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28살 예쁜 여총재 가족 기업 신화

2012/3/30 11:16:00 14

장시 성

길림만통그룹 총재, 만통약업 마케팅 회사 사장높고 크다스물여덟 살짜리 예쁜 여성입니다.그 아버지의 반수덕은 만통그룹의 창시자, 회장이다.집안에서 일어나는 제2대 상업계의 신예로 장녀판은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아버지로부터 지팡이를 받았다.회사에서는 판자가 한 사람 아래 만 사람 위에 있다.


  아버지 는 딸 의 마음 속 의 영웅 이다


반수덕시계견습공 을 하 고, 공급 판매사 구매원 이 된 뒤 구매 경리 가 된 뒤 입선 통화시 시계 안경 회사 총지배인 을 계속 상업계 에서 더듬더듬 고 있다.


1997년 나이에 반수덕은 위험에 직면하여 통화시 제2제약공장 (만통약업의 전신) 노총을 계기로 이듬해 그는 이 빚이 무너진 공장을 영리했다.


웅장한 마음 속 에 아버지 는 영웅 이다본보기위풍당당한 깃발.


“가정적 분위기에 영향을 받아 나는 어릴 때부터 경영 의식이 있었고, 자신도 그런 소질이 있었다.”웅장한 웃음이 사람을 감동시킨다.


초등학교 때 선생님께서는 "장래의 이상은 무엇입니까?" 학우들이 잇달아 과학자, 해방군, 선생님, 운동선수 등에게 반혼자만이 "총지배인"이라고 말했다.


대학교는 회계와 중국어의 두 전공을 전공해 1999년 졸업한 뒤 자신의 창업을 거스르게 선택했다.


딸 은 아버지 에게 후계자 의 후보 에 올랐다


아버지에게서 50만 위안의 가동 자금이 의류 가게를 열었다.그녀는 공백점을 찾아냈다: 남자들은 양복에 열중하며 양복에 셔츠를 입어야 했지만, 현지에는 아직 셔츠 전문점이 하나도 없다.


셔츠가게는 매일 늦게까지 영업을 하는데 손님이 매우 많다.우리는 늘 큰 수레를 하역하고 다른 가게는 부럽다.판은 장사가 번창하고, 한편으로는 상업이 정확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서비스가 도착하기 때문이라고 생각했다.


"우리 아빠도 나의 인도에도 중요하다.경영 과정에서 그는 나에게 많은 아이디어를 냈다.웅장하게 말하다.반수덕은 의류점을 통해 딸에게 매우 기쁜 상업적 잠재질들을 발견했다. “관리를 하고 가게를 질서정연하게 다루고, 사람을 이용하여 노회계에 대해 비평을 하면 무자비하고 인문배려가 가득하다. 태도가 엄밀하고 세밀하고 세밀하고 엄격하게 규정 제도에 따라 일을 처리하고, 문제를 과감하게 처리한다.”


2년 동안, 판은 두 장의 의류 전문점을 열고 순익 100만 위안을 벌었다.가장 중요한 것은 판은 상점에서 많은 연마를 받고 시야를 개척했다는 것이다.


아버지께서는 반우한 의류점의 이 플랫폼이 너무 작다고 생각하셨다.


한편 2000년 6월 19일, 만통은 국유기업이 주식제 기업으로 전제되고, 반수덕도 국기업노총의 신분에서 민영 기업가로 바뀌었다.그 순간부터 그는 미래의 후계자의 문제를 깨닫고 상업계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장녀 판은 후보에 올랐다.


'백년 만통'을 만들어야 한두 세대가 완성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나는 지금 50대 나이에 후계자를 키우고 기업을 키우는 젊은이들을 키워야 한다.반수덕은 딸의 가장 큰 특징으로, 지성이 강하고, 둘째는 근면하고, 셋은 엄격하다고 생각한다.


딸 은 아버지 회사 에서 밑바닥 에서 일하고 있다


아버지의 초청에 응하여, 판은 아버지를 도와 함께 통달하였다.


그녀는 만통으로 접어든 그 날을 똑똑히 기억했다: 2001년 2월 5일.


아버지의 회사지만, 판은 자신을 특수하게 보지 못했다.“저는 보통 직원의 신분으로 나타나 말단에서 착실하게 행동하도록 경고합니다.”높고 고요하다.


웅장한 첫 번째 일자리는 시장부 과원이다.그녀는 시장부 업무가 많다고 생각하는데 ‘ 가장 잘 배우는 곳이다.당시 전국의 의약 시장은 빠른 발전의 태세에 처해 고속 차로에 들어서던 만통은 대량의 인원을 채용할 필요가 있었지만, 그때 만통의 명성은 크지 않았고 광고가 출시되었고, 초빙자는 얼마 남지 않았다.이 업무를 담당하는 판은 구직자의 성향 을 자세히 분석하여 직접 홍보업체를 나서기 위해 기업 정책을 소개하고 졸업생과 대화를 하기 위해 백산시 공업학교에만 한꺼번에 30명의 우수 졸업생을 모집했다.동료가 웅장한 효율에 놀라다.


동료들이 되기 전에 동료들이 하기 전에.반바지런한 태도를 인정하고 든든한 태도부터 색다른 사고와 논란의 성적을 인정할 때까지 동료들은 빠르게 굴복했다.몇 달 후 시장부 장관이 이직하고 신임 장관 인선 심사를 추천할 때, 판은 절대적인 우위를 차지했다.


2002년 초, 판은 마케팅 회사 부사장으로 승진하여 회사 중층 간부가 되었다.이미 정상 궤도에 들어선 약공장에 관건은 제품이 어떻게 대규모로 단말기 고객으로 진입할지, 이른바 경로를 왕이라고 한다.당시 만통약업은 4개 성에서 그물을 판매하고, 반의 웅대한 포부는 빠르게 거대한 판매팀을 조성하는 것이다.그녀는 선후 모집 훈련을 받은 1200여 명의 판매원이 전국 31개 성, 300여 개 지급시, 100여 개 경제강현으로, 그녀의 거창한 청사진 한 발짝 현실로 변했다.


부녀 두 세대 의 충돌 과 갈등


생활에서 반수덕과 판수덕은 부녀관계이다. 일할 때 두 사람은 지도의 상급관계이다.회사에서는 두 사람은 모두 직무로 서로 다른 의견이 있으면 서로 치열한 논쟁을 벌이고 있다.


판수덕의 인상이 깊었던 것은 그가 마케팅 회사에 경험이 풍부한 ‘베테랑 ’을 마련하고 싶었다. 딸은 아무것도 동의하지 않았고, 굳이 이 사람을 퇴각시켰다.마찰은 부녀 2세대의 다른 용인 관념에서 비롯된다.나는 노숙하고 진중하는 경향이 있다. 이 사람들은 백전을 겪고, 여러 해 경험을 가지고 있으면 곧 전쟁을 할 수 있다.판은 젊은이들을 이용하여 활기가 있고 격정이 넘치고 진취심이 있고 창의성이 있고, 창의성이 풍부하고, 그녀는 차라리 큰 원가를 양성하고, 젊은이를 선발할 것이다.반수덕설.


“연령구조가 다르고 자신의 경험과 외적 환경이 다르고 우리는 경영이념, 관리 방식에서 약간의 차이가 있을 것이다.”반수덕은 딸과의 ‘충돌 ’을 은폐하지 않는다. “나는 전통적 이념을 믿는다. 예를 들어 ‘사람을 의심하지 않는 사람 ’을 인정한다.어떤 노직원이 잘못을 저질렀지만, 내 생각도 ‘ 너그러워 사람을 대하는 ’ 으로 지나갈 수 있다.판은? 그는 제도건설을 중시하고, 제도로 권력을 제약하고, 권력을 감독하고, 상벌이 분명하고 ‘무정제도, 유정 관리 ’를 실시하고 현대화된 기업 관리 수단이다.


한 몸은 백전으로 쌓여 쌓이고, 굳은 칼은 늙지 않고, 하나의 사유가 활발하고, 날카롭게 창조하고, 감히 사람이 먼저 된다.불일치에도 불구하고 부녀 두 사람은 총체적으로 호흡이 잘 맞아서 거시적 결정 및 발전 전략에서 매우 빠르게 일치할 수 있다.


외부에서 보면 장양하지 않는 판수덕은 점차 딸을 앞으로 밀고 있다. 판은 우리 사업의 후계자가 될 뿐만 아니라 길림성 기업계의 계층이 되기를 바라고, 자신의 천분과 노력으로 진정한 민족 기업가로 성장하기를 바란다.


아버지의 은근한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다.일 년 12개월 동안 그녀는 거의 반쯤 전국 시장에 뛰어다녔다.


2005년 각지에 널리 퍼져 있는 460여 개의 판매 함대가 5.2억 위안의 매출액을 창출했다.판본인도'전국 청련위원'으로 추대돼'전국 38 홍기수'라는 명예를 얻었다.


“동갑내기에 비해, 판은 탁월하게 우뚝 솟아 있다. 그녀는 일을 함에 있어서, 일을 함에 있어서 문법이 있어 매우 성숙하고 노숙하게 보인다.”만통그룹 부서기 겸 회장 사무실 주임 손환걸은 30여 년 동안 기관의 업무 경험을 가지고 있다고 단언했다.민영 기업가들이 자녀를 후계자로 선출하는 것은 결코 큰 잘못이 없다고 판단하고 있으며, 핵심은 생산력 기준으로 기업을 이끌어갈 수 있다면 정확한 선택이라고 생각한다.

  • 관련 읽기

运动品牌老大李宁转型:完善商业模式才能度过“阵痛期 ”

성공 사례
|
2012/3/27 20:55:00
9

미니 영화 마케팅: 가장 값싸고 값싸고 아름다운 브랜드 마케팅 광고

성공 사례
|
2012/3/26 22:38:00
16

类融资手法做服装?海澜之家商业模式亮了

성공 사례
|
2012/3/26 22:22:00
6

종류를 바꾸어 패션, H &M 의 경영도

성공 사례
|
2012/3/24 23:23:00
18

借光NBA林书豪“林来疯”T恤周卖660件

성공 사례
|
2012/3/23 22:12:00
3
다음 문장을 읽다

从放牛娃到上市公司CEO的创业故事

 二十几年前的放牛娃如今成为易车公司董事长兼CEO。2010年11月17日,易车(BITA)在纽交所上市,市值5亿美元,是中国第一家到海外上市的汽车互联网公司。37岁的李斌持股18。94%。“身价比较低。”他说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