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표는 옛 글자의 브랜드 보호 난제로 강탈되었다
전문가 가 소송 을 논증 하다
내연승의 회장 겸 사장은 이 전문가 논증회를 열어 주요 내연승을 위한 소송 서비스라고 말했다.
이번 내연승은 소송 분쟁에 빠진 회사와 복련승으로 나타났다.
자료에 따르면 복련승은 2006년부터 상표국에 ‘연승 ’이 들어 있는 상표가 여러 번째로 포함된 상표가 25류 상품 의류, 신발, 모자, 예를 들어 ‘복련승 ’, ‘상련승승 ’, ‘스련승 ’, ‘흠연승승 ’, ‘길복련 승승 ’, ‘길복련 승승 ’ 등 중국어, 철음 및 도형 변환 조합으로 구성된 상표가 있다.
내연승사들은 알고 상표국, 상평위원에게 이의를 제기하고, 이의재심으로 그 권익을 수호한다.
내연승의 대리 변호사 소개, 2009년 복련승창업업체는 상표국에 "복련승용 FULIANSHENGE 및 그림" 상표 (이하'이의상표'로 지정해 25류 상품에 지정했다.
이의기 내에 내연승창업업체는 ‘내연승의 ’ 상표와 근사한 이유로 이의를 제기했으며 상표국이 이의의 이유를 심의하지 않고 이의상표에 의해 심사를 받았다.
2012년 내연승회사는 상표국의 심판을 불복해 상표심사위원회에 재심의위원회를 제출하고 상표심사위원회를 심의하여 두 상표가 근사한 상표로 구성되어 이의상표에 비준등록을 받지 않았다.
이후 복연승은 상표 심사위원회의 심판을 불복해 베이징시 제1중급 인민법원에 행정소송을 제기하고 상표 심사위원회의 재판을 청구했다.
베이징시 제1중급 인민법원은 두 상표가 근사하지 않다고 판단하고 상표 심사위원회가 내린 상표 재심사 재심사를 요구하며 상표 심사위원회를 재결할 것을 요구했다.
현재 상표 심사위원 및 내연승사는 베이징시 고등인민법원에 상소를 제기하고 있으며, 사건은 더욱 심리하고 있다.
거의 결정적 관건인지 아닌지
베이징상보 기자는 복련승과 내연승의 상표가 근사한 것인지, 상표국과 상표심사위원회가 인정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에 따라 내연승과 복련 승진 상표 소송의 핵심 문제가 됐다.
이순덕 중국과학원 지적재산권학과 주임은 상표를 보호하는 목적은 상품의 다른 출처를 구분하기 위해 동종 상품의 공급 혼동을 피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내연승과 복련을 구분할 때 음과 형태, 의에서 판단해야 할 뿐만 아니라, 이 상표가 사용되는 과정에서 소비자들에게 많은 오도를 불러일으켰다.
베이징시 고원 지적재산권 원원원원 판사 장빙도 “유명 표와 이름표를 대비하는 상황에서 전체적인 대비를 취해서는 안 되는 것이 아니라 주요 부분이나 뚜렷하게 식별하기 쉬운 부분이나 단순히 그것의 전체적인 도형을 함께 고려할 수 없다 ”고 말했다.
얼음
복련승이 등록을 신청할 때 내연승은 이미 유명 상표로 알려졌고, 이런 상황에서 심사할 때는 유명상표를 고려해야 한다는 것이다.
이순드는 내연승이 베이징의 옛 이름으로 이미 베이징의 대표적인 브랜드로 떠올랐으며 국내 영향력은 논란이 없다고 밝혔다.
또 한 지식재산권 보호전문가는 “출처, 의미상 복련이 등록할 때 ‘연승 ’이라는 두 글자를 함께 쓰게 되는 것은 일반적인 용법은 아니기 때문에 명품이다 ”고 말했다.
'뺏기다 '성.
낡은 상점
권력 소유 난제
이 사건은 내연승에서 만난 최초의 지적재산권 보호안이 아니며 매년 내연승이 많거나 작은 지식재산권 분쟁을 처리해야 한다고 말했다.
정래상에 따르면 2001년 개제된 이래 내연승은 자신의 권익을 적극 수호하고 있으며, 평균적으로 연간 침권 상표 사건 천여건을 타격하여 근사한 상표 10여 개를 제거했다.
“ 위권을 위해 회사가 법률 고문을 초빙하면서 지식재산권 법률 고문을 전문으로 초빙하고, 위권의 원가 투자가 점점 높아지고 기업의 스트레스가 점점 커지고 있다. ”
베이징 노자호 협회 관계자는 “오래된 글자가 여러 해 쌓인 전축 을 거쳐 높은 인지도 및 안정적인 소비군을 가지고 있다. 이들 기업들은 국내외의 왕치화, 벼향촌, 서필거, 신원재 등이 상표에 갇힌 바 있다 ”고 말했다.
국가
공상 행정 관리
본국 상표국 원부국장 회장도 국내에서 빼앗긴 상표들이 많다고 말했다. “네가 좀 유명해지면 등록을 하지 않고 그에게 주고받으면, 그는 너의 등록을 둘러싸고 많은 명당을 만들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 비즈니스는 위조뿐만 아니라 우리 나라에서 큰 문제라고 주장하고 있다.
장림설.
유영 중국 정법대 교수도 현재 시장이 개방되는 상황에서 일부 기업들은 상표 등록 절차를 과도하게 이용하여 법률 공구 투기 행위에 심각한 영향을 미쳤다고 밝혔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