.이유가 이렇게 몇 개야!첫째, 저렴한 악의적 으로 노과 의 정 을 볶음 할 수 없 고 사람 의 피 만두 상인 을 먹 여 그들 을 잘 주둔하고 자신 을 놀 고 파산 해 라!둘째, 노과의 많은 신발은 절판일 수도 있지만, 노과의 영향력, 그의 강호적 지위, 과장 2자는 여전히 니키의 팬들을 호환할 가치가 있다. 의외의 사고를 일으키지 않고, 노과의 구화는 미래에 일파대품이 될 수 있다.셋째, 사실, 스니커즈를 볶는 사람과 마스크, 황련을 볶는 사람은 일파인일 수도 있고, 모두 국난재로 돈을 벌지 않는 사람이고, 불의의 재산을 얻는 사람은 이때일수록 이 사람들을 거들먹일 수 없다.

역세가 어렵고 노과가 가기도 어렵고, 어떤 것은 이미 사실로 변할 수 없었지만, 어떤 것은 여전히 바꿀 수 있었다.맹목적으로 바람을 피우지 말고, 약도 신발도 좋고, 국가도 소란을 피우지 않고, 장사 기회를 주지 않고, 집에 잘 있고, 나쁜 일은 반드시 지나갈 것이다.중국 파이팅, 무한 파이팅, 노과 팬들 파이팅, 우리 함께 파이팅!


신발 버스

  • 관련 읽기

자회사 파산 라하벨도 브랜드 전략'선두'

즉시 뉴스
|
2020/2/3 13:37:00
0

개국이 불리하다

즉시 뉴스
|
2020/2/3 13:37:00
0

Chanel 은 사치품 전업체 Farfetch 와 협력할 것이다

즉시 뉴스
|
2020/2/2 18:31:00
0

역세인 아고르는 기부금 외에 마스크 산업을 겨냥했다

즉시 뉴스
|
2020/2/2 18:31:00
81

책임, 적극적 응변: 이 방직 의류 전문 시장은 개장 을 연기할 것이다

즉시 뉴스
|
2020/1/30 19:18:00
0
다음 문장을 읽다

안디그룹이 이사를 집행하고, 그룹 총재는 세계 체육용품 연합회 주석에 당선되었다.

베이징시간 1월 29일 밤 독일 뮌헨에서 열린 세계 체육용품 연합회 (WFSGI) 대회에서 안디그룹이 이사를 집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