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가는 카드들 아시나요?
‘p ’이 한때 그 석대, 눈에 띄는 로고는 신분을 표방하는 가장 직관적인 부호이기도 하고 사치품 브랜드가 가장 눈에 띄는 도안들이다.
로고 대기를 높이 들고 있던 사치품 브랜드들은'로고 패션'을 고쳤다.
바로 < p >
바로'strong '-'로고'에 가는 카드들, 아직 아시나요?
‘p ’은 무로고 패션에서 대박을 시작한 시대에 어떻게 해야만 로고를 한눈에 알아보게 할 수 있을지, 허정 브랜드들이 골치 아픈 일을 알 수 있다.
대패들 의 새 시리즈 를 보면, 너 는 착란감 없이 상호 를 맞출 수 있니?
바로 < strong > 의 미트미트즈 < < < strong >
의 이 Herms가 올해 여름에 새로 출시된 팔찌는 어떤 브랜드도 없고 반전된 마두설계를 묘하게 교묘하게 Herms의 역사가 유구한 표지 이미지를 녹였다.
바로 < p >
바로 < strong >의 < Gucci < < strong >
'p '(Gucci) 는 몇 년 전부터 무로고 제품을 내놓기 시작했다.
2013년 초가을 계열의 가방은 전신적으로 단추 부위에만 작은 구cci 글꼴, 하지만, 브랜드 특색 대나무 손잡이 디자인은 한눈에 알아볼 수 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Louis Vuitton' -'strong ''의''의''
‘p ’이 맞는데, 이건 확실히 루이스 Vuitton 2013 봄여름의 신상 핸드백이다.
브랜드 1986년 처음 선보인 몬스 클래식 패키지 미니 복각판이라고 한다.
그런데 언뜻 보면 다른 브랜드를 연상시킬 수 있을까?
바로 < strong > 의 Burberry < < strong >
에는 칸 무늬가 없고 흙색 이 없고 복고 우아한 것이 없고 어떤 것은 금속 사탕 색과 멋스러운 것뿐이다.
이들 Burberry에서 오는 2013 봄 여름 계열의 가방이 너에게 크게 안경을 쓰게 하는 것일까?
사전의 strong '(그때 우리가 추적한 로고품' -'strong '''의 ''의' '
사전의 Coach 이 미국의 경사스러운 브랜드는 상대 서민의 가격으로 당초 많은 도시 여성의 첫 번째 브랜드가 되었다.
가득 찍힌 큰 "C" 자모 패턴도 그 표지성 패턴이 되었다.
바로 < p >
‘p ’은 사전의 ‘H ’라는 자모 스타일을 가진 Herm 스케이프가 세심한 누리꾼들의 허리에 노출된 것을 발견하고 있다.
여론의 압력 하에 큰 카드로고가 한때 옷차림 금기가 되었다.
바로 < p >
‘p ’이라는 Monogram 캔버스 Neverfull 핸드백이 입문급 가격과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물론 그 최고의 클래식 LV 표지성의 교직 자모 패턴으로 불소녀 화이트넥의 첫 명품 가방이 됐다.
LV 의 이 클래식 패턴은 한때'짝퉁'에 가장 많은 도안이 됐다.
바로 < p >
'당신은 에르메스남, 나는 샤넬 여인데, 우리 모두는 루이 윌백'이다.
몇 년 전 트렌디한 매체인들이 크게 흔들리는 한마디, 단순하게 그때의 패션 남녀들이 로고 숭배에 대한 열광을 표현했다.
그 당시에 많은 인기를 모았던 로고품들은 초반에 사치품에 대한 유혹을 입증한 나라 사람들의 각양각색의 복잡한 심리를 보여주고 있다.
바로 < p >
'p'은 바로 며칠 전에 루이스 비트턴의 최신 광고 포토가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LV 최초의 아시아 홍보대사 판빙빙빙빙빙이 우아하게 앉아 찻잔을 들고 차 모양을 만들어 테이블 옆에는 LV 누드 녹색 Alma 핸드백에 어떤 무늬와 패턴도 없이 깨끗한 것이 LV 일까? LV 가 곧 이 사진을 부인하고 광고 블록이 아니라는 사실을 부인했지만, 이 그림에 대한'무러고 '패션에 대한 화제가 한시간동안 매체의 초점이 되고 있다.
한때 LV 는 로고 풍조가 가장 강력한 추동자와 이득자이었던 것으로 알려야 한다.
LV 로고성으로 인쇄된 무늬와 패턴의 가방, 스카프는 가장 클래식, 가장 인기 있는 아이템이다.
지금 바로 LV 까지'로고'를 시작하다니?
‘p ’은 실제로 이 ‘로고 ’의 풍조에 이르기까지, 벌써 2,3년 전에 이미 제동기를 냈다.
로고 숭배 열풍의 세례를 거쳐 로고 (Logo) 는 최초로 사치품을 추방하는 사람들이 몸값을 표방하는 가장 직관적인 표지로 점점 풍자적인 부화, 허영적인 부호로 전락하고 있다.
자신과 경계를 긋는 사람들이 로고를 버린다. 더 저조한 무로고 패션.
그러나 그때의 무로고 패션은 개성화를 추구하는 작은 테두리 내에서, 지금은 사치 브랜드들은 결국 누그러뜨리거나, 명심하거나 암암암리에 ‘로고 ’운동을 시작했다.
바로 < p >
‘p ’은 그중 버버버리리는 사치 브랜드 ‘로고 ’로 활동하는 ‘선봉 ’이다.
클래식 체크 무늬로 알려진 인륜 브랜드는 ‘젊음화 ’를 찾기 위해 약 80% 가까운 제품에 로고 무늬 패턴을 제거하겠다고 발표했다.
최신 Burberrry 광고 블록버스터에서 클래식 무늬의 모습을 다시 보기 힘들다.
카치, 구찌 등 그동안 로고패를 대타한 사치 브랜드가 최근 신제품 시리즈에서 점차 로고를 줄이기 시작했다.
바로 < p >
‘p ’은 이 자체 위로 올라가는 ‘로고 ’의 풍조에 직면하여 패션 평론자가 ‘무로고 패션 패션 ’이라고 생각한다.
확실히 로고의 담화는 사치품의 재질과 디자인, 부호화 아닌 로고 등이 더 많이 집중된다.
하지만 로고는 사치품이 신분을 표방하는 기능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브랜드들이 이번 로고 운동소에 영합하는 것은 아마도 다른 일부의 ‘위아 심리 ’이다.
그들은 더 대중적인 사람들과 격리되어 자신의 색다른 모습을 보여야 한다.
브랜드들에게는 결승의 관건은 또 같은 동류를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해야 한다는 점이다.
올 시즌 LV 의 Alma 핸드백과 NO 로제 주머니를 포기했지만 가방에 가득 새겨진 프린트 로고 를 놓치지 않았지만, 또한 눈에 띄게 윤곽을 볼 수 있는 것이 LV 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시장 동향 | 최근 봄 여름 니트 원단 공급량이 안정적으로 상승했다
- 패션 속보 | Forever21 나이키만 청소년들에게 인기가 있다
- 이번 시즌 유행 | 심플한 슬리브 스커트, 새로운 고도까지 아름답게!
- 시장 앞이 전망하다. | 解读2015传统服装业发展趋势
- 금융재테크 | P2P网贷培育信任仍是第一要务
- 창업의 길 | 큰 데이터 창업은 몇 개의 칸을 넘어야 합니까?
- 재경 특집. | 선상에서 위신으로 전환하는 것은 전통상가 전환형 O2O 의 관건이다
- 회사 뉴스 | 구목왕 의 업적 불황 이 불황 에 빠지다
- 브랜드 건설 | 7필의 늑대 + 투자 + 실업 + 새로운 전략
- 매일 첫머리 | 미방 의상과 삼마 사이의 친근한'육박 '
- 인민폐 는 달러 환율 을 지금 재창년 내 신고 방직 대외 무역 에 깊이 연루되었다
- 신발 브랜드 맹목적 확대 생산에너지 후유증 현현'세미품'이 거행 시
- 국내외 브랜드 는 개인 디자인 과 의류 시장 에서 발전 기회 를 찾고 있다
- 의류 업계의 전반적인 저조한 배경 아동복 업계에 대해 어떻게 대응할 것인가?
- 요즘 소비자들은 유행이 빨리 소비하는 것을 더 선호한다
- 브랜드 집합점은 유럽과 미국 국가에서 이미 비교적 성숙하게 발전했다
- 복주 3대 불리한 요소 가 수출화 기업 경영 곤란 을 야기시키다
- 스포츠 브랜드'포옹팀 난방'은 채널 개혁, 차이화 등 방향 발전
- 업계의 동질은 스포츠 브랜드를 가로막는 데 있어서 ‘ 심상치 않다 ’ 라고 한다
- 체육 용품 업이 병목 을 만나 재고 에 가서는 안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