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영근: 폐품 왕이 어떻게 10억 자산을 옹호할 수 있을까?
동갑내기가 집에서 천윤지락을 즐기기 시작했을 때 56세의 호영근은 500위안을 빌려 자전거를 타고 골목을 돌아다니며 폐품을 수습하고 창업하는 길을 시작했다.
남다른 담력과 뛰어난 안목으로 17년 동안 억의 재산을 만들어 서부 금속 회수업 거두가 됐다.
청두시 신진현 화성 금속재료 무역유한회사 창시자, 후영근의 연간 매출액은 이미 10억 위안에 이른다.
창업의 길을 돌이켜보면, 후영근은 "가장 어려울 때 설에는 돼지가죽만 살 수 있다"고 말했다.
무려 10억 원 (元) 은 천진현 (元) 의 황금 (元) 은 가난에서 시작하는 데 10억 원 (元) 의 화성 (元) 의 화성 (元) 의 화성 (元) 무역유한회사 (天) 에서 신진현 (省) 의 황금 단락을 수축하고 있다.
지난해 부동산상이 후영근 회사의 소재지피와 그가 신진현 화교진에서 구입한 40묘의 토지를 모두 2천만 위안으로 계산했다.
많은 사람들이 이 숫자를 보면 설렘을 피할 수 있지만, 후영근은 주저하지 않고 상대방을 거절했다.
사실 호영근 회사에 들어가기만 하면 거절할 수 있는 이유: 100제곱미터의 공장에 부족한 금속 폐품 가치가 800만 위안에 이른다.
‘ 장사가 가장 좋을 때, 나의 하루 순이익은 20만원이다. ’ 후영근은 작년 화성 매출액이 10억위안에 달하였으며, 현재 그는 부동산 업종에 투신할 준비를 하고 있다.
후영근 56세 (縣城) 에 들어가자, 그는 현 (縣城) 에 가서 자질구레한 (元) 한 대 (元) 의 후영근 56세 (天) 이 매우 가난하다.
1936년, 후영근은 신진현의 빈곤한 가정에서 태어났고, 1958년 청두 공군 기교를 졸업한 후 공장에서 노동자로 분배되었다.
“장사할 생각이 내 머리에서 뿌리가 깊다.”
허영근은 당시 공장에서 근무했지만 마음속으로'불안하다'고 말하며 늘 살림을 보조하고 싶다고 말했다.
역사적 원인으로 후영근의 장사꿈은 실현되지 않고 신진농촌으로 돌아가 농사를 짓고 있다.
“ 전세대가 연간 수입이 100원도 되지 않아 가장 어려울 때, 설에 두 근을 살 수 밖에 없다. ” 며 “ 양근의 돼지가죽을 원만하게 샀다.
후영근은 1989년, 딸은 10대, 그는 신발도 살 수 없을 정도로 가난해서 딸은 맨발로 학교에 다닐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다신 농사를 지을 수 없다.”
56세인 후영근은 현성에 가서 장사를 하기로 결심했다.
모전 (大) 이 다관 (大) 을 열고, 다관 (大) 을 찾아가 장사를 하다. 1990년에 현 (省) 의 후영근 (省) 은 허술에서 폐품 회수기를 보았다.
"너무 낮은 가격으로 주민 수중에 폐품을 구매할 수 있다면 돈을 팔겠다."
그러자 골목은 친구에게 500원을 빌려 자전거를 한 대 사서 차 뒤에 대나무 광주리 두 개를 싸서 골목을 돌아다니며 폐품을 사들였다.
"헌 책, 헌 신문, 병통 …."
허영근은 폐품을 받으면서 소리치며 소리치는데, 어떤 집이 폐품이 있으면, 소리를 내면 그를 집으로 불러들일 것이라고 말했다.
자전거는 너무 빨리 타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주민들이 고함치는 소리를 듣고 그를 부르면 늦을 것이다.
“ 매일 3시간 넘게 자야 할 수 밖에 없다 ”
허영근은 매일 일찍 외출하여 폐품을 수취할 것이며 저녁에 집에 가서 화물을 쌓아 두는 것은 새벽까지 바쁘게 자야 새벽 3시에 일어나면 폐품을 분류하고 선적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때 하는 것은 모두 장사를 거스르는 것이고 이윤이 매우 얇아서 고생했다."
후영근을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1991년 하루, 그는 성도와 다른 사람들과 장사를 하려고, 모든 주머니를 뒤져서 5푼을 찾아냈다. 약속한 곳은 찻집이다.
어쩔 수 없어, 허영근은 겨우 5모짜리를 무릅쓰고 자전거를 타고 출발할 수밖에 없었다.
"차를 탔을 때 화장실에 가서 숨었다."
허영근은 당시에 그는 몸에 겨우 있는 5푼을 쓰기 아까워했다.
당시 신진은 서너 명이 폐품을 사들였기 때문에 반년 후 후영근의 장사가 확대되었다.
1991년 초, 후영근은 신진현 오양서로 3호교 부근에서 1년 5000위안의 가격으로 세 칸의 간편한 평방을 빌려 ‘ 화성상업 ’ 이라는 이름으로 폐품을 정점매하기 시작했다.
모조리 (하) 만 (하) 만 (하) 만 (하) 만 (하) 만 (하) 만 (하) 만 (하) 만 (하) 만 (하) 만 (하) 만 (하) 만 (하) 만 (하) 만 (하) 만 (하) 만 (하) 만 (하) 만 (하) 만 (하) 만 (하) 만 (하) 만 (하) 만 (하) 만 (하) 만 (하) 만 (하) 만 (하) 만 (하) 만 (하) 만 (하) 고 (하) 고 (하) 고 (하) 만 (하) 고 (하) 고 (하) 고) 만 (하) 고 (하) 고 (하) 는
이 비교는 허영근이 폐금속 수매의 거대한 이윤을 보았고, 그는 장사의 중심을 폐금속 수매에 놓았다.
"구리, 알루미늄, 폐철은 모두 수확한다."
허영근은 당시 그의 주요 업무는 인수한 금속 폐품을 분류한다고 말했다.
많은 사람들이 팔고 있는 폐금속은 노화된 전선, 전기 시계 등이 구리 등의 금속을 꺼내야 하며, 바깥 소포의 고무를 벗겨야 한다.
이렇게 깎아내면 당근의 손은 원래 피부의 색깔이 보이지 않는다. 옷도 때가 묻었다. “즐거운 것은 매달 돈을 많이 벌 수 있다 ”고 말했다.
일가13 (으) 로 (으) 로 (으) 로 (으) 로 (으) 한 (으 (으) 한 (으 (으) 의 폐금속 (으) 로 (으) 로 (으) 의 폐금속 (으) 로 (으 (으) 한 (으) 로 (으) 로 (으 (으 (으) 한 (으 (으 (으) 의 폐금속 (으
"도둑놈 사기 제일 무서워요."
허영근은 당시 폐기금속 회수가 특수 업종에 속하기 때문에 이윤은 의외로 위험하다고 말했다.
한 차례, 후영근은 현전력사가 처리한 폐기전선을 구입하였기 때문에 전선이 일단으로 인위적으로 끊어진 것처럼 보이는데, 결국 공안기관에 의하여 그 물품을 몰수하고, 후영근은 수천 위안을 잃고 말았다.
후영근은 또 몇 차례 화물을 몰수하였다. “ 전후가 만원대에 가깝다 ” 고 말했다.
이는 그가 장사한 이래 전체 자산이다.
"아침부터 밤낮으로 일을 했더니 아무것도 얻지 못했다."
후영근은 포기를 생각하며 아내도 그의 곤혹을 느꼈다. "할 일이 있으면 수입이 있다"고 말했다.
아내의 위로는 현실을 똑똑히 보여준다. 포기하면 온 가족이 곤경에 빠질 것이다.
호영근은 계속 폐품 시장에서 싸울 수밖에 없다.
후영근 (ho) 의 중금속 중금속 중금속 중금속 판매능력을 가동해 1백만 원 (13) 을 축적해 1993년 초 후영근의 장사가 처음으로 전파되었다.
1993년 말 후영근은 장부를 점검한 후 자신의 자산은 이미 수십만 위안에 이른 것을 발견했다.
가장 기뻤던 것은, 그가 의지한 회사가 개인에게 맡기기로 결정했으며, 국가도 폐기금속을 인수하는 조건을 놓았다.
"사업에서 가장 중요한 자본과 기회는 나에게 잡혔다."
후영근은 한꺼번에 걷잡을 수 없이 1996년까지 화성상업의 매출액은 1500만원에 달하고, 후영근도 백만 위안의 자금을 축적해 명실상부한 백만장자가 되었다.
일가삼가 (하) 다오 (하) 다오 (하) 다오 (하) 다오 (하) 다오 (하) 다오 (하) 다오 (하) 다오 (하) 다오 (하) 다 (하) 다 (하) 다 (하) 다 (하) 다 (하) 크게 (하) 다 (하) 다 (하) 다 (하) 다 (하) 다 (하) 다 (하
1999년 화성회사의 판매량은 5천여 만원에 이른다.
서남 지역의 금속 폐품 회수 경쟁도 매우 격렬하다. "모두 금속 회수 수익을 보고 잇달아 이 줄로 몰려들었다."
금속 회수 수익이 떨어지기 시작했다.
후영근은 당시 신진규모가 큰 금속 회수회사에 여러 곳이 있었고, 그리고 10여 개의 소형 회수소에서 신진금속 폐품 시장이 혼란을 겪기 시작했다.
“ 계속 앉아서 회수할 것을 기대하고 있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 며 “ 대처할 것이 아니라, 왜 성외 시장을 확장하지 않느냐? ” 등의 반응을 보였다.
후영근은 대담한 결정을 내렸고, 자진적으로 성외 시장에 진출했다.
"위험이 크니, 그 전에 아무도 이렇게 해본 적이 없다."
후영근파 딸은 연해 등지로 현지 답사를 진행해 금속 폐품 회수업의 새로운 수요, 신시장, 그리고 전국 각지의 폐품 업체와 장기적인 안정적인 협력 관계를 세웠다.
후영근은 화성 (화성) 은 오늘날의 성취를 앞세울 뿐만 아니라, 성신 (성신) 뿐만 아니라 ‘ 성신 (성신 (성신) 이 있기 때문이다.
중경은 화성 회사가 개척한 첫 성외 시장이다.
1999년, 화성회사와 중경상가와 업무를 담았지만, 물품 대금은 기한 마지막 날까지 아직 다 채택되지 않았다.
첫 번째 합작에 계산을 떼는데 상대방은 어떻게 봅니까?
상대방의 어려움을 알려주기 어렵고, 이 상품의 대금을 마련할 때 은행은 이미 문을 닫았다.
'어떡해?'
신용 경영의 간판은 망할 수 없고, 후영근 딸은 직접 차를 몰고 충칭으로 보내기로 결정했고, 상대방은 돈을 받았을 때 저녁 11시였다.
“충칭상가가 매우 감동을 받았는데, 딸에게 “‘이 나이, 너처럼 신용을 중시하는 사람은 정말 많지 않다.”
그 이후로 중경상가들은 화성과의 협력을 강화했다.
자선사업에 600만 원대 (元) 을 남기다
지난해 호영근이 생일을 맞아 딸은 150만 원을 들여 벤츠 차를 생일 선물로 구입했지만, 호영근은 이 차를 쓰지 않았다.
“내가 뭘 타고 달리니, 삼륜차를 타면 좋겠다.”
호가에는 아직 글을 이루지 못하는 규정이 하나 있는데, 잔치를 제외하고, 가족들은 밖에서 식사해서는 안 된다.
평소에는 집에서 다 먹지 않은 남은 음식이 쓰러지지 않고, 허영근은 “남은 반찬 밑에 맛이 난다 ”고 말했다.
후영근은 2003년 신진현 (신진현) 이 철거주택을 마련해야 하고, 후영근은 30채를 세웠고, 400여 위안 / 평방미터 가격으로 이 주민들을 팔았다.
당시 세계상업보도 [biz.icxo.com] 신진현 상품의 주택 평균 가격은 1100원 /제곱미터였다.
현재 후영근은 자선사업에 600만 위안을 썼다. 그가 지원한 사람 중 빈곤학생은 1200여 명에 이른다.
후영근 1년 전 사진에 호영근을 대조한 후영근의 사진을 보면 호영근이 많이 빠졌다.
나는 지난해 5월 식도암에 걸렸고 6월에 수술을 받았다.
나와 함께 수술을 한 사람은 5개, 나만 살아났다."
이 말을 할 때, 허영근의 눈은 벽 위의 맞붙어 싸우고 있다.
- 관련 읽기
- 매일 첫머리 | 하남성 의류업이 두드러진 지역 우세, 의류 산업이 더 많은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다.
- 매일 첫머리 | 중국 의류 산업의 다음 10년 어디에 있습니까?저장 성
- 패션 브랜드 | Fucking Awesome X Have A Good Time 새로운 연명 의상 시리즈 출시
- 패션 브랜드 | Bape 신규 ABC CAMO 일본 전통족봉투가 정식 상가되어, 두 가지 미채 배색
- 유행화 | 범스x 빌리'S Tokyo 전신 연명 호피 시리즈 신발 발매 상세 설명
- 유행화 | PALACE X Reebok 2019 신규 연명화 공식 디테일 감상~
- 매일 첫머리 | 기업 은 사선 전개 로 녹색 발전 의 새로운 추세 를 풀고, 원천 에서 산업 업그레이드 를 형성하여 완벽한 폐쇄 를 하였다
- 매일 첫머리 | '위로 뛰어 뛰기'후 담백하게 마무리하고, 폴리에스테르의 긴 실크가'은십'시세를 기대할까?
- 즉시 뉴스 | 농구협회 텐센트 이녕은 로켓과 결별을 선언하였으나 NBA 는 어떠한 처벌도 없었다
- 뉴스 택배 | Nike Air Max 95 새로운 복고 배색 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