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흑백 이 서로 다른 유행 을 음미하게 하다

2007/11/9 0:00:00 10614

조류

가을의 기운이 짙어지고, 당신이 자신의 옷장에 옷을 보태기 위해 바쁠 때, 반드시 올해 가을 겨울에 어떤 스타일의 패션을 생각하는지, 우리의 옷장에 어떤 아이템을 추가해야 할지, 우리는 어떤 가방을 업고, 어떤 부츠를 신어야 할지, 어떤 것이 이번 시즌의 유행 아이템인지.

급하지 말고 상하이 대학 파리 국제 패션예술학원 정보센터의 국내외 전문가들이 모집, 당신을 위해 처음부터 끝까지 꼼꼼히 분석하고, 천천히 길을 천천히...

파리, 국제패션발표회에 자주 참여한 세련된 패션 인사로 상하이 대학 파리 국제패션예술학원 선생님인 알루un은 이번 시즌 강렬한 섹시 의상 윤곽을 비롯해 특히 모래시계 라인을 위주로 한다.

양복 스커트의 컴백을 볼 수 있는 슬리퍼 롱 스커트, 원색 사이의 코디와 검은색 소재를 강조해 의상 소재 자체를 강조하고, 넓은 라인을 걷는 니트, 심각한 이번 시즌 분장에는 전혀 아늑한 유머 감각을 선사한다.

1 외형, 색깔, 원단 윤곽은 섹시한 모래시계 라인을 위주로 한 이번 시즌 허리 라인을 강조해 넓은 어깨, 숙녀룩의 스커트를...

우리의 목표는 1940년대, 할리우드의 황금 세월을 되찾는 것이다.

디테일: 1. 허리에 세심한 허리에 여성을 강조하는 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2. 이역 분위기를 지닌 피질 장식이 더욱 우아하다.

길이는 여러 해 정제 패션과 패션디자인 제작 교학 경험을 갖춘 이탈리아 선생님 시레나는 이어 올 시즌 의상의 밑단이 슬그머니 슬그머니 슬그머니 슬그머니 슬그머니 슬그머니 미끄러졌다.

몇 계절 연속 단하단 옷자락에 지겨워 디자이너들은 다시 밑단을 이 편안한 길이로 끌어올렸다.

물론 우리가 말하는 아랫도리는 치마나 원피스를 가리키지 말고 핫한 팬츠를 잊지 마라.

디테일: 1. 플랫슈즈를 신지 말고, 하이힐과 이런 의상을 매치하는 것이 더 좋다. 2. 밑단, 무릎 위에 노는 의상을 연출할 수 있다.

양복치마 클래식은 원치마, 타이트한 원피스와 유창한 슬림스커트, 코디한 코트나 비스듬한 캐주얼, 세련된 패턴, 그리고 더블 버튼 코트가 다시 돌아왔다.

디테일: 1. 디자이너들이 비율을 올렸다. 타이트한 코트를 넓게 매치해 여성치마를 입었다. 2. 무릎치마나 무릎보다 훨씬 높은 여성치마를 선택할 수 있다.

군복은 이제 남성들이 말을 나눌 차례다. 상하이대 - 파리 국제패션예술학원에서 여러 시의 디자인교사 리맨이 먼저 말했다. 클래식 군복과 해군 풍격이 이번 시즌이다.

캐주얼 겉에는 롱 코트를 착용하면 좋은 선택이다. 혹은 대담한 비스듬한 재킷을 시도해 단추와 이삭을 장식한다.

디테일: 1. 짧고 굵은 코트에 플래시 액세서리 가 약간 딱딱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2. 레드와 골드 컬러의 포인트는 이 룩에 다소 매혹적인 매력을 더했다. 3. 모직 숄더에 포인트를 줬다.

흑백은 국제의 유명 패션학원인 산마르틴 아트대학을 졸업하고, 현임은 상하이 대학 - 파리 국제패션예술학원의 맨엘 선생님께서 오흑색 실크로 유혹력이 가득한 흑옥과 검은색 벨벳으로 빛나는 검은색 수정을 가르쳤고, 이러한 재질과 다른 모양과 다른 액세서리의 동색 코디를 가르며 이번 시즌의 타이틀 컬러를 분명히 선고했다.

디테일: 같은 블랙이지만 재질의 의상을 함께 코디할 수 있으며 예를 들어 아광색의 치마에 반짝이는 티셔츠를 매치해도 좋다.

액세서리 조언: 알뜰한 액세서리가 아닌 두꺼운 느낌을 주어야 한다.

원색은 하늘색부터 시큼한 노란색까지 짙은 빨간색까지 머리부터 발의 컬러로 겨울에 따뜻한 빛을 발랐다.

재질에 따라 같은 컬러의 의상에 레이어드할 수 있습니다.

컬러를 선택할 때는 자신에게 어울리는 피부색을 기억해야 한다.

가죽의 위장은 원단 연구에 열중하고 있는 리맨은 계속 부드럽고 예쁜 재단으로 이번 시즌의 가죽에 새로운 외관을 선사했다.

기존 가죽이 가져온 정정하고 다른 디자이너들은 더 현대적인 방식으로 우리에게 더 자극적인 가능성을 보여줬다.

피혁치마가 돌아온 것을 깜짝 놀라게 보고 정교하고 부드러운 플리츠에 여성스러운 패턴을 더해 전체적으로 어여쁜 룩을 연출했다.

디테일: 1. 소재와 컬러가 혁신적인 포인트입니다. 2. 편안한 착용을 매일의 기본 아이템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프라다의 플리츠 스커트와 걸스 속치마.

슈퍼 타이트한 보디보디의 원피스는 이번 시즌 옷장의 필수품이다.

시스루 프린트와 괴이한 컬러는 심플한 원피스에 퍼진 맛을 더했다.

2 아이템 루즈핏 니트 굵은 니트, 와플 니트, 특대 목도리, 스키 세트, 이런 과장된 니트는 이 겨울 가장 쿨한 아이템이다.

디테일: 1. 모든 것이 큰 사이즈로, 민소매 블라우스도 예외 없이 큰 사이즈를 선택해야 한다. 2. 예쁘면서도 두꺼운 양털 셔츠는 외투를 대신할 수 있는 올 가을 겨울 패션의 필수 아이템이다.

스타일리시한 코트의 정교한 의상 외형, 섬세한 커팅, 짧은 길이로 허리띠를 더해, 이번 시즌 가장 멋스러운 코트 룩이다.

디테일: 1. 클래식한 트렌치코트는 필수. 2. 허벅지까지 긴 견형 아우터와 망토가 더 스타미를 갖게 한다. 3. 검은색은 시종일관 왕도로, 다른 색채가 더욱 섬세하다.

가방은 상하이에서 신기한 장난을 치는 시레나에 도도히 이번 시즌 유행하는 가방을 이야기했다.

이번 시즌 디자이너들은 새로운 방식으로 가방의 클래식 스타일을 설명하고, 그들은 기이한 가죽과 풍부한 색채를 마음껏 사용하고 있다.

예전에는 저희가 원래 색깔의 코디를 올시즌 유행이라고 말씀드렸던 기억이 나요?

맞아요. 가방도 골라줄 수 있는 색깔을 골라 보았지만 가방의 색깔과 당신의 코트를 꼭 조화시켜야 합니다.

디테일: 1. 엄청난 핸드백은 더욱더 트렌디하게 보일 수 있다. 2. 시즌 핸드백은 이전보다 훨씬 낮다.

정교한 형상과 극소수의 금속장식이 주도적이다.

귀여운 핸드백도 화려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가져왔다. 3. 초대형 가방은 클래식의 재미를 주는 재미를 가져왔다. 4. 작은 액세서리, 보석, 믹스원단 모두 당신의 가방에 양상을 주는 유니크함을 준다.

신발에 미련이 생기는 알런 선생님은 신발과 부츠를 이야기하자 입을 멈추지 못했다. 그녀는 흥분해서 우리에게 부츠의 계절이다!

굽, 뾰족과 비탈, 억제나 에나멜, 밴드, 프린트는 올 시즌 모든 트렌드를 매치하는 법보입니다.

이 가운데 무릎 부츠는 수년 만에 수년간 푸석푸석한 발목 부츠 (ankleboots)가 올 가을 겨울에 주목받고 있다.

또한 벨트, 벨트, 리벳, 리벳으로 부츠를 더욱 스타일리시한다.

디테일: 1. 플랫 부츠가 섬세하고 하이힐 부츠가 섹시하다. 2. 가장자리, 지퍼, 단추, 이 작은 부품들은 발목 부츠에 포인트를 준다. 3. ‘흑 ’의 풍조가 장화에서 종적을 찾을 수 있다.

신발 Alrun 은 수가진처럼 이번 시즌의 유행화: 설형화, 어린 굽 구두, 조각형 신발.

디테일: 1. 시즌 신발은 재질과 컬러에 글을 쓴다. 2. 높이 솟은 굽과 나직 스타킹의 조합은 의외로 완벽하다.

모자 모자는 올 가을 겨울의 핫한 머리장식이다.

처마 모자, 베레모, 고치 모양의 밀짚모자, 짙은 인륜 스타일의 Basso &Brooke 의 둥근 드레스 ….

무한정 정미.

디테일: 캐주얼한 베레모나 조종형 여자 모자에 정식 드레스를 매치해 강렬한 시각 충격을 선사한다.

허리띠는 이번 시즌에 허리라인을 그렇게 중시하는 만큼 허리띠는 자연스럽게 대행해야 한다.

디테일: 1. 오버코트에 와이드 벨트 스타일을 매치한다. 2. 가는 벨트는 여성의 사랑스러움을 선사한다. 3. 단추는 매치 포인트다.

자, 상하이 대학교 파리 국제패션예술학원 전문가들이 푸석푸석한 패션 컨설팅 분석을 보고, 당신이 이번 시즌에 좋아하는 옷차림을 결정했습니까?

옷장 안에 부족한 아이템들을 찾을 수 있을까요?

  • 관련 읽기

그림: 아름다운 발걸음 감응'최열 트렌드'의 신발

패션 포스터
|
2007/11/9 0:00:00
10353

그림: 럭셔리한 Carlopignatelli 엘리트 남성화

패션 포스터
|
2007/11/9 0:00:00
10528

돈 절약: 정명녀 1쌍 부츠 7핏 (조도)

패션 포스터
|
2007/11/9 0:00:00
10488

명품 부츠 싸구려 OL7 일 화려한 옷

패션 포스터
OL
|
2007/11/9 0:00:00
10615

원피스 +부츠 아름다움 키높이 얼지 않는 원피스

패션 포스터
|
2007/11/9 0:00:00
10462
다음 문장을 읽다

저조 럭셔리 흑 Air Jordan 1 Low Retr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