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무적 세일즈맨

2008/8/20 11:33:00 20

판매원 마 케 팅 유머

    그것 은 평온 한 저녁 이 었 다.나 는 남자친구 와 모 백화점 대문 에서 만 나 기로 약속 했다.네가 알 고 있 는 바 와 같이 백화점 1 층 은 대부분 화장품 전문 점 을 설치 했다.나 는 왜 화장품 전문 점 을 한 층 에 설치 해 야 하 는 지 몰 랐 다.이 일 을 겪 은 후에 백화점 의 고 예 를 깊이 깨 달 았 다.
이 세상 은 항상 우리 가 정 해 준 시간 과 장소 에 따라 인물 이 우리 가 원 하 는 일이 적절하게 발생 한다 면 의외 의 일 은 없 을 것 이다.내 말 은 내 남자친구 가 내 가 정 한 시간 에 맞 춰 제시간에 내 가 지정 한 장소 에 나타 나 면 평범한 저녁 이 될 것 이다.
제 가 먼저 도착 해서 대문 에 서서 약 12 초 를 기다 린 후에 저 는 화장품 코너 에 들 어가 기 시 작 했 습 니 다.물론 저 는 화장품 코너 의 제품 을 조회 하여 기다 리 는 시간 을 보 냈 습 니 다.저 는 나 쁜 행동 이 아니 라 고 생각 합 니 다.그래서 나 는 완벽 한 보 련 을 보 았 다.그리고 그 올 레 아 를 보 았 다.루 화 농 도 를 보 았 다.카운터 의 아가 씨 는 인내심 을 가지 고 나 에 게 물 었 다.도와 줄 것 이 있 습 니까?새 시즌 제품 을 소개 해 드릴 게 요.새로 나 온 섀 도 우 어때요?올 시즌 가장 유행 하 는...
제 가 거 리 를 돌아 다 닌 경험 으로 이런 친절 함,심지어 달콤 한 인 사 는 면역력 이 있 습 니 다.저 는 블 러 셔 아이섀도 나 스킨 케 어 제품 을 살 생각 이 없습니다.그냥 친절하게 안 고 웃 거나 심심 하 게 여러 가지 색깔 의 아이섀도 우 를 손등 에 가 져 다 보 는 것 도 좋 습 니 다.
이때 나 는 마음 을 가 라 앉 히 고 우 시 매장 에서 새로운 화장품 매장 으로 바 뀌 었 다.들 어 본 적 이 없 는 브랜드 는 지금도 이름 을 부 를 수 없 었 다.내 가 아직 이 카운터 에 도착 하지 않 았 는데,그 카운터 의 아가 씨 는 멀리 서 나 를 흠모 하 는 눈빛 으로 맞이 했다.이런 눈빛 은 내 가 잘 난 척 하 는 추측 이 아니 었 다.왜냐하면 그것 은 이미 말 과 표정 에 넘 쳤 기 때문이다."아가씨,당신 의 차 림 새 는 매우 독특 합 니 다."목도리,팔찌 냄새 도 나 는데 이 상의 비 싸 겠 죠?다리 가 참 가 늘 구나...............................................................그녀 는 그녀 에 게 새 시즌 아이섀도 가 있다 고 말 하지 않 았 다!
그 러 자 그녀 는 계속 말 했다."너 는 이 고장 사람 이 아니 지?""의상 디자인 을 배 웠 어 요?"
"어허,아니 야."나 는 수 줍 게 웃 었 다."아,너 정말 잘 꾸 미 는 구나.딱 맞 아.너 한테 잘 어 울 려.""이 고장 사람들 은 이렇게 꾸 미 는 사람 이 매우 드물다."그녀 는 화장품 을 팔 고 있 는 일 을 잊 은 듯 전심전력으로 나 를 칭찬 했다.아이고,난 그냥 평범한 사람 이 야.스위치 를 풀 어 놓 은 것 처럼 아름 다운 말 들 에 당황 하 는 경우 가 많아.하지만 내 가 이렇게 신경 쓰 이 는 것 처럼 보이 고 싶 지 않 아서 그녀의 카운터 에 있 는 아이섀도 우 박스 를 마음대로 들 었 어.결국 사고 가 났 어!
"아!역시 센 스 있 으 시 네요.이것 은 우리 가 방금 내 놓 은 색깔 인 데,오늘 에 야 처음으로 출시 되 었 다."해 보 세 요."내 가 손등 에 바 르 고 싶 었 는데 그녀 가 나 를 막 았 다.
"메 이 크 업 을 꼭 해 봐 야 효 과 를 알 수 있어 요."나 는 또 미 루 고 싶 었 다.그녀 는 곧 마음 을 잘 풀 고 나 에 게 웃 었 다."괜찮아,어차피 너 도 기다 리 고 있 잖 아."그래서 나 는 앉 았 다.
이 섀 도 우 가 효과 가 있 도록 새로 나 온 스 크 래 치 파운데이션 을 사용 해 보라 고 했다.파운데이션 에 메 이 크 업 을 하기 위해 여름 을 위 한 오 일 컨트롤 크림 을 사용 해 보라 고 했다.섀 도 우 를 잘 올 린 후"어 머,세상 에.너 말 고 는 이 컬러 에 더 잘 어 울 리 는 사람 이 없 을 것 같 아."라 고 말 했다.얼굴 이 안 좋아 서 그렇지."이 블 러 셔 를 입 어 보 세 요."그래서 블 러 셔 를 바른 후에 그녀 는 나 에 게 그들의 최신 영롱 한 틴 트 와 마스카라 를 해 주 었 다.
"정말 멋 져 요.당신 은 역시 우리 의 신제품 에 잘 어 울 려 요."너무 예 뻐 서 안 사 는 게 너무 아쉬워 요."상상 하기 어렵 지 않 습 니 다.그래도 저 를 감동 시 키 지 못 하고 그녀 에 게 이렇게 정 성 스 럽 게 손 을 뿌리 치고 가 는 것 은 정말 철석 같은 마음 입 니 다.만약 이 순간 에 내 남자친구 가 왔 다 면 뻔뻔 하 게 나 는 갔 을 것 이다.그러나 그 는 오지 않 았 다.그래서 나 는 어 쩔 수 없 이 아이섀도 우 와 틴 트 를 골 라 서 그녀 에 게 가격 을 계산 해 달라 고 부탁 했다.그녀 는 계산 하면 서"마스카라 가 좋 지 않 습 니까?"라 고 말 했다.로션 도 피부 에 잘 어 울 려 요."블 러 셔 도 있어 요.같이 사면 20%할인 해 드릴 게 요."
20%를 할인 하 더 라 도 내 주머니 에 있 는 돈 이 허락 되 지 않 는 다 는 것 을 감안 하여 나 는 심하게 고 개 를 저 었 다.갑자기 그녀 는 두 눈 에 눈물 을 글 썽 이 며 나 를 바라 보 았 다."곧 8 시가 된다.나 는 오늘 수습 기간 의 마지막 날 이다.만약 매출 이 부족 하 다 면.....................................................듣 는 사람 은 슬 프 지만 돈 이 부족 하 다.
이때 내 남자 친 구 는 생사 를 모 르 고 문 쪽으로 뛰 어 들 어 와 소 리 쳤 다."한참 동안 너 를 찾 았 다."내 가 아직 입 을 열지 않 았 는데,그 전문 점 아가 씨 는 즉시 그 를 맞이 하여 한 마디 했다."이게 네 남자친구 야?어?주유 민 닮 았 네."너 희 는 정말 잘 어울린다."
말 할 것 도 없 이 마지막 에 내 남자 친 구 는 계산 서 를 들 고 궁 둥 거 리 며 계산대 로 달 려 갔다.떠 날 때 까지 그 전문 점 아가씨 의 말 을 기다 리 지 않 고 그 는 손 을 들 었 다."다음 에 또 오 세 요.다음 에 또 오 세 요."그날 나 는 아이섀도 세 박스,블 러 셔 두 박스,마스카라 한 개,일식 한 개,나이트크림 한 개,아이크림 한 개,틴 트 세 개,그리고 굳은살 제거 크림 한 개 를 샀 다.총 제조 비 는 인민폐 2 천 633 으로 가장 심각하게 낭비 되 는 비 쇼핑 활동 으로 꼽 힌 다.

  • 관련 읽기

특별한 구두점 광고

캐주얼
|
2008/8/20 8:34:00
32

구두장이 의 지혜

캐주얼
|
2008/8/18 14:10:00
29

구두점 주인 의 상업 지혜

캐주얼
|
2008/8/18 14:06:00
20

구두의 내력

캐주얼
|
2008/8/18 14:02:00
35

왼신 한 짝 드릴게요.

캐주얼
|
2008/8/18 14:00:00
24
다음 문장을 읽다

개그레스토랑

요리를 주문하고 메뉴 이름을 알리는 것은 완전히 농담과 평서를 말하는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