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성 신재 초모집 자금 전당 신재료
출시 18일, 즉 22.47억 원의 거액투자계획을 내놓고, 한꺼번에 20억 위안 초과 자금을 다 써버렸다!
이 22.47억 원의 새
투자
쌍성신재 6.62억원 IPO
모집하다
종목의 2.39배.
《일일경제 뉴스 》는 6월 21일 《《《《《매일경제 뉴스 》에 보도했다.
출시
18일 쌍성신재'빛으로 20억 초모금'이 게재된 뒤 투자자들이 전기를 보내며 이 거액이 칼날에 걸리는지 더 잘 알고 싶다.
그러나 기자는 인터뷰와 수사 과정에서 22억 대의 거액을 투입하기로 한 이중 폴리에스테르 박막 (BOPET) 업종은 보편적인 낮은 문턱이 들어오고 무턱대고 생산을 확산한다는 특징을 발견했다. 동시에 회사 건설주기도 업계 전문가들의 의혹을 받았다.
무거운 파운드 `이호 `는 고쳐 난처하게 하기 어렵다
쌍성 신재에 따르면, 회사는 IPO 초모자금 20.45억 위안을 투자하는'연산 5만 톤 태양전지 봉장 재료 기재 프로젝트'와'연산 12만 톤 신형 폴리에스테르 박막 및 18만 톤 기능성 팩 및 18만 톤 기능 팩 프로젝트'에 사용된다.
이상 프로젝트의 총 투자액은 22.47억 원이고, 회사의 IPO 프로젝트 – 3만 톤의 환경 수축 폴리에스테르 박막 – 총 투자액은 6억62억 원이다.
출시된 지 18일 만에 회사의 새 프로젝트는 IPO 종목을 2.39배 이상 투입했다.
회사에서는 소곤소곤 하고 있다. 한 투자자가 이렇게 야유하고 있다.
이 거액의 투자 계획은 시장의 적극적인 반응을 얻지 못했다는 점이다.
당일 회사 주가가 4.51% 상승한 공고, 출시된 20여 일 만에 신주 환수율이 그 날도 5.59% 밖에 안 된다.
쌍성신재가 출시한 후 주가가 파발 상태에 처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현재 정적 PE 는 14.8배에 불과해 업계 평균 수준보다 훨씬 낮다는 것이다.
이 같은 ‘ 중대한 이익 ’ 은 회사의 부진한 주가를 구하지 않았다.
저조한 주가와는 달리 쌍성신재의 역사적 실적은 의외로 폭발적이었다.
회사 2009년 순이익 6934만 24만원으로 2010년 3억 82억원으로 올해 1분기의 실적은 이미 1.49억원에 이른다.
이에 대해 어떤 이름 을 구하기 싫은 신소재 분석사는 "시장은'바보 모자'가 아니라 합리적인 선택을 했다"고 말했다.
프로젝트 가 3대 의문 에 직면하다
쌍성신재의 시뮬레이션 프로젝트에 대해 관련 업계 관계자는 세 가지 의문을 제기했다.
질의1: 항목 출입 문턱이 낮다
22억이 낮은 문턱에 투입된 제조업은 도대체 얼마나 승산이 있을까?
쓰촨대 고분자 과학과 공정대학 교수는 “국내 폴리에스테르 박막 업계는 기본적으로 생산 라인을 들여 수입하는 패턴이기 때문에 문턱은 낮고, 주로 절강, 강소, 상하이, 약 전국 총생산능의 70%”라고 말했다.
중투고문 화공업계 연구원 이가난 업계 진입 문턱이 낮고 생산 기술 수준이 떨어지고 낮은 수준 중복 건설이 심각하다는 이유로 현재 우리 나라는 폴리에스테르 박막 업계 존재 기업 규모가 작고 생산량 조약화 수준이 높지 않고 생산품의 동질화 상황이 심각하고 제품 구조성 생산성 과잉 등의 문제점을 두고 있다.
동시에 설비 도입 시 생산, 특수성 제품 개발 계획 부족, 기존 생산 라인 및 기술 제한, 대부분 첨부가가치 또는 용도 특수한 차이 제품을 생산할 수 없습니다.
중국 최대 폴리에스테르 박막 생산업체 (현재 국내 최대 폴리에스테르 박막 생산업체, 이하 유럽과 아시아의 박막)을 알고보면 국내 폴리에스테르 생산업체는 대부분 독일에서 수입한 코스 생산라인으로 대체적으로 제조업을 완성하고 있다. 중국 소소소협협협 BOPET 전문위원회 서지강은 그동안 유럽의 박막과 쌍성소재 등을 단일화기업으로 정의했다.
질의2: 또는 생산력 과잉 증가
업종의 낮은 문턱을 제외하고는 쌍성신재투입 사업에 진출하거나 생산력을 과잉할 수 있다!
최근 2년간 국내 대규모 대량의 상마 각종 신형 폴리에스테르 박막 생산라인에 따라 미래 또는 비교적 큰 생산에너지 과잉 위험에 직면하게 된다.
유로아박막 조성 판매원은 생산능과 가격에 대한 우려를 제기했다. 올해 폴리에스테르 업무는 작년보다 어려워 일반 폴리에스테르 박막 가격은 지난해 2만 9만 ~3만 원 ~3만 원 ~1만4000원 ~1만 5000원 ~1만 5000원 정도에 비해 특종막의 가격도 반락하고 있지만, 추락폭은 전자보다 작다.
가격이 대폭 하락한 원인은 면화를 비롯한 상류 소재 가격이 아래로 떨어지는 것을 제외하고도 더 중요한 것은 올해 신규 생산량이 커지기 때문이다.
서지강은 올해 초 2010년 국내 비닐 박막제품 생산량이 800만 톤에 이른 바 있다. 특히 국내 BOPET 생산능이 급격히 확장되면서 지난해 전국 생산능력은 약 100만톤으로 2011년 23조의 신산라인이 출산될 것으로 예상돼, 신규 생산능이나 55만 톤을 넘을 것으로 보인다.
이에 따라 낮은 문턱에서 진입한 배경 아래 끊임없이 동질화 투입 이후 이 업계는 2008년 규소와 같은 생산력 과잉 결말을 확보하기 어렵다.
3:4년에 생산기에 이르는 것은 너무 길지 않은가?
산업은 생산력 과잉의 불안정 압력에 직면하여 회사의 새 프로젝트의 건설기간이 2년에 달하고 건설이 완료된 후에도 2년 만에 100% 의 달산을 실현할 수 있다.
진단풍 교수는 "4년 동안 원자재 가격 변화, 제품 갱신, 생산에너지 무질서 확장 등 다중 스트레스를 받는다"고 말했다.
그는 또 "현재 산업 모드로 볼 때 원료 비축과 설비 구매를 고려하지 않으면 토건 공사가 약 12개월 안에 완성될 수 있기 때문에 쌍성신재의 건설 주기가 뚜렷하게 길어 협의할 가치가 있다"고 지적했다.
이에 따라 회사 폴리에스테르 박막 프로젝트 원자재는 알레졸 (PTA) 와 에틸알콜 (EG) 등이 큰 가격 파동을 겪고 있어 장황한 건설 주기가 더 심해져 미래 수익의 불확실성이 높아지고 있다.
프로젝트의 상황을 더욱 깊이 파악하기 위해 기자는 최근 여러 차례 전화 인터뷰를 통해 투신성재 회장과 연락을 받았고, 그 동안 전화번호는 무인접 상태에 여러 차례 연결돼 기자가 명확하게 취재 의사를 밝히고 취재 의사를 밝힌 뒤, 공작원들이 종목에서 외출을 하고 취재할 수 없었고, 이후 기자는 동비번호나 기자에게 연락을 요청했으나 기자에게 긴급 연락을 요청했지만, 기자가 발고된 상태로 회사 응답을 받지 못했다.
- 관련 읽기
- 여름철 샌들
- 호북 기업 기술 업그레이드
- 클래식 신발 구두 구두 구두 구두 구두 구두 구두 구두 구두 구두 구두 구두 구두 구두 구두 구두 구두 구두 구두 구두 구두 구두 구두 구두 구두 구두 구두 구두 구두 구두 구두 구두 구두 구두 구두 구두 구두 구두 구두 구두 구두 구두 구두 구두 구두
- 프라다 상륙항 교소
- 인도 청 원단 공업이 평온하게 발전하다
- 영국 절약 왕비 프랜차이즈 옷 유행 & Nbsp; 평가 패션 구원
- 이자를 늘리다
- 스페인 의류 업종은 광저우로 진출했다
- 2011 최in 신발 디자인 보고서
- '아시아 무용왕 '로지샹이 새로운 현대미식학원 풍을 이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