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포로 개조 업그레이드 시작 인기는 이전의 상인이 다시 게릴라전으로 돌아오는 것보다 못하다
갑북구 "12 5"
계획
상하이 시민들이 잘 아는 서민가 칠포로 미래는 더 이상'싸구려'가 아니라 저단대리와 중고단 자체 브랜드가 병존하는 구조다.
현재 7포로가 업그레이드 중이지만 동광기자의 동려민의 보도는 저가 특색을 상실한 7포로의 인기가 크게 떨어지기 전에 일부 상인들이 ‘유격대 ’로 복귀하기 시작했다. 7포로상점 밖에서 노점 경영, 7포로의 조시장과 야시장의 열기가 하늘로 치솟으며, 상가의 냉랭한 대비를 이루기 위해 보도를 들으세요.
[음성과 영문'CHEAP'과 비슷해'싸'는 줄곧 7포로에서 가장 특이한 꼬리표, 쇼핑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모두 친절하게'작은7'이라고 부른다.
하지만 지금은 칠포로에서 떠다닌다
싸구려
점점 어려워지고, 학창시절부터 어린 일곱 옹색한 심양은 감개무량하고,
실황: (예전 가장 싼 10원짜리 10원짜리로 아무렇게나 골라보라고 했는데 지금은 다 없어졌는데, 지금 대외무역은 안 갚고 옷도 비싸고, 옷이 많이 비싸서 백화점에 가서 샀어요.
차다
수북구 상무위 의 ‘ 12 5 ’ 에 근거하여, 미래의 7포로 는 조정될 것이다
고단
방향 발전.
옷의 가격이 갈수록 높아졌지만 7포로의 중고선에서 잘 걷지 못했다.
장사가 점점 어려워지는 것은 이곳의 상인들이 가장 많이 하는 한마디로 7포로에서 여러 해 동안 묵은 구상들이 기자에게 알려주고,
현재 전체 상점의 인기가 눈에 띄게 줄어들고, 옷이 많이 팔렸지만, 걷는 것이 느려 오히려 이윤이 이전보다 낮고,
실황: (지금은 장사가 갈수록 어려워진다.
우리 올해의 옷이 매우 심하게 올라간 것 같다.
이 옷의 커다란 칼라 하나에 칼라 40원이 올랐다.
지금의 옷은 비싸서 예전의 옷의 이윤이 아직 높지 않아서 이전의 양은 높지 않다.
차다
실황: (내가 가격을 높게 쳐도 뛸 거야.
우리 칠포로가 양으로 되는 거구나. 양이 없으면 장사를 어떻게 해?
불황에도 불구하고 7포로의 면세는 몇 개의 곤두박질치며 10평미터의 상가 한 해의 임대료는 이미 수십만원에 이르렀고, 상인들은 끊임없이 고뇌를 불러일으켰다.
실황:(1년에 비해 비싸고 1년에 4,50만 세를 낸다.
한 해 동안 한 해 동안 하는 것은 집주인에게 하는 것이다.
저가와 도매는 칠포로 발적한 2대 법보.
지금은 더 이상 저가 없이 도매에 큰 충격이 생겼다.
물건을 가져오러 온 가게 주인이 기자에게 알려 주었는데, 이전에 그녀는 간격차로 이곳에 들어온 물건이지만, 지금은 곧 백 위안의 수입을 올려 먹을 수 없게 하고 있다.
실황: (물건을 가져오면 100여 개, 네가 가져오면 300여 개 팔려고 하는데, 가져가서 팔지 못하겠네.
이전에는 아주 싸던, 2, 30원입니다.
차다
장사가 잘 안되고 장사가 급박하고 고객 원망, 칠포로 시장의 관리자 육 선생은 솔직히 전례 없는 진통을 겪었다.
그동안 그들은 상가가 자체 브랜드를 창설할 것을 장려하였지만 추진하기가 매우 어렵다.
실황: (7포로산업 사슬은 여전히 주요 판매 단말기 위주로 판매되고, 외국 그는 설계, 생산, 판매는 거의 한 상권에서 브랜드를 매우 빨리 마친다.
국내에서는 원단 시장, 자재 시장이 모두 열려 있으며 등록 상표가 거의 2년간 걸린다.
이것은 아직 비교적 어렵다.
차다
7포로가 이전의 활기를 회복하는 것은 쉽지 않다.
일부 상인들은 발투표로 철수하기 시작했고, 7포로 상점 밖의 조시장과 야시장이 폭발하고 있지만, 또한 주변 환경과 교통안전에 큰 위험을 가져왔다.
주연경 상해 사회원 상업연구소 주연경 주관식 경영 재현 7포로, 거꾸로 가는 것은 의심치 않다.
실황: (조정은 모두 작은 상점, 객관적으로 그의 등급을 높일 수 없을 정도로, 지금 이렇게 하는 것도 어렵습니다.
조시장도 나왔고, 노점상들이 밖으로 나섰으니, 분명히 상해라는 도시와 어울리지 않고, 지저분한 차이도 있고, 안에도 많은 가짜 저질이 있다고 생각하는데, 나는 일종의 후퇴라고 생각한다.
...]
【방송 】 7포로의 전신 여부는 ‘화려한가 ’로 정론은 아직 이르다. 7포로의 미래는 어떤 모습인지 관리자도 파악하지 못한 것 같다.
수북구 상무위는 7포로상권의 전체개조는 최소 10년이 걸린다고 밝혔다.
미래의 7포로는 도매 시장을 철저히 전복시켜 중고급 브랜드 상권을 개조하고, 다른 하나는 여전히 도매 시장을 만드는 경향이 있지만 안내와 규범을 더한다.
한때 화정로와 양양로에서 7포로까지 상해인, 외지인이나 외국인은 모두 이 길에서 ‘ 저렴한 존엄 ’ 을 산 적이 있다.
그러나 현재 상하이 의 풀뿌리 소비 천당이 하나하나 사라지고 있다: 양양로의 번화는 이미 존재하지 않는다. 오강길은 아름답게 개조했지만 특색이 부족해 7포로도 더 이상 CHEAP ……
비즈니스 경영을 규범으로 볼 수 있을지도 모르지만, 이런 개조는 필요한 것이고, 상업효율적으로는 더 큰 수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상해는 이미 회해로, 남경로, 서가화 (14.64, -0.12, -0.81%), 상하이 역시 많은 지역의 민간 장소가 필요합니다. 그것이 이 도시에서 사는 시민들이 즐겁게 사는 것도 이 도시가 대체하기 어려운 특색입니다.
사실 많은 나라 와 지역 은 세계 의 초근 상가, 타이베이 의 스림 야시장, 한국 서울 의 동대문 시장, 태국 청마이 클랑 야시장...
이곳들은 이미 상업적 의미를 넘어 유명한 관광지와 현지 민속영화가 되었다.
국제대도시에서는 전통과 상업, 서민과 이익을 어떻게 균형 잡고 도시의 지혜를 시험하고 있다.
- 관련 읽기
- 시장 연구 | 인도 구두업 동행 고찰 인심 새
- 설계 전방 | 최고 사치품 디자이너의 전생
- 지역 모집 | 후베이 양양 지도부 연구 연구 연구 연구 연구 연구 결과 신발 산업원
- 항목 찾기 자금 | 귀주 항창 창업: 홍과고무 유화화 생산 프로젝트 정식 투입
- 설계 전방 | 디자이너 장효우는 신비한 미래감 특성을 가지고 있다
- 부령 공고 | 泰亚鞋业股份有限公司关于股票交易异常波动暨停牌自查进展公告
- 설계 전방 | KHANG.T 브랜드는 연금술 문화를 영감으로 합니다.
- 상회 협회 | 법화 구두업협회 제3회 이사회 취임 정건국 회장
- 운동화 | 安踏体育转型挺过寒冬 源自于丁世忠“相信”
- 설계 전방 | 设计师凌雅丽展现女装中国风
- 유럽연합 미국 금융위기, 인도 복장 수출 충격
- 수요가 폴리에스테르 시장'첫번째 킬러'로 번지지 않는다.
- 면화 원가 상승 가격 인하 & Nbsp; 식면 대호가 ‘ 추운 겨울 ’ 을 당하다
- 수요가 폴리에스테르 시장'첫번째 킬러'로 번지지 않는다.
- 여섯 개의 세비 대산 압정: 중소기업의 실제 세금 부담은 이미 30% 이상이다
- 服装业转型升级:“从农村包围城市”
- 장쑤 성
- 중미 유럽: 누구의 문제는 잠시도 늦출 수 없습니까?
- 의류업이 농촌을 포위하는 도시 노선 & Nbsp; & Nbsp; 낮은 원가 우세는 다시 돌아오지 않는다
- ‘ 탄사 ’ 는 두방의 생물질 탄력 짧은 섬유에서 비롯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