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국내 제화 기계 제품의 연구 추세 분석

2011/2/18 15:15:00 544

신발 시장 기술

2월 18일 신문에 따르면 현재 국산

신발

중국 제혁 시장에서의 점유율은 이미 60퍼센트를 넘었다.

따르다

시장

수요를 보면 우리 나라는 제화대국으로, 제화 기계의 시장은 매우 큰 발전 잠재력을 가지고 있지만, 현재 신발기기는 비록

업종

제품의 업그레이드를 앞두고 있지만 전체적으로 개선에 머물고 있다.

예를 들면 어떤 장치가 환경 보호 장치를 설치하고 어떤 제어 방식을 바꾸는 등, 큰 기술의 돌파는 비교적 적다.

편차를 높이고 세대를 갱신하고 애프터서비스를 안정시키는 것은 여전히 국산 신발기와 해결의 문제다.


  

국내 신발 제조업 현황 분석


제품의 품질론, 국산 신발기와 수입기 격차는 이미 크지 않지만 자주창의력이 부족하여 패러디가 여전히 보편적으로 존재한다.

반면 가격 면에서는 국산설비가 수입보다 많이 낮은 편이다. 이탈리아, 독일 제품은 한국 제품으로 최소한 국산기 1배 이상을 더 높여야 한다.


온주, 강소, 광동, 복건 등지의 제화 기계 발전이 비교적 맹렬하다.

현재 온주 지역 제화 기계 업체 생산 품종 기본 복축 제화 공예 의 각 코너 는 전체 공장 수출 능력 을 갖추 고 제품 기술 함량 과 등급 은 대만 신발 기계 수준 을 넘어 이탈리아 신발 의 디자인, 공예 제품 의 생산 이념 이다.

온주 대륭, 온주강, 방달 구두기, 거창기, 대순 기계, 강소의 화영구두기, 발달 신발기, 항원신발기, 광동의 의리제화 기계, 기봉 제화 기계, 구주 기계, 남해 영정 구두기, 진강의 중태구두기, 팔달창 장비, 케가기계 등 기업들은 모두 제품 기술 수준, 생산 관리 및 시장에 특색, 어떤 제품들이 업계 앞서고 있다.

광동, 복건, 절강 3대 신발기 생산 기지의 제품은 이미 유럽, 동남아시아 등에 수출되었다.


  

신발 제품 개발 추세


일을 잘하려면 반드시 그 일을 먼저 이롭게 해야 한다.

제창업의 발전은 제화 기계의 개선을 벗어날 수 없다.

그렇다면 신발 업체는 제품의 생산을 어떻게 조정해야 하는가?


하나, 디지털화: 디지털화 는 미래 제조업 의 발전 추세, 편리, 글로벌 타지 동기화, 정확화, 표준화 등 특징 으로 전 세계 유명 브랜드 및 정상 제조 기업 정보화 의 첫 번째 고려 고리 다.


둘째, 지능화: 점점 더 많은 신발 공장, 신발 장비 는 지능화 의 특징 을 갖 고, 한 기 는 많은 기능 을 적응 할 수 있 는 흐름, 다른 형태, 다른 재료 제조 요구 했 다.

전방기, 접기기의 지능화 추세가 갈수록 두드러진다.


3, 자동화: 인력 원가를 절약하기 위해, 신발 공장은 자동화 설비를 선택할 수 있고, 많은 신발 공장도 기계손, 자동흐름선 등 설비에 거액을 투입하여 다음 경제 열풍에서 선기를 점령할 것을 기대한다.


‘ 환경 보호, 에너지 절약, 고효, 안전 ’ 은 기본적으로 구두업의 영구적인 화제이며, 구두공장의 수요이자 많은 제화 코너에서 우리가 개선할 수 있는 공간은 여전히 매우 크다.

이 주제도 구두업 사장이 위기를 넘기고 제품을 개발하는 과정에서 주목해야 한다.

  • 관련 읽기

극세섬유 합성 혁두 수익 소비 업그레이드

제화 재료
|
2011/2/11 14:22:00
103

Vans California 2011年春季新款Era Canvas

제화 재료
|
2010/12/29 12:03:00
89

일본 트렌드 브랜드 Visvim2010 가을 겨울

제화 재료
|
2010/11/24 11:19:00
71

샌드위치 Quoddy2010 가을 Road & Nbsp; Cuka & Nbsp; Redux 신발

제화 재료
|
2010/11/23 10:12:00
86

Converse 입을 열었다. 잭 &Nbsp, Purcell &Nbsp, Ziper &Nbsp

제화 재료
|
2010/10/16 9:20:00
83
다음 문장을 읽다

상숙 사업장: 모직선 (일주일) 가격 (2.18)

일주일 동안 융선류 거래량이 반등되며 특히 단선 거래량도 소폭 확대 태세를 보이고 있다. 시장에서 현재 가격 추세가 안정적으로 상승하고 있다.후기 시장의 시세가 평온하게 상승할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