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미워하는 사람과 어떻게 지내

2010/12/15 15:59:00 41

똑똑한 직장을 싫어한다

완전무결한 것은 신이고, 모든 사람은 항상 다른 사람을 건드릴 수 있다.

네가 원활하고 매끄러워 골이 하나도 없더라도 네가 눈에 거슬리는 것을 보는 사람이 있다. 이것이 바로 인간성의 미묘하다.

현재 사람과 사람 사이의 관계는 이미 일종의 예술이 되어 있고, 안에는 너무 많은 학문이 있고, 속담에 지나치지 않으면 지혜가 크지 않다고 한다. 모든 사람은 모두 한 가지 지름길을 찾고 있어, 사람들과 사람 사이의 지름길 을 찾을 수 있게 한다

커뮤니케이션

더 간단하다.

이 길은 어디에 있습니까? 우리는 ‘ 이리와 사람 ’ 의 몸에서 가서 찾아봅시다.


싫어하는 사람이 너의 파트너라면


미스 미스 미스 미스 미스 미스 미스 미스 미스 리: 예전 일 중 나도 기분 나쁘지 않은 사람들을 만나 기회를 찾아 직장을 바꾸었다.

그러나 새 회사에 도착한 후에도 이 문제는 여전히 존재해, 누군가가 너와 마주하고 있는 것 같다.

앞차의 거울이 생겼습니다. 이번에는 다시 뛰는 것을 선택하지 못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어떤 사람이 당신과 사이가 좋지 않았는지 서서히 발견합니다. 일이 문제로 인한 것이 아니라 성격에 이르는 것이 관건입니다.

두 사람의 성격은 불길 같아서는 마찰이나 분쟁을 겪을 때면 폭발이 쉽게 발생할 수 있다. 마지막 결과는 양패가 될 수밖에 없다. 이렇게 누구에게도 이득이 없다.

그러나 한 쪽이 한 발자국 물러나 수계 역할을 하고 싶다면 결과는 긍정적이어야 한다. 불은 결국 물에 수복될 것이라고 믿는다.


너는 매일 낯선 사람을 접할 수도 있고, 다른 사람이 그에 대한 평가가 어떻든 어떤 편견을 가지고 그를 대하지 마라. 너는 그를 친절하다고 가정할 수도 있다. 그래야 그가 너의 친구가 될 수 있다.


싫어하는 사람이 선배면.


여선생 (판매 엔지니어): 나는 외업에서 일하는데, 소통 언어는

영어

두 주일 전에 취임했을 때, 나와 나의 전임은 업무에 있어서 불쾌한 일이 발생했기 때문에 입씨름을 했다.

당시에 나는 그를 특히 싫어했다. 나는 그가 어디서나 나를 겨냥해 마찰이 더욱 심해졌다.

이제 뒤돌아보면 심리적 감각은 사실 일의 판단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나중에 발생한 일이 나로 하여금 그에 대한 견해를 바꾸게 하였는데, 사실 그는 매우 열정적인 사람이고, 다른 사람을 돕는 것을 매우 기꺼이 도왔다.

그러나 우리 쌍방의 체면이 떨어지지 않아, 나는 지금까지도 그의 관계는 굳어져 있다. 평소에는 자발적으로 인사하지 않고 소통과 소통을 하는 것이 더 적다.

이 일에서 나는 많은 것을 배웠다.

다른 사람과 말다툼을 할 때, 자발적으로 다른 사람과 ‘say sorrry ’, 인사하고 타인의 빛을 발굴하고 그의 결점을 감싸줄 수 있다는 것을 배워야 한다. 이런 마음가짐은 균형을 맞출 수 있고, 행동은 더욱 적극적이다.


직장에서 ‘내 생각 ’이라는 글자를 가지고 어떤 일을 보고 누구를 대하지 마라.

예를 들어 문중의 주인의 "나는 그가 어디에서나 나를 겨냥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래, 이것은 단지 ‘네가 생각하는 것 ’일 뿐이지만, 너는 이 때문에 신뢰를 잃고 친구를 잃을 수도 있다.


싫어하는 사람이 사장님.


미스 진 (종합부 지배인):모두가 말했는데, 나는 깊이 감명을 받았다.

저는 예전에 한 회사에서 했어요.

판매

그렇게 여러 해 동안 일해 왔으니, 나는 회사를 보면서 한 걸음 한 걸음 더 커지는 것도 자질이 있는 노직원인 셈이다.

얼마 전 인사 변동 때문에 회사는 경험 있는 관리자를 내 직접상사로 새로 초빙했다.

어느 날, 나는 그와 큰 고객을 만나러 갔고, 채팅할 때 약간의 충돌이 생겨 고객의 불만을 초래하였고, 고객과 많은 사람들의 면면을, 그는 엄격한 비난을 받았고, 나는 일을 안배하지 않았다고 비난했다.

그때 나는 정말 그를 몹시 죽게 되었는데, 뜻밖에도 조금도 체면을 잃지 않았다. 화가 나서 나는 탁자를 두드리며 사람을 떠났다.

충동적인 결과는 내가 떠날 수밖에 없다.

이 일을 통해 나는 경험을 총결한 것이다. 바로 의견에서 사장과 차이가 있다면, 혹은 그가 어떤 곳에서 네가 마음에 들지 않도록 주의해라. 언젠가는 네가 사장에게 계단을 내려야 한다. 어쨌든 그는 너의 사장이니, 절대로 대중과 말다툼을 하지 말고 책임이 모두 그에게 있다.

너는 돌아올 때 다시 그에게 기분이 좋지 않다는 말을 할 수 있다.

어떻게 하면 사장이 그에게 계단을 내려주는 것을 알게 되면 사장은 네가 눈치를 살릴 줄 아는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똑똑한 사람은 항상 자기를 잘 안다. 왜냐하면 그는 총명하기 때문에 너의 사장이다. 너는 이 사실을 알아야 한다. 비록 그가 어떤 곳은 너보다 못하지만, 어떤 곳은 네가 뛰어넘을 수 없다.

시무자를 아는 사람은 준걸이다.


전문가 건의:


싫어하는 사람을 대하면 이해할 수 없는 사람, 관계가 굳어진 사람은 다음 몇 가지 시도를 해 볼 수 있다.


1, 상대방의 입장에 서서 문제를 고려하고, 남의 장점을 많이 살펴보고, 결점을 깨닫지 않고 관용을 배웁니다.


2, 상대방을 존중하고, 상대방에게 관심을 기울이고, 상대방을 칭찬하며, 금구는 아끼지 마라.


3, 공격성이 강한 사람과 잘 지내고, 상대방의 말은 마음에 두지 말고, 인격을 모욕할 때 응엄한 단어를 제외한다.


4. 관계가 굳어지거나 악화되었을 때, 우호적이며, 체면, 부끄럽지 않도록 자진해야 한다.


5, 딱딱하게 하지 말고, 상대방이 한 끼를 밀기 좋아하면, 밀치기를 사사로이 한 끼를 밀고 관계를 개선해야 한다.


6. 인간소통의 능력은 중요합니다. 인간적응력이 더 중요합니다. 학회는 평온하게 만들어집니다.

  • 관련 읽기

사무실에 숨은 비밀

효율 수첩
|
2010/12/14 12:00:00
65

어떻게 사람을 좋아하는 좋은 동료를 합니까?

효율 수첩
|
2010/12/14 11:34:00
120

말하는 ‘제한 ’은 오히려 작용을 하지 않는다.

효율 수첩
|
2010/12/14 11:30:00
53

인간교제 베스트 공간 거리

효율 수첩
|
2010/12/14 11:28:00
41

직장에서는 총명하고 어리석다

효율 수첩
|
2010/12/14 11:25:00
31
다음 문장을 읽다

분석사는 2011년 중국 3G 사용자가 1억에 달할 것이라고 예측했다

분석사는 2011년 중국 3G 사용자가 1억에 달할 것이라고 예측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