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 에서 이직 증명 을 거절 하여 직원 이 초빙 에 응해 배상 을 저지 했다
만기 에 회사 는 손 모 씨와 노동 계약 을 재계약 을 제안했지만 손 모 는 회사 전망 이 어둡다고 느꼈다
임금
우열을 거부하다.
본사를 떠난 후 손 씨는 곧 마음에 드는 회사를 찾았다.
새 회사는 손 모 씨에게 원사 이직 증명 등 자료를 들고 오는 12월 25일 입직 수속을 밟으라고 채용통지했다.
손 씨는 원회사를 수차례 찾아서 본사에서 퇴직 증명서를 제출해 모두 거절당했다.
손 모 씨가 이직증명서를 제공하지 못해 새 회사는 고용 위험을 피하기 위해 손 모 씨를 채용하지 않기로 했다.
실망 하에 손 씨는 즉각 현지노동인사쟁의중재위원회에 중재 신청을 해 한 과학기술사 배상은 퇴직 증명 거부로 인한 경제손실 5만 위안을 요구했다.
중재위는 심리를 거쳐
이직 증명서
즉'해제 또는 노동 계약 중단 증명'이다.
노동계약법 제50조 규정은 고용 단위를 해제하거나 노동 계약을 중지할 때 해제되거나 노동 계약을 중단하는 증명을 제시하고 15일 내에 근로자를 위해 문서와 문서를 작성해야 한다.
사회보험
관계 이동 수속.
제89조 규정은 “ 고용 단위로 본법에 어긋나는 근로자에게 해제되지 않거나 노동 계약을 중단하는 서면 증명은 노동행정부문에서 개정을 명령하고 근로자에게 손해를 끼친 것은 배상 책임을 져야 한다 ” 고 규정했다.
본 사건에서 한 과학기술사가 손모 씨를 제때에 이직 증명을 하지 않고 손 씨가 일할 기회를 잃고 경제적 손실이 생기면 배상해야 한다.
결국 중재위는 한 과학기술사가 손 모 씨를 위해 이직 증명서를 내놓고 손 모 씨의 경제적 손실을 배상하고 있다.
관련 링크:
이 씨는 2009년 9월 갑회사에 입사하여 창고 보관원에 종사했다.
2012년 6월 갑사가 회사명 변경과 법정 대표자가 을사가 되고, 이 씨는 곧 을회사로 등극했다.
2014년 8월, 을회사는 경영 규모를 확대 수요로, 현지의 다른 업무 거래가 있는 회사와 합병하여 재편성, 다시 회사명 변경, 병사 설립, 이씨는 자연스럽게 병사 직원이 됐다.
2015년 11월 이 씨는 병 회사가 사회보험료를 납부하지 않은 이유로 회사의 노동계약을 해제해 회사와 경제보상을 요구했다.
이 씨는 병사 재무부처와 경제보상을 계산할 때 자신의 근무 연한이 심각하게 줄어들었다는 것을 발견하고 회사 책임자를 찾아서, 갑, 을 두 회사의 근무 연한을 함께 병사 근무 연령을 함께 채용해 달라고 요구했다.
병 회사는 이 씨가 갑, 을 두 회사의 근무 연한과 병 회사와 무관하다고 여긴다. 그 근무연한은 병사 창립 날짜부터 계산해야 한다.
이 씨는 마음속으로 불복하며 병 회사를 현지노동인사쟁의중재위원회에 호소해 회사를 합병해 갑, 을, 병세 회사의 근무 연한을 통해 경제보상을 지불하도록 요구했다.
중재위 조정에서 이 씨는 갑, 을 두 회사의 근무 시간을 병사 근무 연한에 합쳐 경제보상을 계산하기로 합의했다.
노동계약법 제33조 규정은 “ 직장 변경 명칭, 법정 대표자, 주요 책임자 또는 투자자 등의 사항, 노동 계약의 이행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 고 규정했다.
제34조 규정은 “ 사람단위로 합병이나 분립 등의 상황이 발생하거나 원노동계약이 계속 유효하고 노동계약은 그 권리와 의무를 상속하는 용인 단위로 계속 이행한다 ” 고 밝혔다.
이 같은 규정에 따르면 갑, 을, 병의 세 회사 명칭, 법정 대표자가 변경되었든, 직장에서 합병되어 재조되었든, 이 씨의 노동관계는 갑, 을, 병, 이 세 회사의 상속, 연속과 연관성이 존재하고 있다.
노동계약법 시행조례 10조는 근로자가 본인의 원인으로 원용인 단위에서 새로운 고용인 단위로 배치되어 근무하는 근로자들이 원래 고용인 단위의 근무연한을 합병하여 새로운 고용인 단위의 근무연한으로 계산된다.
본래 고용인 단위는 이미 근로자에게 경제보상을 지불하였는데, 신용인 단위는 법에 따라 노동계약을 해제하고 경제보상을 지불하는 근무 연한을 중지할 때 근로자는 원래 고용인 단위의 근무 연한을 계산하지 않는다.
이 조항에 따르면 이 씨는 갑, 을 두 회사의 근무 연한을 병사 연속근무 연휴로 볼 수 있을지 여부는 이 씨의 경우 ‘본인 원인으로 새로운 고용인 단위로 근무하는 법 규정에 부합될 것인지, 또한 이 씨가 을과 병두 회사에 들어가는 과정에서 갑, 을, 을 두 회사의 경제보상을 받을지 여부를 알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병 회사는 연간 연간 연간 연한을 계산해야 한다.
- 관련 읽기
- 구두시장 | 홀가분하게 한겨울 2014년 다리형 설지부츠
- 핸드백 창고 | 롱 코트 + 크로스백 매치 패션 무적
- 돈 벌어줄게. | 어떻게 고객이 옷을 사는 임의에 대처하는가
- 상표 등록 | 你所要知道的商标注册知识:申请续展和填写要求
- 옷 개점 | 의상 개점: 고객 체험 정확하게 안내
- 경영 공략 | 의상 판매는'얼굴 '관색을 살펴야 한다.
- 진열하다. | 스포츠 브랜드 진열기교는 어떻게 정교하게 신경을 쓰는가
- 직원 | 70 명의 직장인 은 임금 의 불만 이 아무리 많아도 싫어하지 않는다
- 이번 시즌 유행 | 겨울옷 조형 은 정교하게 패션 의 기질 을 조성 하고 우아하게 피었다
- 거리 촬영 유행 | 패셔니스타는 신형 겨울옷 의상 스타일링을 필수한다.
- 종아리 바지에 부츠에 재킷을 매치하면 완전 멋져요.
- 좌우에 관심을 가지지 마라
- 정월 대보름날 저녁 데이트 첫선 솜옷 코디와 운동화 모두 보기 좋다
- 구직 은 포장 을 지나치게 해서는 안 된다
- 상해 서환 등록 회사 새로운 정책 출범
- 상표 대리 업계 에서 너 는 무쌍한 구덩이 를 막지 못하게 한다
- 바짓가랑이 Or 치마에 짧은 부츠와 여성스러운 코디
- Christisian Louboutin 새로운 판타지 플루즈를 출시한다.
- PUMA 는 다시 한 번 ALIFE 2016 봄 여름 시리즈 출시
- 은천 시 소비품 시장 은 상품 이 풍가 가 안정 이다