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대 개증의 최후: 재무 처리 분명하게 인식
④ 가장 기쁜 군체: 소규모 납세자, ② 가장 속상한 업종: 건축업, ③ 최상의 전망 업종: 부동산 산업, ④ 가장 큰 포인트: 부동산 할인 범위, ⑤ 가장 아쉬운 정책: 대출 이자가 공제되지 않을 수 있다. 가장 부실한 것은 수입표를 찾을 수 없다. 가장 기대되는 일: 국지세 합병.
가장 기쁜 무리:
소규모 납세자
증세 후 과연 누가 감세했을까? ① 원래 영업세를 냈던 소소규모 기업은 부가세 소규모 납세자로, 세율이 3%로 바뀌었고, ② 내부 서비스가 많이 존재하는 집단 기업이 있었고, 이전에 서비스성 소득이 영업세를 냈고, 부가세세는 상복납세를 막고, ③ 세금을 더 많이 받는 기업이 있었다. ④ 원래의 부가세 납세자가 증가한 후 더 많은 수입세를 공제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
그 중 ② 그룹에 대한 일부 부분만, ③ ④는 가능, ①은 실질적으로 감세했다. 가격은 3%의 외세로, 세금은 41.75%에 달한다.
둘째, 가장 슬픈 업종: 건축업
건축업은 한꺼번에 영업세 3% 가 부가가치세 11% 로 바뀌었으며, 영영 개증한 모든 업계에서 세율이 가장 큰 폭이다.
신구 프로젝트의 직접을 감안하면, 정책은 노종의 3% 의 세율에 따라 쉽게 징수세율이 바뀌지 않지만, 가격내 세조정 외세는 실질적으로 줄었다.
국익을 건설업에 양도해 조속히 경영 개양을 추진하는 과정이다.
낡은 항목이 끝나면 새로운 항목을 받아들여야 한다
납세
규칙
문제는 충분한 수입세가 있는지 여부에 달려 있다.
건축 공사업체 인건비는 총 비용의 30%-40%, 이 부분은 부가세 전용 영수증이 없다.
총 원가 40% — 50% 의 재료를 구입하고, 대부분의 건축 공사 기업의 재료는 취재, 개인 공급이 존재하며, 현재로서는 전액 할인을 하기 어렵다.
어떤 건설 프로젝트 상품 콘크리트 비용은 주요 업무 원가 20% 이상을 차지하고, 콘크리트는 많은 곳에서 면세된다.
또 다른 재료 수입 할인 차이도 크다.
건축 시공 임대 시설, 일부 구매 가능 세금, 종합 부가세, 기업 소득세, 건축업 종합 세금 증가 전망.
장기적으로 건축업은 증가한 세금을 부동산 업계에 전가할 수 있다.
3, 가장 수익이 있는 직업:
부동산 산업
부동산업영의 변경 후 명의세율은 5%로 11%로 증가하였으며, 가격내세는 9.91%로 높았지만 부동산 산업의 이익은 많지만, 계산액이 증가할 때 먼저 토지의 가격을 줄일 것이며, 납세 기반을 크게 삭감하게 하는 것이며, 또 하나는 부동산 산업의 수입이 많으며 갑자재의 수입은 17%로, 건축업자의 수입은 11%로 나타났다.
이에 따라 대대 증진 후 부가세, 기업소득세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부동산 총체세의 하락폭이 두 점을 넘어섰다.
미래 건축업은 세부 손실을 부동산 산업에 전가해 상류에 전가하는 이 두 업계의 평균, 종합 세금은 대체적으로 안정될 수 있어야 한다.
4, 가장 큰 포인트: 부동산 할인 범위
부동산납입 수입 공제는 세총이 기계 설비 등 고정자산을 수입수입에 포함한 또 한 번 돌파한 것은 정부가 추진영 개선 과정에서 풀려내는 가장 큰 성의다.
부가가치세의 할인 체인이 한층 완비되어 기업은 실질적인 이익을 얻을 수 있다.
5, 가장 아쉬운 정책: 대출 이자는 상쇄하지 않는다
경영 개편 후 기업은행 대출 이자가 관련한 수입세는 공제할 수 있습니까?
① 억제가 가능하면 국가세 수입이 크게 줄고 재정 부담을 고려해야 할 것. ② 기업은행 예금 이자는 부가가치세를 내지 않고 대등했다. ③ 은행 자금의 비용은 수입표를 얻기 어렵다.
종합적으로 금융업 부가가치세의 할인 체인이 중단되었지만 은행이 자체 구매, 기건, 일상 비용 등의 수입세는 공제에 적용된다.
6 、최상실한 일: 수입표를 찾을 수 없다
마음을 가라앉히고 체계적으로 10여 편의 대대가 변경된 문장을 연구하였다.
보고 나서 대대 변경 증가는 복잡하지 않다고 생각하며 세 단계의 특징을 파악하면 된다. 특징은 모든 것이 예전과 같다.
① 전납세는 예전과 같지만 구매를 계획하고 가급세 전표를 개정하고 ② 과도 단계에서 쉽게 징수 정책, 세율이 예전과 달리, ③ 개정 후 원가세세세의 징수 원칙을 구축한다.
이전의 우대 정책을 개정한 후 여전하다.
경영 개선 과정에서 수익을 얻으려면, 사무실 업계를 보면 기업이 충분한 세금을 얻을 수 있을지 의문이다.
인력 원가를 주요 원가 형태로 하는 기업에게는 수입세표가 쉽지 않다.
경영은 백엔드 기업이 세금 중복 징수 문제를 늘렸지만 전단 기업의 무소득세를 해결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하지 못했다.
기업의 대부분을 서비스업에 종사하고, 원가 구성은 인공 원가를 위주로 하여 부가세 수입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많지 않다.
인공 비용은 부가가치세 수입을 계산하지 않는 것이 전액 기업의 소득 전액에 대한 세금이다.
7, 가장 기대하는 일: 국지세 합병
영업세 개정 증세 후, 지세국은 갑자기 많이 쓸어버렸고, 주요 세원이 국세에 의해 가져갔기 때문이다.
그러나 기업은 두 세트의 세금표를 보고 지세국에 신고하는 내용이 많지 않다.
이대로 가면 지세국은 할 일이 없는 것이 정세였다.
미래 세수 정책은 연관성을 유지하고 국지세 통합을 기대하고 기업의 작업량을 감량할 것을 기대한다.
더욱이 관련 콘텐츠는 세계 의상 신발 모자 카페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 뉴스 택배 | 红豆-纺织服装工业互联网平台亮相2019世界物联网博览会 入驻工厂生产发货时间缩短40%,效率提升20%
- 뉴스 택배 | 智能穿戴产品受关注 红豆工业互联网平台首次亮相2019物博会
- 뉴스 택배 | 2019“凯门杯” 第二届东北亚学生装创意设计大赛蓄势待发
- 유행화 | Air Jordan 34 신발 최신 예고, 진화 업그레이드 버전 ~
- 뉴스 택배 | 카치모 회사 CEO 가 갑자기'모욕티셔츠'를 내려와서 도화로.
- 뉴스 택배 | 방직 의류업 누에고치
- 뉴스 택배 | 이녕 주가가 9년 만에 신고 국산 스포츠 브랜드 상연 왕자 귀환?
- 이번 시즌 유행 | 귀신 요괴 2021 봄 여름 여장 유행 트렌드
- 패션 브랜드 | 2019 베이징 패션 은 외출 뿐 아니라 더욱 도입 했 다
- 보물을 배합하다 | 멋스러운 트렌드 소녀가 입기 좋은 27세트 가을 코디를 매치하면 다리가 길어 보이게 된다.
- 태원리공대학 경방공정대학 ‘본색 ’ 의상 디자인 13 졸업작 합작
- Invertex 축구부 3D 스캔 기술 해결 실체와 실체적 체험 차이
- 비즈니스 담판 선물: 좋은 인상
- 이탈리아 속옷 브랜드 인티미시미가 미국 두 번째 비밀?
- 비즈니스 협상 예의의 원칙: 말하는 것도 예술적인 매력이 있다
- 국제 비즈니스 담판의 의례
- 디올 2017 여름 메이크업 시리즈'비타민'을 선보인다.
- 최하위 탈락, 보초, 월급 인하 합법적?
- 고용 단위 는 직업 을 위해 노동자 에게 어떻게 권력 을 유지할 지 사전에 알리지 않았다
- 고용 단위 로 노동 계약 을 해제 할 때 증거 를 꺼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